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넷 조문판: 근년래, 연길공항은 품위와 품질을 전면적으로 제고하고 운행보장기초사업을 강화했으며 량질의 서비스브랜드육성에 힘써왔다. 쉼없는 노력으로 연길공항의 서비스질은 안정적으로 상승했는데 려객들의 만족도조사 ACI 평균치는 4.47에 달했다.
공항의 Wi-Fi무료신호외에 연길공항 려객터미널 각종 경영상점들에서도 Wi-Fi를 제공한다. 터미널 1층 목자철음료수 책임자의 소개에 의하면 연길공항은 무료신호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는 많은 려객들의 환영을 받고있다고 밝혔다. Wi-Fi는 많은 젊은이들, 상무인사, 출국관광객출행의 필수서비스로 되고있다. 휴식을 취하고있는 려객들이 원활한 Wi-Fi신호를 향유하도록 하기 위하여 목자철음료수 판매점에서도 이 서비스를 개통해 려객들이 음료수를 마실 때 무료로 사용할수 있게 했다.
.
래원: 인민넷 (편집: 장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