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설 연휴 SBS 채널 고정, 풍성한 특집방송으로 준비했다!

[기타] | 발행시간: 2017.01.24일 11:08

[인민망 한국어판 1월 24일] 올해 설 연휴에는 어떤 영화가 개봉할까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올 설 연휴는 SBS와 함께 보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설을 맞은 SBS는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교양 파일럿 프로그램, 특선 영화 ‘검사외전’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한다.

# ‘生 리얼수업 초등학쌤’ (27일, 오후 5시 50분 방송)

‘生 리얼수업 초등학쌤’(이하 초등학쌤)은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인 아이돌들이 시골의 초등학생들에게 한글을 배우는 프로그램. 파일럿으로 시작해 현재 4개월 넘게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미운우리새끼’의 곽승영 PD가 연출을 맡아, 다시 한 번 정규 편성에 도전한다.

국민 MC 강호동이 한글학교 학생과 선생님 간의 원활한 소통을 책임지고, 강남, 슈퍼주니어-M 헨리, f(x) 엠버, 트와이스 모모, 세븐틴 디에잇, NCT 텐이 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들은 한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한글 실력은 평균 6세 수준이다. 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게, 8인의 초등학생들이 선생님으로 초빙됐다. 초등학생 선생님들의 톡톡 튀는 상상력과 순수함에서 나오는 입담과 남녀노소, 내외국인을 막론하고 어느 출연자에게나 눈높이를 맞출 줄 아는 MC 강호동의 맛깔 나는 진행이 재미 포인트이다.

# ‘코미디 서바이벌 희극지왕’ (28일, 오후 4시 5분 방송)

‘코미디 서바이벌 희극지왕’(이하 희극지왕)은 현역 코미디언들이 한자리에 모여 벌이는 유쾌한 대결이다. 코미디 계의 대부 이경규가 진행을 맡고 박미선, 윤정수, 김영철, 양세형 등 내로라하는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설 연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한다.

1부 ‘코미디포럼’에서는 2016년 한해 대박친 프로그램과 급부상한 연예인을 집중 탐구해 보고, 2017년 예능 트렌드, 주목받을 연예인 등을 예측함으로써 대한민국 예능의 나아갈 방향을 진단하는 토크로 진행된다. 2부 ‘탄생! 희극지왕’은 스탠딩 코미디, 슬랩스틱 코미디, 퍼포먼스, 성대모사 등 출연자들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로 무대를 꾸미고 심사를 통해 ‘희극지왕’을 뽑는다.

# 집단지성 추리토크쇼 ‘뜻밖의 미스터리 클럽’ (28일, 밤 11시 5분 방송)

‘뜻밖의 미스터리 클럽’은 미스터리한 사건이나 잘 설명되지 않는 기묘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대중의 참여를 통해 진실을 파헤쳐보는 새로운 형식의 집단 지성 X 미스터리 추리 토크쇼다.

성시경, 김의성, 모델 한혜진, 신동, 타일러 등 5명의 ‘M.C.(Mystery Collector)’가 제작진으로부터 미궁에 빠진 사건, 혹은 현상에 대한 작은 단서를 받아 본인의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올린다. 이들은 다양한 경로로 네티즌과 소통하며 최대한 많은 정보를 취합한 후 한 자리에 모여, 사건에 대한 추론과 시사와 인문학적 이야기가 결합된 토크를 진행해 시청자의 궁금증과 지적 호기심을 풀어주게 된다.

# 신개념 판타지 예능 ‘천국사무소’ (29일, 밤 11시 5분 방송)

‘천국사무소’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됐던 7가지 기억 중에서 딱 한 가지만 갖고 천국에 갈 수 있다면?”이라는 전제에서 출발하는 드라마틱 판타지 예능이다.

파일럿의 주인공으로 안재욱이 출연해, 가상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천국으로 가는 전입신고를 하는 과정을 통해 지나온 삶을 돌아보며 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야기를 끌어내고 들어주는 역할인 천국사무소장은 배우 강신일이, 서기 역은 개그맨 조세호가 맡아 스토리텔링이 강화된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를 선보인다. 데뷔 24년 차 배우이자 결혼 3년 차의 늦깎이 신랑이며, 두 살배기 딸 수현이의 ‘딸바보 아빠’로서의 안재욱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서울예대 동문 연예인들이 폭로하는 학창시절과 신인시절의 에피소드가 대방출된다.

# 김병만의 ‘주먹쥐고 뱃고동’ (30일, 오후 5시 50분 방송)

명절마다 화제가 됐던 ‘주먹쥐고 소림사’ ‘주먹쥐고 주방장’에 이어 이번 설 연휴에는 김병만의 ‘주먹쥐고’ 세 번째 시리즈 ‘주먹쥐고 뱃고동’이 방송된다. ‘주먹 쥐고 뱃고동’은 200년 전 정약전 선생이 쓴 ‘자산어보’를 새롭게 다시 쓰는 프로그램. 김병만을 비롯해 육중완, 김종민, 이상민, 육성재, 강예원이 흑산도에서 좌충우돌 연구 과정을 통해 6인 6색의 매력을 보여준다.

# 설날 특선 대작 ‘검사외전’ (28일, 밤 8시 45분 방송)

SBS는 설날 특선 대작 영화로 강동원, 황정민 주연의 ‘검사외전’을 준비했다. ‘검사외전’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분)’이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 분)’을 통해 펼치는 예측불허 복수극으로 2016년 2월 개봉 화제작이다.

사진 출처: SBS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7%
10대 0%
20대 17%
30대 33%
40대 17%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33%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폭력 당사자들과 만나 가해 의혹 기억 정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가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났다. 오랜 기억을 정리하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사진=나남뉴스 피프티 피프티의 대표곡 '큐피드' 트윈 버전이 글로벌 음원 플랫폼 '샤잠'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500만을 달성했다. 이는 K팝 여성 아티스트 가운데 최고이자 최초로 달성한 기록으로, 전체 K팝 그룹 중 500만을 달성한 아티스트는 유일하게 '방탄소년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최근, 안도현인민병원 의료진은 래원한 한 시각장애인 환자의 “눈”이 되여 전 과정을 동행하면서 인성화 봉사를 제공하여 환자의 진료과정을 가볍고도 즐겁게 따뜻이 해주어 특수환자와 사회의 찬양을 받고 있다. 현인민병원 중의과 양옥위의사는 이 환자가 본인과 같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