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20일(화요일·음력 2월 4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20일 05:00



▶쥐띠 오늘의 운세 "빠른 결정과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예스, 노를 분명히 하세요"

60년생 - 약간의 손해나 희생은 감수하세요. 배우자나 가족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72년생 -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습니다. 무슨 일이든 남보다 먼저 시작하세요.

84년생 -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96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과 머리를 맞대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소식(小食)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 10시,오후 5시~7시가 행운의 시간입니다"

61년생 - 주위에서 밀어주고 당겨주는 하루입니다. 그동안 쌓은 인맥이 도움이 될 거에요.

73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에요. 차분하게 마무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85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어둠 속에서 환한 빛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97년생 - 부지런하고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예전에 했던 실수를 반복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앞집 처녀 믿다가 장가 못 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세요"

62년생 - 아쉬움이 있어도 미련을 갖지 마세요.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은 이제 지나갔어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86년생 - 주변의 뜬소문에 신경쓰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특히 돈이 오고 가는 일은 확실히 처리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도전과 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평소 관심있던 취미 생활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63년생 -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융통성있게 처리하세요.

87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세요. 의욕이 앞서면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99년생 - 산토끼 쫓다가 집토끼 잃을 수 있어요.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베풀었던 것만큼 돌아오는 날이에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것입니다"

64년생 - 무엇이든 시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로 실천에 옮기세요.

76년생 - 주변 인맥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해묵은 갈등을 풀기에도 좋은 날이에요.

88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영화나 운동경기 등을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00년생 - 얻고자 한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실력과 역량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작은 일로 오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지난 일에 대해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번 엎지른 물은 주워담을 수 없어요.

77년생 -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작은 일에 신경쓰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89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참고 버티세요. 조만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큰 욕심내지 않고 기존의 것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운은 좋은 편이네요"

54년생 - 껄끄러운 사람이나 모임은 피하세요. 자칫 서로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66년생 - 친구나 동료에게 싫은 소리 들을 수 있어요.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세요.

78년생 -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신경쓰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구설이나 시비가 따라 다니는 날입니다. 바르게 행동하면 걱정할 것이 없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얻는 것도 있지만, 잃는 것도 있어요. 중요한 결정은 오후에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인허가 관련한 일을 처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친인척간의 갈등도 해소될 거에요.

67년생 -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취미 생활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아요.

79년생 - 서명이나 날인은 직접 확인하고 처리하세요. 남의 말만 믿었다가 후회할 수 있습니다.

91년생 - 새로운 일이나 사람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셔야 합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56년생 - 잠시 한 눈 팔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운전할 때에는 법규를 잘 지키셔야 합니다.

68년생 - 아랫사람에 대한 포용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채찍보다는 당근을 사용하세요.

80년생 - 끝까지 자신의 소신을 지키도록 하세요. 주변의 압력에 굴복해서는 안 됩니다.

92년생 - 조금 손해보더라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충돌은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날입니다. 상대방의 의중을 잘 헤아리도록 하세요"

57년생 - 사람들과 모임을 갖기에 좋은 날이에요. 정오를 전후하여 행운이 있습니다.

69년생 - 확실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세요. 우유부단한 태도는 득이 없어요.

81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입니다. 욕심은 버리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93년생 - 상대방의 생각을 잘 파악하도록 하세요. 속으로 딴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몰라요.




▶개띠 오늘의 운세 "사소한 일이나 어린 사람도 무시하지 마세요. 작은 정성과 노력이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5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날입니다. 다만 너무 우쭐대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70년생 -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작은 불이 크게 번질 수 있습니다.

82년생 -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할 때입니다. 위만 바라보지 말고 아래를 보세요.

94년생 - 작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도록 하세요. 숲보다는 나무를 봐야 할 때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어요. 아무리 어려워도 신념을 잃지 마세요. "

59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 마련이에요.

71년생 - 오늘의 고생이 성공의 밑거름이 될 거에요. 희망을 가지고 기초를 튼튼히 하세요.

83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세요.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자신을 낮출수록 오히려 빛을 발할 거에요. 주머니 속 송곳은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0%
10대 0%
20대 0%
30대 20%
40대 1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70%
10대 0%
20대 0%
30대 40%
40대 10%
50대 10%
60대 1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