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인터뷰] '라스'PD "양현석, 젝키 계약날 직접 전화해 출연 결정"

[기타] | 발행시간: 2016.05.31일 13:55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젝스키스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오는 6월 1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연출 황교진 이하 '라스')는 'Oh LOVE 젝키 사랑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인 은지원, 이재진, 강성훈, 장수원, 김재덕이 출연한다. 젝스키스가 공식적인 컴백발표 후 첫 예능 단체 출연이자 공식 스케줄이다.

젝스키스는 지난 18일 '라디오스타' 녹화를 마쳤으며 27일에는 SBS '판타스틱 듀오'의 녹화에 참여했다. 6월 중에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참여 또한 예정돼 있다. 예능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젝스키스, '라디오스타'에서 가장 먼저 이들의 출연을 성사시킬 수 있었던 이유는 뭘까.

황교진 PD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무한도전'에 젝스키스가 나온다는 사실을 안 이후부터 계속 연락을 취했다. 소속사가 있는 분은 소속사를 통해, 소속사가 없는 분은 개별로 다 연락을 취해서 한 분 한 분 섭외를 했다"라고 섭외 뒷이야기를 전했다.

하나의 소속사에 몸 담고 있는 상태가 아니어서 섭외 과정이 쉽지는 않았다. 취합이 잘 안 돼서 어려움을 겪고 있던 가운데, 시원하게 출연이 성사될 수 있었던 것은 YG엔터테인먼트라는 하나의 소속사가 생기면서다.

황 PD는 "젝스키스가 YG와 계약하면서 바로 출연 스케줄이 정리가 됐다"라며 "YG 계약을 체결한 첫 날, 양현석 씨가 직접 전화를 해 '출연하겠다'고 하더라. 멤버들도 다 같이 있는 자리에서 바로 전화를 했더라"라고 설명했다. 방송에서는 이 같은 젝스키스와 YG간의 계약 비화도 전부 공개된다.

시청자 사연 제보량이 역대 최다였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이 쏠린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편. 멤버들 또한 오랜만에 함께 출연한 토크쇼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마구 뽐냈다고 한다. 특히 이재진은 이날 예능의 '치트키'로 활약 했다는 전언이다.

황 PD는 "이재진 씨가 확실히 재미있었다. 방송에서 새롭게 보는 캐릭터다보니 MC들의 관심이 집중됐고 말도 정말 많이 했다"라며 "이재진이 즉석으로 김구라 초상화를 그렸다. 이번에도 김구라에 주지 않고 본인이 가져갔다. MC그리에게 그림을 팔겠다고 하더라. MC그리가 사서 김구라 씨에게 선물하시는 걸로 정리했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은초딩'이라 불릴 정도로 방송에서 제멋대로의 예측불가 캐릭터를 선보여 왔던 은지원은 리더로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은지원 씨는 젝스키스를 지키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MC들이 공격하면 막아 주고, 이재진 씨가 과거 에피소드를 얘기 하던 중 'H.O.T 들어오라'고 도발하자, 은지원 씨가 깜짝 놀라면서 카메라를 막더라. 그래도 계속 하니까 테이블에 엎드린 채 어쩔 줄 몰라했다. 보통 방송에서 엉뚱한 매력을 보여줬는데, 이번에는 리더로서 팀을 관리하는 면모를 보였다. 김구라 씨도 그전 모습과 너무 다르다고 하더라."

장수원은 여자친구와 러브스토리를 들려줘 스튜디오를 핑크빛 분위기로 채웠다.

"사실 여자친구가 장수원 씨를 연기 못하는 배우로 알고 있었다고 하더라. 그런데 '무한도전'에 나온 것을 보고 놀랐다더라.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앞으로 결혼 가능성까지, 장수원 씨가 정말 솔직하게 얘기해 줬다."

황 PD는 "강성훈 씨는 젝스키스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는데 멤버들이 처음 듣는 얘기였다"라며 "멤버들이 알고 있는 이야기와 달라서 다들 깜짝 놀랐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강성훈은 '냉동 인간'답게 옛날 얘기 많이 하고, '피카츄' 같은 옛날 개인기 해서 멤버들의 구박을 많이 받았다는 후문.

아울러 김재덕에 대해서는 "제작진이 '전 댄싱머신 현 토니 부인'으로 소개했다. H.O.T와 같이 사는 간첩이라고 멤버들의 공격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힘들어하더라"라고 소개해 웃음을 더했다.

16년만에 돌아온 젝스키스가 직접 들려주는 젝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6월1일 오후 11시10분 '라디오스타-Oh~ LOVE~ 젝키 사랑해~ 특집'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n613@sportschosun.com, 사진제공 = MBC

스포츠조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3%
10대 0%
20대 13%
30대 38%
40대 0%
50대 3%
60대 0%
70대 0%
여성 47%
10대 0%
20대 19%
30대 25%
40대 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13일은 제9회 동계아시안게임 카운트다운 300일이다. 이날 오후, 할빈으로 와 관련 경축행사에 참가한 아시아올림픽리사회 부주석 곽진정은 "할빈이 최고의 동계아시안게임을 개최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곽진정이 단체 인터뷰를 받고 있다. "할빈에 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폭력 당사자들과 만나 가해 의혹 기억 정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가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났다. 오랜 기억을 정리하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사진=나남뉴스 피프티 피프티의 대표곡 '큐피드' 트윈 버전이 글로벌 음원 플랫폼 '샤잠'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500만을 달성했다. 이는 K팝 여성 아티스트 가운데 최고이자 최초로 달성한 기록으로, 전체 K팝 그룹 중 500만을 달성한 아티스트는 유일하게 '방탄소년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최근, 안도현인민병원 의료진은 래원한 한 시각장애인 환자의 “눈”이 되여 전 과정을 동행하면서 인성화 봉사를 제공하여 환자의 진료과정을 가볍고도 즐겁게 따뜻이 해주어 특수환자와 사회의 찬양을 받고 있다. 현인민병원 중의과 양옥위의사는 이 환자가 본인과 같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