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쵸콜레트와 원소의 만남, 14일 특수판촉행사 후끈

[연변일보] | 발행시간: 2014.02.12일 16:08
다양한 종류로 고객유치 나서 매출상승 시너지효과 이어질듯

올해 2월 14일은 지난 1995년 이후 발렌타인데이와 정월 대보름이 19년만에 겹치는 날이여서 더욱 뜻깊다.

이에 연길백화상가 등 연길시 주요 슈퍼마켓에서는 쵸콜레트와 원소의 만남을 기대하는 심리를 리용해 고객유치 각종 판촉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12일, 연길백화상가에서 알아본데 의하면 이미 초여새부터 발렌타인데이 맞이 쵸콜레트 10여종류로 10~30대 젊은 고객층, 정월 대보름 원소 30여가지로 40~60대 중장년 고객층을 유치하는 마케팅을 벌리고있었다. 이는 완전히 다른 두 기념일이 만나 “겹경사”로 이어지면서 매출상승 효과로 이어질것이라는 책임자의 소견이였다.

평소 팥으로 속을 넣은 원소를 즐겨찾는다는 부모님을 위해 원소를 구입하러 온 왕녀사는 “팥속 원소만 살려고 계획했는데 정작 이 행사를 보고나니 여러가지 속맛을 다 맛보고싶다”면서 참깨나 설탕으로 된 원소도 몇가지를 더 구입하였다.

지금까지 “사념”, “풍적”,“삼전” 등 18가지 브랜드제품에 100여가지 입맛의 탕원과 원소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있는 백화상가에서는 이번 행사에서도 각종 우대 행사를 곁들여 판촉활동을 이어갈것으로 보였다.

상가 슈퍼마켓의 왕영혜주임에 따르면 “보통 특수일이 겹치면 두번 올 고객이 한번으로 줄어들어 매출상승 효과가 오히려 떨어지는것이 일반적인데 올해 14일 같은 경우 주된 고객이 완전히 다른 두 특수일이 겹쳤기때문에 고객집객(集客)률과 매출상승의 시너지효과가 여느때보다는 좋을것”이라고 설명했다.

최복 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단결 협력 조화 활력이 넘치는 통화시조선족로인협회

단결 협력 조화 활력이 넘치는 통화시조선족로인협회

1987년 8월에 설립된 통화시조선족로인협회는 현재 278명 회원중 당원이 118명으로서 전체 회원의 43%를 점한다. 단결, 협력, 조화, 활력이 넘치는 협회 지도층의 사심없는 기여와 5개 분회에 널려있는 당원들의 솔선수범적인 지지 그리고 전체 회원들의 합심하에 통화

백산시교육국 조선족학교 언어문자사용 험수

백산시교육국 조선족학교 언어문자사용 험수

3월14일오후, 백산시교육국 언어문자사업위원회 판공실주임 장진성 일행 5명이 백산시조선족학교에 심입해 이 학교의 언어문자규범화시범학교 진행상황에 대해 평가험수를 진행했다. 검사조성원들이 험수평가를 하고 있다. 이번 험수는 사업회보, 자료열람, 수업과 되돌

‘해외 부동산'도 인터넷 쇼핑

‘해외 부동산'도 인터넷 쇼핑

1980~1990년대에 태어난 중국의 ‘밀레니엄 세대’ 사이에서 최근 인터넷으로 해외 부동산을 구매하는 투자 방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랑재정경제에 의하면 중국 80후, 90후들의 아시아 부동산 ‘온라인 쇼핑’ 열기가 뜨겁다고 전했다. 이들 중 70% 이상은 투자 목적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19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뉴스 - 위챗공식계정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