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1일(일요일·음력 1월 24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11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금강산도 식후경, 수염이 석자라도 먹어야 양반이에요. 오랜만에 가족과 외식을 해보세요"

60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현 상황에 만족하세요. 이직이나 새로운 일은 신중해야 합니다.

72년생 - 빨리 피는 꽃이 빨리 지기 마련이에요. 서두르기 보다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세요. 자칫 이별을 할 수도 있어요.

96년생 - 화가 나거나 기분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너무 신경쓰지 말고 웃어 넘기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꿩 먹고 알 먹고, 일거양득의 날이에요. 노력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61년생 - 현재 하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한 눈 팔다가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73년생 -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할 때입니다. 친한 사이라도 거절할 것은 거절하세요.

85년생 - 잔꾀를 쓰거나 요령을 피우지 마세요. 정직하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도움을 얻어야 일이 풀리는 하루에요. 남의 일에는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62년생 - 작은 이익에 연연해하지 마세요. 호랑이는 함부로 발톱을 보이지 않는 법입니다.

74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날입니다. 하나의 일로 두 배의 이익을 얻을 거에요.

86년생 - 친척이나 선후배의 덕을 보는 날이에요. 주변 대인 관계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98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베풀도록 하세요. 여유가 있을 때에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일단 계획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인내와 끈기가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63년생 - 한편으로는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날입니다. 들뜨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75년생 - 구두쇠처럼 지출을 줄이도록 하세요. 밖으로 남고 안으로 밑질 수 있어요.

87년생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에요.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99년생 - 사람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도록 하세요. 조용히 혼자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강한 의지와 집념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고 끈기를 발휘하세요"

64년생 - 주변과의 협력과 단결이 필요한 날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에요.

76년생 - 선택과 집중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이것 저것 손대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세요.

88년생 - 쥐 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어요.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00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 친척보다는 가까운 친구에게 잘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보석이 흙 속에 묻혀 있는 형상이에요. 당장은 힘드니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좋은 일에는 마가 끼기 마련입니다.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빨리 고치도록 하세요.

65년생 - 작은 이익이나 손실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요.

77년생 - 될 듯 말 듯 애간장이 타는 날입니다.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89년생 - 양손에 떡을 쥐어도 둘 다 얻기는 어려워요.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성급하게 움직이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움직이도록 하세요"

54년생 - 부하 직원이나 자녀 문제에 신경쓰세요. 아랫사람으로 인해 손해보기 쉬워요.

6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몸을 낮춰야 할 때입니다. 나서면 불리하니 조용히 있도록 하세요.

78년생 -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해결책을 찾으세요. 고민만 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90년생 - 너무 적극적이면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 있어요. 사람을 대할 때는 적정 거리를 유지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만남과 헤어짐은 피할 수 없는 일이에요. 너무 슬퍼할 것도, 기뻐할 것도 없습니다"

55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날입니다. 수입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쓰세요.

67년생 -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세요.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 볼 수 있어요. 비밀을 잘 지키면 흉함이 없을 거에요.

91년생 - 자신이 직접 챙기고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좋은 약은 입에 쓰기 마련입니다. 듣기 싫어도 주위의 충고를 새겨들으세요"

56년생 - 웬만하면 사람들 앞에 나서지 마세요.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68년생 - 한번 엎지른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새로운 시작은 신중을 기하세요.

80년생 - 앞으로 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때로는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92년생 - 몸과 마음이 갈피를 잡기 힘들 날입니다. 주의력과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남에게 오해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마세요.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질 수 있어요"

57년생 - 양보가 미덕인 날입니다. 이기려고 하기 보다는 한 발 물러서도록 하세요.

69년생 - 성급한 판단은 피하세요. 전후 사정을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아랫사람을 잘 관리해야 할 때입니다. 중요한 일은 중간에 점검을 해보세요.

93년생 - 좋은 말, 고운 말을 쓰도록 하세요. 말 한 마디가 승패를 좌우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만사가 순조롭습니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하루입니다"

58년생 - 능력자나 믿을 만한 사람을 만나는 날입니다. 일의 진척이 한결 빨라질 거에요.

70년생 - 경쟁이나 내기에서 승리하는 날이에요. 모든 일이 뜻한 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82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날입니다.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만사가 순조로울 거에요.

94년생 - 사랑의 꽃수레가 기다리는 날이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들어오는 돈도 많으나 나가는 돈도 많은 날입니다. 애정운은 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59년생 -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다만 너무 의욕을 앞세우지 마세요.

83년생 - 매사에 한 박자 쉬는 것이 좋습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걱정할 일도 없을 거에요.

95년생 -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세요. 주변의 인정을 받고 칭찬도 들을 것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8%
10대 0%
20대 0%
30대 13%
40대 25%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63%
10대 13%
20대 0%
30대 25%
40대 13%
50대 13%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배우 박보영이 최근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연석으로 2장 성공한 가운데, 성공 비하인드와 예매 꿀팁을 영웅시대에게 공개했다. 지난 19일 박보영은 팬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임영웅 콘서트 예매 후기에 대해 설명했다. 당시 박보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난임으로 인해 어렵게 아이를 얻은 방송인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뱃속에 있는 태아의 성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에서는 '아기성별 최초공개, 착상 시기부터 임신 초기까지 절대 하지 않은 것'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