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4일(수요일·음력 1월 27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14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정확한 상황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때로는 중도에 그만 둬야 할 때도 있어요"

60년생 - 무조건 밀어붙이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만족함을 알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72년생 - 설상가상, 엎친 데 덮친 격이에요. 복지부동, 가만히 있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헛된 기대를 하거나 요행을 바라지 마세요. 남에게 의지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96년생 - 남보다는 자신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하늘의 태양처럼 주변을 환하게 비추도록 하세요. 베풀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기 마련이에요"

61년생 - 집안에 웃음꽃이 가득한 하루입니다. 쌓인 덕이 많을수록 기쁨도 늘어날 것입니다.

73년생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진면목을 알 수 있어요.

85년생 - 계획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동적으로 일을 벌이지 마세요.

97년생 -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지성 리듬과 신체 리듬이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거에요"

62년생 - 어진 임금이 충실한 신하를 만날 거에요. 아랫사람과 손발이 착착 맞는 하루입니다.

74년생 - 승리의 여신이 당신의 편입니다. 방심하지만 않는다면 모든 일이 순조로울 거에요.

86년생 -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어려운 주변 사람을 돕는 것도 좋습니다.

98년생 -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욕심내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금전적 이득을 얻는 날입니다. 다만 정당하지 않은 재물이라면 근심도 따라올 거에요"

63년생 - 이직이나 전업은 불리한 날이에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75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인다고 욕심내지 마세요. 예상하지 못한 암초에 부딪힐 수 있어요.

87년생 -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어요. 함부로 다른 사람을 평하지 마세요.

99년생 -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확실히 하세요.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빨리 끝내도록 하세요. 일을 오래 끌면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워요"

64년생 - 자신의 일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입니다.

76년생 - 개인보다는 조직을 먼저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개인주의적인 태도를 보이지 마세요.

88년생 -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겸손하고 진지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할 때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돕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기혼자나 연인이 있는 경우 삼각관계에 주의하세요"

53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풀리는 날이에요. 다만 건강을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변 소문을 함부로 전하지 마세요.

77년생 - 섣부른 판단이나 결정은 피하세요.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싫증이 나거나 업무 효율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음악이나 미술 등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예술적 기질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54년생 - 의욕이 넘치니 일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혼자보다는 여럿이 어울리도록 하세요.

66년생 - 매사가 순조로우니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서북쪽과 빨간 색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78년생 -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신바람 나는 하루에요.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0년생 - 자신의 위치와 본분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남이 한다고 따라 해서는 안 됩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주변에 당신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55년생 - 선택과 집중에 힘쓰도록 하세요. 실속 없는 일에 나서면 몸만 피곤해요.

67년생 -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79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건져요. 한 박자 늦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이성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기 쉬워요. 연인이 있는 사람은 한 눈 팔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재물이 따르는 날입니다. 다만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만한 투자를 하세요"

56년생 -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세요.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68년생 - 끝이 좋아야 새로운 시작도 편한 법입니다. 주변 정리와 내부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80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계획은 신중을 기하세요. 다시 한번 확인과 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적당히 물러설 줄도 알아야 합니다. 자신감이 지나치면 오만하게 보일 수 있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너무 솔직한 것도 때로는 흠이 될 수 있어요. 비밀은 적당히 묻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과음이나 과식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지나침을 삼가고 적정선을 지키도록 하세요.

69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기호지세이니 지금 멈춰서는 안 됩니다.

81년생 - 어려운 고비나 힘든 일이 찾아올 수 있어요. 정면 대결 보다는 피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직선적인 표현이나 반응은 피하도록 하세요. 말이란 아 해 다르고 어 해 다른 법입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매매나 계약 등 거래를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사람 만나는 것이 즐거울 거에요"

58년생 - 아랫사람의 실수는 눈 감아주세요. 지나친 질책은 오히려 반감을 부를 수 있어요.

70년생 - 넓은 아량과 포용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수의 의견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82년생 -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일에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94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큰 욕심이나 기대는 버리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연인과 가벼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적당히 양보하세요"

59년생 - 돈은 잃을지라도 자신감은 잃지 마세요.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있을 거에요.

71년생 - 새로운 인연이나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83년생 - 도움이 안 되는 일이나 사람은 그만 정리하세요. 이해득실을 잘 따져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모든 일에는 그만한 책임이 따르는 법이에요. 결자해지, 당신이 벌인 일은 당신이 책임지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1%
10대 0%
20대 0%
30대 43%
40대 14%
50대 14%
60대 0%
70대 0%
여성 29%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4%
50대 14%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폭력 당사자들과 만나 가해 의혹 기억 정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가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났다. 오랜 기억을 정리하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사진=나남뉴스 피프티 피프티의 대표곡 '큐피드' 트윈 버전이 글로벌 음원 플랫폼 '샤잠'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500만을 달성했다. 이는 K팝 여성 아티스트 가운데 최고이자 최초로 달성한 기록으로, 전체 K팝 그룹 중 500만을 달성한 아티스트는 유일하게 '방탄소년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최근, 안도현인민병원 의료진은 래원한 한 시각장애인 환자의 “눈”이 되여 전 과정을 동행하면서 인성화 봉사를 제공하여 환자의 진료과정을 가볍고도 즐겁게 따뜻이 해주어 특수환자와 사회의 찬양을 받고 있다. 현인민병원 중의과 양옥위의사는 이 환자가 본인과 같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