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운세] 2월 24일(음력 무술년 갑인(1)월 정해(9)일--띠별/생년월일 운세)

[기타] | 발행시간: 2018.02.24일 08:30



쥐띠

배고픈 자에게 풍년이 깃드니 식록이 풍만할 것이다. 땅을 파면 금을 얻을 것이고, 글을 쓰면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옥석을 가릴 줄 아는 혜안을 얻기 좋은 날이다. 중년부부라면 권태기에서 해방 될 수 있다. 특히, 여성보다는 남성의 너그러운 이해가 있어야 한다.

1936년생 운세:

원하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다만 그러한 명성에 현혹되지는 마라.

1948년생 운세: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1960년생 운세:

빚으로 산다는 것은 술 취하는 것과 같이 효과는 즉시 나타나지만 다음 날에는 숙취가 찾아온다.

1972년생 운세:

비록 내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항상 주위를 둘러보는 습관을 가져라. 유익할 것이다.

1984년생 운세:

종자돈을 모으는 데 가장 큰 아군은 당신 자신이고 가장 큰 적은 빚과 신용 카드이다.


소띠

주위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복도 들어오는 하루다.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좋은 날이기도 하니, 부드럽게 포용하도록 하라.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움직이지 않는다면 아쉬울 수 있는 하루이니 사람들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하라. 좋은 기운을 주위 사람들과 나누기 매우 좋은 하루다.

1937년생 운세: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수도 있다. 자식과의 관계도 평등하게 생각하면 성과가 있다.

1949년생 운세:

할 일은 많은데 손에 잡히지 않으니 문제다. 마음 가짐부터 새롭게 가다듬도록 하자.

1961년생 운세:

신뢰감이 안가는 사람이 다가오나 당신이 도와줄 만한 일은 도와주는 것이 유리하다.

1973년생 운세:

물질적으로 욕심을 부리면 반드시 가족에게 그 화가 미치니 정신적인 성숙이 필요하다.

1985년생 운세:

가랑비에 옷이 젖듯이, 좋지 않은 습관은 오래 지니지 않아야 한다. 꼭 기억하라.

호랑이띠

큰 마음 먹고 시작한 일들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작심삼일이 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부주의한 행동이 당신의 이미지를 손상 시킬 수 있으니 차분하게 상황을 관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군자의 덕은 기다림이고 소인의 덕은 풀과 같다.

1938년생 운세

없는 감정을 가장하기보다는 있는 감정을 위장하기가 더 어렵다. 속일 수 없다.

1950년생 운세

고민거리였던 돈 문제가 수월하게 해결되지만, 또 다른 작은 걱정거리가 찾아 온다.

1962년생 운세

좋은 소식을 가지고 찾아 오는 후배나 친한 친구의 도움으로 다시 회생하는 운세다.

1974년생 운세

진실은 그 어떤 시련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진실은 최대의 방패이다.

1986년생 운세

당신이 위급한 때일수록 필요한 것은 힘이 아니라 지혜이다.


토끼띠

자신이 벌인 일은 자신이 책임지고 해결해야 뒷말이 없을 것이다. 자신의 의지를 최대한 반영하여 원하는 대로 상황을 이끌어가도록 노력하라. 피하는 것이 상책은 아닐 것이다. 스스로에게 정직하면 결국 세상 어떠한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다.

1939년생 운세

아직도 의욕적으로 일을 하고 싶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는다. 마음이 앞서면 몸이 고생한다.

1951년생 운세

일정한 소득도 없는 당신에게 뜻하지 않게 불로소득이 생긴다. 절묘한 상황일 것이다.

1963년생 운세

뜻하지 않게 옛사랑을 만날 수 있다. 염려 말고 편하게 만나는 것이 건강에 좋다.

1975년생 운세

제 삼자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주위에 알리도록.

1987년생 운세

일에만 몰두한 당신, 오늘은 주위의 고마움을 생각하면서 편하게 보내는 것이 좋다.



용띠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받을 돈을 받았는데 불로소득처럼 느껴진다. 돈은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후에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된다. 감당하기 벅찬 일에 대해서는 일단은 진행을 보류하고, 경험자의 조언부터 구하도록 하라.

1940년생 운세

마음에 두고 있는 있는 일이 있다면 깨끗이 잊는 게 낫다.

1952년생 운세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회식자리는 피하는 게 상책이다. 내일 스케줄에 지장이 생긴다.

1964년생 운세

내 고집을 부리다가 아쉬운 소리를 하게 될 수 있으니, 겸손하게 조언을 들으라.

1976년생 운세

자신의 직무를 유기한 채 책임을 전가하지 말아라. 매우 어리석은 짓이다.

1988년생 운세

소중한 사람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두려워하지 말고 받아들이도록 하라.



뱀띠

본인만의 힘으로 해결하려 하지 말라. 선배의 도움이나 이성 친구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또한 굳이 오늘 처리 않아도 되니 내일을 위해 오늘은 충전을 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니, 기운을 차리도록 하라. 조만간 하늘을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이다.

1941년생 운세

오늘은 뜻하지 않은 재운이 있을 것이다. 특히 복권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953년생 운세

그동안 지나온 일들을 찬찬히 되짚어 보면서 앞으로의 미래를 차분히 설계해라.

1965년생 운세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는 편이 좋다. 다른 일에 관여하면 머리만 아프다.

1977년생 운세

진정으로 바라는 일들이 눈앞에 왔지만, 당신이 모른 척 하는 바람에 사라질 수 있다.

1989년생 운세

하나에서 열까지 당신의 힘으로 모두 다 하려는 것은 무리다. 동료와 힘을 합하도록.



말띠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 보다는 주위에 아는 사람들과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초반에 주도권을 잡고 움직이면, 그 길함이 끝까지 유지될 수 있으니 유리하다. 어리석게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면 일이 잘 될 것이다.

1942년생 운세

자식 문제만 아니면 만사 태평스러운 날이다. 이것도 하늘의 이치임을 명심하자.

1954년생 운세

부모와 자식간의 대화는 꾸준히 해주는 게 유리하다.

1966년생 운세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꼼꼼히 챙겨야 한다. 훗날 계약 문제로 후회 할 수 있다.

1978년생 운세

돌아가신 부모에게 효도해도 소용없다. 살아계실 때 잘하는 게 진정한 효도일 것이다.

1990년생 운세

처음에 악연을 맺으면 그 사람과는 평생이 힘들다. 조심성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양띠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조만간 당신도 불로소득에 대한 수혜자가 될 수 있다. 오로지 하나만 생각한다면 적도 당신의 편에 선다.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순간의 이익만 노리면 더 큰 이익을 얻지 못하니 좀 더 넓게 생각하고 계약하는 게 유리하다. 차분하게 심사 숙고 하면 좋겠다.

1943년생 운세

편안한 하루란 당신이 만드는 것이다. 마음의 여유를 잃는다면 불편한 하루가 된다.

1955년생 운세

건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호흡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검진이 필요하다.

1967년생 운세

한 가지를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 힘든 노력과 열성이 필요하다. 인내심을 가져라.

1979년생 운세

따뜻한 말 한마디로 당신의 값어치를 높일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는 게 좋다.

1991년생 운세

깊은 뜻을 되새겨야 하는 말을 듣게 된다. 차분하게 음미하면서 생각해야 한다.



원숭이띠

무모한 욕심으로 단번에 모든 일 처리를 하려 하면 힘만 들고 원하는 바는 하나도 얻을 수 없을 수 있다. 모든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 효과는 반드시 있을 것이니, 한 가지만 고집하지 말고 다각도로 생각하라. 아무리 경치가 아름답더라도 영원하지는 않다. 인간관계가 그렇다. 직장인은 상사와의 관계개선에 힘써야 한다.

1944년생 운세

운기가 호전되어 건강에 청신호가 들어온다. 좋은 기회로 삼아라.

1956년생 운세

부부 사이에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사소한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1968년생 운세

바람기가 있는 당신이라면 오늘 조심하라. 당신의 행동을 누군가 지켜볼 수도 있다.

1980년생 운세

간만에 휴식도 괜찮은 하루이다. 휴식은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니 푹 쉬는 게 좋다.

1992년생 운세

놀기 좋아하는 친구로 인해 시간을 허비하고, 재물을 허비 할 수 있다. 얻을 것이 없다.



닭띠

실수라고 생각하고 반성을 하고 있던 일이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그동안 노력의 결과가 빛을 보는 것이다. 하지만, 경솔하게 행동하면 불리 할 수 있다. 성실함이 이끈 결과이니 영화를 얻을 수 있다.

1945년생 운세

어려운 문제에 빠졌으나, 너도 나도 돕겠다고 나서고 있으니, 마음이 참 가볍다.

1957년생 운세

계획성 있는 구매가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피하는 게 유리한 하루다.

1969년생 운세

만약, 이사를 생각하고 있으면 이번 주에 이사하는 게 액운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1981년생 운세

당신의 오늘의 계란이 내일의 암탉보다 낫다. 섣불리 미래를 예측하지 마라.

1993년생 운세

친구들이 서로 그들과 함께 있자고 연락이 올 것이다. 하지만, 외출은 안 하는 것이 좋다.


개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필히 나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친구간에 돈 거래는 추천하지 않는다. 쉽지는 않겠지만 한 번 서운함이 평생을 두고 후회하게 되니 잘 생각하고 처신하는 것이 좋겠다.

1946년생 운세

가볍게 몸을 움직여라.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 수 있다.

1958년생 운세

당신의 마음은 의외로 닫혀있다. 누군가가 들어올 수 있도록 열어 두어라.

1970년생 운세

주위에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귈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힘들다.

1982년생 운세

새로운 일의 계기가 찾아오게 되니, 겸허하게 받아 들이도록 하라. 좋은 일이다.

1994년생 운세

어렸을 때 친구들과의 만남이 스트레스 해소에 딱 이다.



돼지띠

모든 일을 손쉽게 풀어갈 수 있는 평탄한 하루다. 매사에 불가능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정진하고자 한다면, 어느새 성숙되어 있는 당신의 모습을 깨닫게 될 것이다. 어려운 과제가 나타나더라도 피하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가면 문제 될 것이 없다.

1947년생 운세

운명을 탓하는 사람은 약하고 게으른 사람이다. 하지만 당신은 강하다.

1959년생 운세

모두들 자신의 몫 만큼의 운명이 있다. 당신의 몫을 즐기면 된다.

1971년생 운세

음식을 먹고 탈이 날 수도 있으니 절대 음식을 가려먹어야 한다.

1983년생 운세

아직까지 이성친구가 없다면, 오늘은 당신의 운명적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은 날이다.

1995년생 운세

당신의 모습을 지켜보고 이가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6%
10대 0%
20대 0%
30대 22%
40대 11%
50대 22%
60대 0%
70대 0%
여성 44%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0%
50대 11%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