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이 ‘2017년 대한민국 NO.1 제품대상’에서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는 소식이다.
닥터마밍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유아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해당 브랜드는 ‘아이를 가장 사랑하는 엄마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경영 이념을 근간으로, 아기 피부보호과학을 실천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아 왔다. 특히, 안전성 높은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피부과 전문 의료진을 비롯한 아기 피부전문가들을 구성, '아기피부과학연구실'을 설립·운영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연구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닥터마밍 아기물티슈에 사용된 물도 일반적이지 않다. 10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쳐 국가 기준 먹는 물 수질 테스트를 통과하며, 아기의 입 주변이나 코 등을 닦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을 확실히 적용하고, 유한킴벌리가 자체적으로 사용을 제한하는 ‘안전성 우려물질’도 59종에서 74종으로 확대하는 등 소비자가 느끼는 안전성과 만족도를 최대화하고 있다.
그 결과, 닥터마밍 제품은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Exellent’ 등급을 획득한 한편, 미국의 독성전문 연구기관인 MB 리서치 랩의 안자극대체테스트도 통과했다. 총 4개국에서 인증을 진행함으로써, 제품의 신뢰도를 크게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가 인정 받게 되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자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볼륨쿠션 리얼엠보싱™은 천연펄프를 인위적인 압력이 아닌 따뜻한 바람으로 결합시켜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처럼 성분과 기술력의 결합이 빛을 발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마밍은 피부진정 효과를 주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연악한 아기피부를 지켜주는 ‘수딩케어 라인’, 그리고 피부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촉촉케어 라인’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원료검증 △분석 능력 강화 △유해물질 정기검사 △정제수 관리 △완제품 검사 △미생물 테스트 △더블체크 △출고품 관리 등 꼼꼼한 8단계 품질검증을 거쳐 제품 안전에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닥터마밍은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자사의 긍정적이면서도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더욱 높이고 있는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유한킴벌리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이 ‘2017년 대한민국 NO.1 제품대상’에서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는 소식이다.
닥터마밍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유아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해당 브랜드는 ‘아이를 가장 사랑하는 엄마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경영 이념을 근간으로, 아기 피부보호과학을 실천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아 왔다. 특히, 안전성 높은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피부과 전문 의료진을 비롯한 아기 피부전문가들을 구성, '아기피부과학연구실'을 설립·운영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연구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닥터마밍 아기물티슈에 사용된 물도 일반적이지 않다. 10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쳐 국가 기준 먹는 물 수질 테스트를 통과하며, 아기의 입 주변이나 코 등을 닦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을 확실히 적용하고, 유한킴벌리가 자체적으로 사용을 제한하는 ‘안전성 우려물질’도 59종에서 74종으로 확대하는 등 소비자가 느끼는 안전성과 만족도를 최대화하고 있다.
그 결과, 닥터마밍 제품은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Exellent’ 등급을 획득한 한편, 미국의 독성전문 연구기관인 MB 리서치 랩의 안자극대체테스트도 통과했다. 총 4개국에서 인증을 진행함으로써, 제품의 신뢰도를 크게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가 인정 받게 되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자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볼륨쿠션 리얼엠보싱™은 천연펄프를 인위적인 압력이 아닌 따뜻한 바람으로 결합시켜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처럼 성분과 기술력의 결합이 빛을 발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마밍은 피부진정 효과를 주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연악한 아기피부를 지켜주는 ‘수딩케어 라인’, 그리고 피부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촉촉케어 라인’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원료검증 △분석 능력 강화 △유해물질 정기검사 △정제수 관리 △완제품 검사 △미생물 테스트 △더블체크 △출고품 관리 등 꼼꼼한 8단계 품질검증을 거쳐 제품 안전에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닥터마밍은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자사의 긍정적이면서도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더욱 높이고 있는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출처:국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