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기상천외
  • 작게
  • 원본
  • 크게

중국대륙 2015년의 황당사건 10선

[조글로미디어] | 발행시간: 2015.12.30일 00:59
어떤 일이 벌어져도 '이 나라'라면 웬지 가능할 듯 한 국가가 있다. 중국이다. 믿기 어렵지만 중국에서 올해 실제로 벌어진 황당사건 10선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29일 보도했다.

①"TV화면속 여배우 내 눈 쳐다봐 멘붕왔다"며 유명 여배우 고소

자오웨이 [사진 텀블러]

중국의 유명 여배우인 자오웨이(趙薇·황제의 딸 주인공)가 고소를 당하는 일이 있었다. 고소사유가 황당하다. "TV 스크린 안에서 나를 쳐다보는 데 내 정신에 타격이 왔다"는 게 이유다.

자오웨이의 시선 때문에 자기가 '정신적인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한 이 남성은 기어이 상하이 법원까지 지난 6월 사건을 들고 갔다고 법제일보(法制日報)가 보도했다.

②카풀 시스템 마련해줬더니 카풀남과 바람난 아내

중국 태주만보(太州晩報)에 따르면 저장(浙江)성에 사는 한 남성이 자신의 아내를 카풀 시스템을 이용해 회사를 다닐 수 있게 해줬는데 문제는 카풀한지 2개월여만에 아내가 카풀했던 남자와 바람이 난 것이다. 결국 이 아내는 '새 남자친구'와 광둥(廣東)에 정착했다.

[중국 가짜 1위안 동전]

③짝퉁 동전 재료비>액면가...'망했어요'

가짜 돈을 만드는 데 18만위안(3200만원)을 투자했으나 막상 16만 위안 어치밖에 돈을 못 만든 일당이 적발됐다. 이 가짜돈 제조업체는 1위안짜리 동전만 만드는 기술이 있었다고 한다. 배보다 배꼽이 커서 망한 케이스다.

[공공장소에서 지나친 애정행각 사진출처=차이나 ORG]

④국수집에서 '과도 애무 커플'에 배상금 요구한 여성

광시(廣西) 류저우(柳州)의 한 국수집에서 지나치게 애무하는 커플에 격분한 싱글여성이 이 커플에 600위안(11만원)을 배상하라고 요구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이 여성은 "커플여성이 날 보고 비웃었다"고 주장했다고 광저우(廣州) 일보가 보도했다.

[여자친구 살 찌운 뒤 청혼한 중국 남성 사진출처=데일리메일]

[살찌기 전 원래 여자친구 모습 사진출처=데일리메일]

⑤"바람피면 안 되니 하루 5끼 먹어" 이런 남친도 있네

여자친구가 바람이 나지 않도록 포동포동하게 살이 쪘으면 하는 바람에서 남자친구가 하루 5끼를 먹을 것을 권한 커플도 있다. 그 결과 여성의 몸무게가 1년새 2배가 됐다고 한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나중에 살이 찐 여자친구에게 남자친구가 결혼프로포즈를 했다는 점이다. 이 남성이 준 꽃다발도 초콜렛 꽃다발이었다고 한다. 이 커플은 결혼에 골인했다.

⑥'못 생겨서 죄송합니다(?)' 매춘부에 맞은 남자

중국 저우산(舟山)에 사는 한 남성은 '너무 못생겼다'는 이유로 매춘부에게 거절당한 것은 물론이고 매춘부가 그를 때리기까지 했다고 중국 웹사이트 차이나뉴스닷컴이 3월 보도했다. 이 남성은 계속해서 매춘부에게 서비스를 요구하다가 다른 동료 매춘부까지 와서 이 남성을 구타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셋은 결국 경찰에 연행됐다.

⑦중국판 장발장...유아원에서 쿠키, 우유 훔치다 감옥

유아원(2~5세 아동담당)에서 6차례에 걸쳐 쿠키 등 생필품을 훔친 실업자 남성이 1년 징역형을 살게 됐다. 가히 현대판 장발장이라 부를만 하다. 그가 훔친 품목은 비스킷 15팩, 담요 2장, 침대 커버 한 장, 핸드크림 한 통 그리고 우유 28통이었다.

⑧소아마비 여성, 남편이 야채 사러간 사이 애인과 도주

안후이(安徽)성에 살던 소아마비를 앓고 있던 여성이 인터넷 상에서 만난 애인과 도주하는 일이 벌어졌다. 남편이 야채를 사러 간 사이였다. 이 여성은 차로 애인과 함께 도망간 뒤, 남편에게 전화걸어 이혼을 요구했다.

⑨설날 고향가는 길에..."어? 남동생 길가에 두고 왔네"

설날에 남동생을 길거리에 두고 고향가는 길을 재촉했던 황당한 실수담도 있다. 저장(浙江)성 닝보(寧波)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동생과 함께 설을 맞아 고향에 내려가는 길에 화장실을 가기 위해 잠깐 차를 세웠다. 동생이 화장실에 간 사이 이 남성은 그냥 차를 출발해버렸다. 자기 동생을 두고 왔다는 사실을 깜빡 한 것. 20㎞이상 갔을 때에야 이 남성은 자기 동생이 뒷좌석에 없다는 걸 뒤늦게 깨달았다.

⑩"아들아 여자친구 잊으려면..." 매춘부 알선하려던 아버지

여자친구와 결별하고 상심한 아들에 매춘부를 구해주려다가 붙잡힌 아버지의 사연도 있다. 푸저우(福州)에서 아버지와 아들이 매춘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는데 이 아버지는 "아들의 결별을 위로하기 위해서 그런 거였다"고 말했다고 화서도시보(華西都市報)가 6월 보도했다.

중앙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0%
10대 2%
20대 9%
30대 23%
40대 25%
50대 2%
60대 0%
70대 0%
여성 40%
10대 0%
20대 4%
30대 23%
40대 12%
50대 2%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