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드라마
  • 작게
  • 원본
  • 크게

첫방부터 수목 강자로 떠오른 ‘수상한 파트너’, 로맨스+재미+사이다 전개

[기타] | 발행시간: 2017.05.11일 11:49

[인민망 한국어판 5월 11일] 10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가 상큼한 출발을 보였다. ‘수상한 파트너’는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전개, 지창욱과 남지현의 ‘환상 케미’로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 드라마’로 각인됐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첫 방송은 봉희가 지욱을 지하철 치한으로 오해하는 최악의 첫 만남 이후 두 사람이 설레는 인연을 이어가는 이야기가 펼쳐졌다.

남자친구 장희준(찬성 분)의 외도를 목격한 봉희의 구겨진 자존심을 지욱이 살려줬고,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다가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폭음으로 전날 기억을 잃은 봉희가 지욱과 다시 수습 검사와 지도 검사로 만나게 되면서 꼬인 인연은 시작됐다. 지옥과 천당을 오고 가는 이들의 로맨스는 그야말로 ‘심쿵 릴레이’였다. 봉희는 검사실에서 다시 만난 지욱에게 “우리 잤나요? 안 잤나요?”라고 대차게 묻거나, 지욱을 여자에게 ‘쌍싸대기’를 날리는 ‘쓰레기 검사’로 만들었다.

사실 두 사람에게는 공통점이 있었다. 지욱 역시 전 여자친구 차유정(나라 분)이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충격적인 모습을 목격한 생채기가 있었던 것. 쌍싸대기를 때린 줄만 알았던 지욱은 술에 취해 정신을 못 차리는 봉희의 얼굴을 부여잡고 “정신 차려봐요. 사람들이 그런 일을 당하면 다들 착각해요. 내가 뭐 잘못했나. 실수 후져졌나. 지루해졌나. 내가 뭘 거슬리게 한 건가. 내가 그 맘 잘 알아요. 내가 그랬으니까 근데 아니. 잘못은 우리가 아니에요. 배신한 그 사람들이 잘못한 거야”라며 자기 고백적 얘기로 봉희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꼈음이 드러났다. 앞으로 이들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키워갈 달콤쌉싸름한 사랑이 벌써부터 흥미를 자극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가 아니었다. 흡인력을 높이는 스릴러 요소가 가미돼 있었다. 이날 방송 엔딩에선 봉희가 희준을 죽였다는 오해를 사며 살인사건 피의자로 억울하게 연루됐다. 봉희는 피의자, 지욱은 봉희를 기소해야 하는 담당 검사로 마주했다. 한순간에 범죄자로 낙인찍힌 봉희, 그런 봉희에게 자신이 ‘가혹한 검사’라고 나지막하게 경고하는 지욱의 모습은 두 사람에게 닥쳐올 크나큰 위기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재밌는 로맨틱 코미디를 잘 만들어왔던 작가와 연출은 역시나 배신하지 않았다. ‘보스를 지켜라’, ‘내 연애의 모든 것’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는 통통 튀는 대사, 공감과 재미 가득한 설정으로 중무장했다. 권 작가는 마치 탁구를 치듯 경쾌한 대사로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완성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 ‘대박’ 등을 공동 연출한 박선호 감독은 흐름에 맞는 압축적이면서도 여운이 남는 연출을 보였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이었다.

배우들의 열연과 환상의 조합도 돋보였다. 연기와 대중성을 모두 갖춘 지창욱과 남지현의 활약은 기대 이상이었다. ‘믿고 보는 배우들’ 다웠다. 두 사람의 차진 연기는 첫 방송의 판을 제대로 깔았다.

지창욱은 까칠해서 더 멋있는 지욱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한순간에 치한으로 오해받았지만 얼결에 봉희를 매번 구원하는 ‘백마 탄 왕자’로 여심을 홀렸다. 차가워서 더 매력적인 지욱은 지창욱 그 자체였다. 인생이 꼬인 사법연수원생 봉희를 맡은 남지현은 짠했다가 뻔뻔해서 귀여운 역할을 천연덕스럽게 소화했다. 남지현은 코피가 터지고 입에 자장면을 묻혀가며 먹는 털털하고 망가지는 연기로 박수를 받았고, 바람난 구남친에게 날라차기를 안기는 ‘사이다 여신’으로 강림했다. 남녀 주인공인 두 배우는 첫 방송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미친 케미’를 보여주며 ‘로코킹’과 ‘로코퀸’의 세대교체를 예고했다.

나라는 지욱의 전 여자친구로 짧지만 신비로운 등장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욱의 친구인 지은혁 역의 최태준도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갖게 했다. 바람을 피우고도 뻔뻔해서 주먹을 부르는 봉희의 전 남자친구를 연기한 배우이자 2PM 멤버인 찬성의 자연스러운 연기도 눈에 띄었다.

시청자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수목은 너로 정했다”, “꿀 떨어지는 로코가 탄생했다”, “재밌어서 한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다”, “배우들이 연기에 비주얼까지 되는 완벽한 드라마”, “지창욱과 남지현이 빠르게 주고받는 대사와 케미가 너무 좋다”, “간만에 보는 꿀잼 로코”, “지창욱-남지현 만나기만 하면 핑퐁~ 너무 좋아”라는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SBS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25%
10대 0%
20대 13%
30대 1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75%
10대 6%
20대 13%
30대 38%
40대 19%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 만들어" 제이홉, 자필편지 공개 '팬들 환호'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 만들어" 제이홉, 자필편지 공개 '팬들 환호'

BTS 제이홉, 신보 기념 자필편지…"좋은 음악이 좋은 춤 만든다"[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29일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을 만든다"고 음악과 춤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이날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H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연합뉴스] "재미있는 분들이 등장해서 순수한 웃음을 주는 프로그램이 '전국노래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BS 장수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이 오는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