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6일(금요일·음력 1월 29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16일 06:00



▶쥐띠 오늘의 운세 "일석이조, 돌 하나로 새 두 마리를 잡는 날입니다. 매매나 계약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60년생 - 당신의 예감과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거에요. 생각나는 대로 움직이세요.

72년생 - 현재 상황이 좋다고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자녀로 인한 기쁨이 있을 거에요.

84년생 - 겸손하고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웃는 낯에 침 못 뱉는 법입니다.

96년생 - 친구나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하루에요. 다만 그만큼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면 의연하게 대처하세요. ㅇ, ㅎ 성씨가 도움을 줄 것입니다"

61년생 - 서투른 목수가 연장 탓을 해요. 다른 사람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먼저 돌아보세요.

73년생 - 마음의 문을 활짝 열도록 하세요. 쌓였던 오해와 고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85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기 마련이에요. 작은 일도 크게 키워 보세요.

97년생 - 선배나 윗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수 있어요. 노래방이라도 가서 소리를 지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격류와 소용돌이에 휘말리기 쉬운 날입니다. 방심하지 말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세요"

62년생 - 어느 쪽도 편들지 말고 중립을 지키세요.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초지일관 밀고 나가야 할 때입니다. 섣부른 변화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어요.

86년생 - 선택에는 그만한 책임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98년생 - 믿을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어요. 남들이 뭐라고 하든 자신의 실속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63년생 - 무슨 일이든 서두를 필요 없어요.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 안팎으로 바쁘지만 실익이 적은 날입니다. 너무 안절부절하거나 무리하지 마세요.

87년생 - 허황한 생각은 버리도록 하세요. 비단옷 입고 밤길 가봤자 알아주는 사람 없어요.

99년생 -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가질 수 없는 것은 욕심내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는 날이에요. 즐거움과 웃음이 집안에 가득할 것입니다"

64년생 - 좋은 일에는 마가 끼기 마련이에요. 긴장을 늦추지 말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76년생 -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뜻밖의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 자신의 실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평소의 약점만 보완하면 좋은 결실이 있을 거에요.

00년생 - 좋든 나쁘든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대기만성, 좋은 그릇은 오랜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조금 더 참고 견디세요"

53년생 - 의외의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괜히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과유불급,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77년생 - 새로운 시작과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두드리세요, 그러면 열릴 것입니다.

89년생 - 주변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오고 가는 말 속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ㅁ,ㅂ,ㅍ 성씨의 도움을 얻으면 만사형통이에요. 도와줄 사람을 잘 찾도록 하세요"

54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파악하세요. 조용히 기다리는 것도 좋습니다.

66년생 - 아랫사람을 잘 활용해야 할 때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78년생 - 투자에 비해 얻는 것이 적을 수 있어요. 이동이나 여행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니 주저하지 마세요. 다만 초심을 잊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스트레스 관리와 기분 전환에 힘쓰도록 하세요. 지나친 걱정은 건강만 해칠 뿐이에요"

55년생 - 의욕만으로는 일을 해결할 수 없어요. 협력자를 구하여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신을 돌보며 힘을 길러야 할 때입니다.

79년생 - 주변의 조언을 잘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91년생 - 매사에 나서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세요. 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신중하고 차분한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가볍게 움직이면 불리한 날이에요"

56년생 - 친구를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진솔한 대화를 나누세요.

68년생 - 대책은 빨리 세울수록 좋아요.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어요.

80년생 - 무엇보다 재운이 좋은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92년생 - 컨디션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에너지 소모가 많고 피로가 쌓일 수 있어요"

57년생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아요. 지출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69년생 - 꼼꼼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주먹구구 식은 통하지 않아요.

81년생 - 여럿이 함께 해야 성과가 좋을 거에요. 주변 사람과의 협조를 중시하세요.

93년생 - 바깥 출입이 늘어날 수 있어요. 모임이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먹을 복이 있는 날이에요. 어디를 가더라도 배불리 먹을 것입니다"

58년생 - 손발은 바쁘지만 마음은 편안한 날입니다. 머리 보다는 몸을 쓰도록 하세요.

70년생 - 작은 실수로 골치아픈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가벼운 접촉 사고를 조심하세요.

82년생 - 독불장군 식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94년생 - 오늘은 움직일 때가 아니에요. 실천에 앞서 준비와 계획에 힘쓰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도 좋고, 애정운도 좋은 날입니다. 즐겁고 기분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59년생 - 배우자나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기분도 좋고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71년생 - 좋은 동료나 귀인을 만나는 날입니다.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83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끝을 보도록 하세요. 다만 물이나 음식은 잘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가족이나 친인척 모임에 빠지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6%
10대 0%
20대 0%
30대 21%
40대 17%
50대 8%
60대 0%
70대 0%
여성 54%
10대 0%
20대 4%
30대 33%
40대 8%
50대 4%
60대 4%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습근평 총서기는 새 라운드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에 직면해 혁신강도를 높이고 신흥산업을 육성하며 미래산업을 앞당겨 포진시키고 현대화 산업체계를 완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올 1분기 규모 이상 첨단기술 제조업의 증가치가 동기 대비 7.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장, 중국과의 협력 전망에 기대감 내비쳐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장, 중국과의 협력 전망에 기대감 내비쳐

런던 브리드 샌프란시스코 시장이 2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신화통신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런던 브리드 시장이 21일 중국 방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면서 이번 방문은 샌프란시스코의 미래

신주18호 유인우주선, 북경시간 4월 25일 20시 59분 발사 예정

신주18호 유인우주선, 북경시간 4월 25일 20시 59분 발사 예정

중국이 북경시간으로 4월 25일 20시 59분에 맞추어 신주18호 유인우주선을 발사한다. 우주 비행팀은 엽광부(叶光富), 리총(李聪), 리광소(李广苏)의 3명의 우주 비행사로 구성되며 엽광부가 지령장을 맡는다. 중국 유인우주선 신주18호에 탑승해 비행 임무를 수행할 엽

중국 1분기 FDI 규모 3016억 7000만원

중국 1분기 FDI 규모 3016억 7000만원

자료사진 /신화사 중국 국무원 신문판공실은 지난 19일 브리핑을 열고 올해 1분기 비즈니스 운영 및 업무 상황을 소개했다. 소비의 경제 성장 기여도 73.7% 곽정정(郭婷婷) 중국 상무부 부부장은 "소비는 여전히 경제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동력"이라면서 "1분기 국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