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6일(금요일·음력 1월 29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16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일석이조, 돌 하나로 새 두 마리를 잡는 날입니다. 매매나 계약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60년생 - 당신의 예감과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거에요. 생각나는 대로 움직이세요.

72년생 - 현재 상황이 좋다고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자녀로 인한 기쁨이 있을 거에요.

84년생 - 겸손하고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웃는 낯에 침 못 뱉는 법입니다.

96년생 - 친구나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하루에요. 다만 그만큼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면 의연하게 대처하세요. ㅇ, ㅎ 성씨가 도움을 줄 것입니다"

61년생 - 서투른 목수가 연장 탓을 해요. 다른 사람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먼저 돌아보세요.

73년생 - 마음의 문을 활짝 열도록 하세요. 쌓였던 오해와 고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85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기 마련이에요. 작은 일도 크게 키워 보세요.

97년생 - 선배나 윗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수 있어요. 노래방이라도 가서 소리를 지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격류와 소용돌이에 휘말리기 쉬운 날입니다. 방심하지 말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세요"

62년생 - 어느 쪽도 편들지 말고 중립을 지키세요.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초지일관 밀고 나가야 할 때입니다. 섣부른 변화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어요.

86년생 - 선택에는 그만한 책임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98년생 - 믿을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어요. 남들이 뭐라고 하든 자신의 실속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63년생 - 무슨 일이든 서두를 필요 없어요.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 안팎으로 바쁘지만 실익이 적은 날입니다. 너무 안절부절하거나 무리하지 마세요.

87년생 - 허황한 생각은 버리도록 하세요. 비단옷 입고 밤길 가봤자 알아주는 사람 없어요.

99년생 -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가질 수 없는 것은 욕심내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는 날이에요. 즐거움과 웃음이 집안에 가득할 것입니다"

64년생 - 좋은 일에는 마가 끼기 마련이에요. 긴장을 늦추지 말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76년생 -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뜻밖의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 자신의 실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평소의 약점만 보완하면 좋은 결실이 있을 거에요.

00년생 - 좋든 나쁘든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대기만성, 좋은 그릇은 오랜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조금 더 참고 견디세요"

53년생 - 의외의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괜히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과유불급,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77년생 - 새로운 시작과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두드리세요, 그러면 열릴 것입니다.

89년생 - 주변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오고 가는 말 속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ㅁ,ㅂ,ㅍ 성씨의 도움을 얻으면 만사형통이에요. 도와줄 사람을 잘 찾도록 하세요"

54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파악하세요. 조용히 기다리는 것도 좋습니다.

66년생 - 아랫사람을 잘 활용해야 할 때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78년생 - 투자에 비해 얻는 것이 적을 수 있어요. 이동이나 여행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니 주저하지 마세요. 다만 초심을 잊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스트레스 관리와 기분 전환에 힘쓰도록 하세요. 지나친 걱정은 건강만 해칠 뿐이에요"

55년생 - 의욕만으로는 일을 해결할 수 없어요. 협력자를 구하여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신을 돌보며 힘을 길러야 할 때입니다.

79년생 - 주변의 조언을 잘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91년생 - 매사에 나서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세요. 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신중하고 차분한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가볍게 움직이면 불리한 날이에요"

56년생 - 친구를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진솔한 대화를 나누세요.

68년생 - 대책은 빨리 세울수록 좋아요.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어요.

80년생 - 무엇보다 재운이 좋은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92년생 - 컨디션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에너지 소모가 많고 피로가 쌓일 수 있어요"

57년생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아요. 지출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69년생 - 꼼꼼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주먹구구 식은 통하지 않아요.

81년생 - 여럿이 함께 해야 성과가 좋을 거에요. 주변 사람과의 협조를 중시하세요.

93년생 - 바깥 출입이 늘어날 수 있어요. 모임이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먹을 복이 있는 날이에요. 어디를 가더라도 배불리 먹을 것입니다"

58년생 - 손발은 바쁘지만 마음은 편안한 날입니다. 머리 보다는 몸을 쓰도록 하세요.

70년생 - 작은 실수로 골치아픈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가벼운 접촉 사고를 조심하세요.

82년생 - 독불장군 식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94년생 - 오늘은 움직일 때가 아니에요. 실천에 앞서 준비와 계획에 힘쓰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도 좋고, 애정운도 좋은 날입니다. 즐겁고 기분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59년생 - 배우자나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기분도 좋고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71년생 - 좋은 동료나 귀인을 만나는 날입니다.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83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끝을 보도록 하세요. 다만 물이나 음식은 잘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가족이나 친인척 모임에 빠지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6%
10대 0%
20대 0%
30대 21%
40대 17%
50대 8%
60대 0%
70대 0%
여성 54%
10대 0%
20대 4%
30대 33%
40대 8%
50대 4%
60대 4%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사진=나남뉴스 와이프에게는 필요한 신발 한 켤레 사주지 않고 친구들에게는 술자리 비용을 턱턱 내는 고딩엄빠 남편의 모습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8회에서는 김지은, 김정모 청소년 부부가 출연한다. 극과 극 통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장영란이 6번째 눈 성형수술을 받은 뒤 자녀들의 솔직한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한의사 남편 한창과 두 자녀와 외식에 나선 장영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장영란은 아이들이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연합뉴스] 박지원 하이브 CEO(최고경영자)가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두고 불거진 사태와 관련해 "회사는 이번 감사를 통해 더 구체적으로 (진상을) 확인한 후 조처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