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28일(수요일·음력 2월 12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28일 05:00



▶쥐띠 오늘의 운세 "가질 수 없는 것에 욕심내지 마세요. 마음을 비우고 후일을 기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몰라요.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정을 주지 마세요.

72년생 - 불필요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오해나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84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번의 실천이 필요한 때입니다. 약속한 것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96년생 - 예상하지 못한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오늘은 현상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운이란 돌고 도는 것, 인생은 새옹지마와 같아요. 너무 우쭐하지도, 너무 실망하지도 마세요"

61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탐할 수 있어요.

73년생 - 뜻한 바를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는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세요.

85년생 - 자신의 재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마세요. 하늘 위에 또다른 하늘이 있는 법이에요.

97년생 -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대우를 받고 싶으면 상대를 먼저 대우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날입니다.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정신적인 소득을 우선하세요"

62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오늘 신세진 것은 훗날 배로 갚아주면 될 것입니다.

74년생 - 혼자서 끙끙 앓다가 문제가 커질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윗사람과 상의하세요.

86년생 - 처음은 어려우나 점차 운이 풀리는 날입니다. 조금 더 노력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거에요.

98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마세요. 막힐 때는 조금 돌아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거칠 것이 없어요. 자신의 뜻대로 마음껏 움직이세요"

63년생 - 아련한 추억의 장소에 가보세요. 우연히 옛날의 가인(佳人)을 만날 수도 있어요.

75년생 - 막혔던 일이 시원하게 뚫리는 날입니다. 바쁘면서도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87년생 - 최후의 승자는 당신이 될 거에요. 조금 힘에 겨운 일이라도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9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고생 끝 행복 시작, 이제 상승 곡선을 탔어요. 윗사람의 조언을 따르면 성과가 더 좋을 거에요"

64년생 - 빠르고 과감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경쟁자와도 손을 잡으세요.

76년생 - 주변 사람들과 서로 돕고 힘을 합치세요. 여럿이 함께 하면 일이 수월할 거에요.

88년생 - 자칫 삼각관계에 빠져들 수 있어요.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00년생 - 달콤한 말이나 주변의 유혹에 주의하세요. 부정한 일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은 좋으나 사람을 조심하세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가까운 곳에 적이 있어요"

53년생 - 바깥 일은 순조로우나 안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65년생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자존심을 앞세우면 내분이 생길 수 있어요.

77년생 -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있어요. 사람이든 재물이든 가려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답답하고 억울하더라도 조금만 참으세요. 언젠가 상대방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줄 것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작고 사소한 일이라고 얕보지 마세요. 상대를 경시하면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54년생 - 될 듯 될 듯하면서도 풀리지 않는 날이에요. 기다리면 이룰 수 있으니 조금만 참으세요.

66년생 - 큰 일보다는 작은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 달리거나 뒷심이 부족할 수 있어요.

78년생 - 자신의 배경이나 인맥을 앞세우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자신의 힘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90년생 - 바쁘기만 하고 실속이 적을 수 있어요. 이익이 없는 일은 포기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소리없이 들어오는 재물은 탈이 나기 쉬워요. 남에게 베풀면 흉하지 않을 거에요.

67년생 - 주변의 참견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신경쓰지 말고 처음 계획한 대로 밀고 가세요.

79년생 - 투자나 재테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돈이나 재물을 구하려면 동쪽으로 가보세요. 크지는 않으나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당신에게 유리한 변화가 있는 날이에요.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56년생 -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큰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새로운 도전이 기쁨을 가져올 거에요.

80년생 - 바깥 출입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사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92년생 - 여행을 떠나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아요. 큰 마음 먹고 한번 떠나보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이곳 저곳에서 먹을 복이 있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치면 몸에 탈이 날 수 있어요"

57년생 -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특히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회식이나 저녁 약속이 생길 수 있어요. 다만 그만한 지출은 각오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일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루를 즐겨보세요.

93년생 - 저녁에 누가 찾아오거나 외출할 수 있어요. 친구들에게 먼저 연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랜 우정에 틈이 생길 수 있어요. 누가 잘못을 했든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게 좋습니다"

58년생 - 고생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입니다. 매번 만족할 수 없으니 적당히 물러나세요.

70년생 -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자칫 벌집을 건드릴 꼴이 될 수 있어요.

82년생 - 밖에 나가면 돈만 쓰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조용히 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상대방이 싫어하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잔소리나 참견은 피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이 화목하니 웃음이 넘치는 날입니다. 집안에 식구가 늘어날 수도 있어요"

59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수입이 늘어날 거에요. 큰 돈을 만지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습니다.

71년생 -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외면하지 마세요.

83년생 - 좋은 친구나 믿을 만한 동료를 만나는 날입니다. 오랜 친구에게 연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95년생 -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날이에요. 작은 것이라도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3%
10대 0%
20대 0%
30대 27%
40대 20%
50대 0%
60대 7%
70대 0%
여성 47%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7%
50대 7%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 만들어" 제이홉, 자필편지 공개 '팬들 환호'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 만들어" 제이홉, 자필편지 공개 '팬들 환호'

BTS 제이홉, 신보 기념 자필편지…"좋은 음악이 좋은 춤 만든다"[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29일 "좋은 음악이 곧 좋은 춤을 만든다"고 음악과 춤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이날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H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연합뉴스] "재미있는 분들이 등장해서 순수한 웃음을 주는 프로그램이 '전국노래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BS 장수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이 오는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