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3일(화요일·음력 1월 26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13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한 날이에요. 일단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보여야 합니다.

72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진척이 없는 날입니다. 오늘 하루는 그냥 푹 쉬는 것도 좋아요.

84년생 - 날은 저물었는데 갈 길은 멀었네요. 서두르지 말고 각오를 새롭게 하세요.

96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할 때입니다. 불어오는 바람에 이리 저리 흔들릴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낯선 사람이나 꺼림직한 사람은 피하세요. 주변의 쥐띠, 원숭이띠가 도움이 될 거에요"

61년생 - 여행이나 휴식에 좋은 날입니다. 할 일이 많아도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73년생 -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고 전진하세요.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콤할 거에요.

85년생 - 좀더 배우고 실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재주를 남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97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와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상대방의 말은 끝까지 듣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지혜를 모아야 할 때입니다"

62년생 - 모든 일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아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협상을 시도하세요.

74년생 - 인내와 끈기가 빛을 보는 날입니다. 집 안팎으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할 거에요.

86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 처리하면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손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98년생 - 분에 넘치는 일에 뛰어들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날입니다. 동북쪽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어요"

63년생 - 재물이 가까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부지런히 노력하면 얻을 거에요.

75년생 - 매사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날입니다. 자신감과 용기를 가지고 움직이세요.

87년생 -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거에요. 사랑과 우정 모두가 좋은 날입니다.

99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노력해도 결과는 조금 늦게 나타날 거에요. 서두르지 말고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76년생 - 남의 일은 모른 척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어요.

88년생 - 주변의 시샘이나 모함을 받기 쉬워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함부로 얘기하지 마세요.

00년생 - 게으르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일정이나 약속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53년생 - 진정한 친구를 알 수 있는 날입니다. 마음만 갖지 말고 행동으로 표현하세요.

65년생 - 끝까지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77년생 - 집중도 안되고 진행도 더딜 수 있어요. 잠시 여유를 갖고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89년생 - 자칫 엉뚱한 일에 말려들기 쉬워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에 빨간 불이 들어온 날이에요. 상대방의 오해를 살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54년생 -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내부 단속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잘 모르는 일에 나서거나 아는 척하지 마세요. 골치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어요.

78년생 -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0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정을 주지 마세요. 마음 상하는 일만 생길 수 있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가 샘솟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날입니다. 머리 쓰는 일을 하기에도 좋아요"

55년생 - 모든 일이 계획대로 잘 풀릴 거에요.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파악하세요. 계획대로만 하면 만사형통입니다.

79년생 -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될 수 있어요. 다만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마세요.

91년생 - 주변 사람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세요. 너무 앞서나가면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가 생길 수 있어요. 다만 운전할 때는 가벼운 사고에 주의하세요"

56년생 - 일이나 사업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얻는 것도 많지만 나가는 것도 많아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세요.

80년생 - 주변의 방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묵묵히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괜히 나서지 말고, 언행에 주의하세요. 모난 돌이 정을 맞는 법이에요.




▶닭띠 오늘의 운세 "미련이나 집착은 버리도록 하세요.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기 마련이에요"

57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못 본 척하세요. 특히 자녀의 일에 참견해서는 안 됩니다.

69년생 - 수입과 지출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지갑 사정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81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잃지 마세요. 너무 원리 원칙을 따지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93년생 -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어요. 문제가 있다면 더 늦기 전에 해결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말만 믿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주변의 달콤한 말을 조심하세요"

58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세요. 주변의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될 거에요.

70년생 -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래 전 헤어졌던 친구를 찾아보세요.

82년생 - 골치아픈 일이 풀리고 문제가 해결될 거에요.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즐거울 것입니다.

94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끝까지 밀어붙이면 승리는 당신의 것이에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도 어지럽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는 날이에요. 조용히 뒤에서 관망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불의와 타협하거나 굴복하지 마세요. 자신의 명예에 흠이 갈 만한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71년생 -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예의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83년생 - 친구나 연인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오늘은 당신이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95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할 때입니다.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0%
50대 5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현아가 현재 공개열애 중인 하이라이트(비스트) 출신 가수 용준형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에서는 '드디어 만난 하늘 아래 두 현아' 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사람은 바로 가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