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항, 주해, 오문 대교의 립체공사가 완공되여 6일 검수에 교부되였다.
검수 결과에 의하면 향항, 주해, 오문 대교 립체공사의 품질 담보 시스템이 완비화하고 설계와 기술규정이 요구에 부합되며 공사 절차통제가 엄격하고 공사품질이 믿음직하며 통차 시운행 조건이 구비되여 교부사용에 통과되였다.
향항, 주해, 오문 대교 립체공사는 대교, 섬, 터널을 일체화하여 구주, 강해, 청주 등 3개 지방을 이어놓은 약 20킬로메터에 달하는 교체에 6.7킬로메터에 달하는 해저터널, 그리고 다리와 터널을 이어놓은 동서에 있는 두개의 섬까지 합쳐 량방향 6개 차로의 기술표준에 시속 백킬로메터로 설계되였다.
항향, 주해, 오문 주체공사의 건설조건은 특별히 복잡하고 환경보호요구가 극히 높다.
이 프로젝트의 건설에는 태풍과 항로, 수문, 공사 지질, 항공 제한 높이, 홍수 방지 등 면의 높은 요구가 망라되고 있으며 내지와 향항, 오문 3개 지방 체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표준 시스템 융합이 필요하다.
다음 단계에 향항, 주해, 오문 대교 관리국은 3개 지방과 배합하여 계통적으로 조률하여 대교의 공식 통차를 위해 준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