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2일(월요일·음력 1월 25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12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정오가 지나면 운이 약해질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은 오전 중에 처리하세요"

60년생 - 아랫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잘 나갈 때에 베풀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계획대로 차근 차근 실행하세요.

84년생 - 이성 문제는 주변 사람과 상의하세요. 친구나 선배와 상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96년생 -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자리에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을 챙기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큰 틀 속에서 행동하세요"

61년생 - 주변 정보나 소식에 귀를 기울이세요. 눈과 귀를 활짝 열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스스로를 먼저 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세요.

85년생 - 옛 것은 버리고 새 것을 구하세요. 과감한 교체나 변화가 필요한 날이에요.

97년생 -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친 과욕은 피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이동수가 있으나 당신에게 불리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62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어요.

74년생 -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드러날 거에요.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참고 견디세요.

86년생 - 쓸데없이 외출하거나 배회하지 마세요.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순응해야 할 때입니다. 안 되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널리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하루를 마음껏 즐기도록 하세요"

63년생 - 자신의 길은 자신이 개척하세요. 무슨 일이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5년생 - 초지일관하는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매사에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87년생 - 하기 싫은 일이라도 열심히 하세요. 최선을 다하면 의외의 성과가 있습니다.

99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에요. 뜻하지 않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날입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세요"

64년생 -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아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76년생 - 보람과 기쁨이 함께 하니 즐거운 날입니다.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88년생 - 너무 흥분하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서두르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좋아요.

00년생 - 재물운과 횡재운이 좋은 날이에요. 기대하지 않은 용돈을 받을 수도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작은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재미삼아 복권을 사거나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53년생 - 다른 사람에게 불평하거나 불만을 갖지 마세요. 구관이 명관인 날이에요.

65년생 - 가만히 있으면 자신만 손해에요. 속전속결,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살 수 있어요. 농담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하세요.

89년생 -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생각한 것보다 결과가 늦게 나타날 수 있어요.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54년생 -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돌려주세요. 취하고 가만히 있으면 화가 될 수 있어요.

66년생 -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지출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78년생 - 주변 분위기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서 새우젓을 얻을 수 있어요.

90년생 - 말보다는 행동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꺼내지도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거친 파도에 흔들리는 외로운 조각배의 형상이에요. 항구를 찾을 때까지 참고 견디세요"

55년생 -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오늘은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67년생 -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사람들 눈 밖에 날 만한 일은 피하세요.

91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운 날이에요. 매사에 한 박자 쉬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무례한 행동은 삼가고 항상 예의를 지키세요.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 행운은 나의 것이에요"

56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말만 번지르르한 사람을 조심하세요.

68년생 -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끝이 좋아야 모든 것이 좋은 법이에요.

80년생 -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평이 좋지 않은 사람은 멀리 하세요.

92년생 - 머리 속에 딴 생각이 들 수 있어요. 잠시 바람을 쐬거나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잘 모르는 일은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세요"

57년생 - 내일을 생각하기 보다는 오늘에 충실하세요. 발등의 불부터 끄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방황할 수 있어요. 믿을 만한 사람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나서지 마세요. 괜히 나섰다가 스타일 구길 수 있어요.

93년생 -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아는 척하거나 큰 소리 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무심코 한 말이 남에게 상처를 줄 수 있어요.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릴 만한 일은 피하세요"

58년생 -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당장은 어렵더라도 머지 않아 풀릴 거에요. 언제나 꿈과 희망을 잃지 마세요.

82년생 - 함부로 사람을 의심하지 마세요. 자칫 팀워크나 가정의 평화가 깨질 수 있습니다.

94년생 -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야 할 때입니다. 좋아하는 이성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자중하세요. 거래나 매매 등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결정이 늦어질 수 있어요. 경거망동을 삼가고 좀더 기다리세요.

71년생 -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됩니다.

83년생 -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95년생 - 잘난 척하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자신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0%
10대 0%
20대 0%
30대 20%
40대 20%
50대 20%
60대 0%
70대 0%
여성 40%
10대 0%
20대 0%
30대 4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현아가 현재 공개열애 중인 하이라이트(비스트) 출신 가수 용준형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에서는 '드디어 만난 하늘 아래 두 현아' 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사람은 바로 가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