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새시대의 인솔자]강서성, 습근평 총서기의 요구에 따라 빈곤해탈 공략전을 잘 치르고 제반 사업에서 새 성과 이룩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9.02.22일 00:00
2015년 3월 6일, 습근평 총서기가 강서 대표단 심의에 참가해 대표들과 함께 국사를 론의하면서 옛 혁명근거지 특히는 원 중앙 쏘베트 지역의 발전을 추진하여 초요사회 전면 건설에서 한명의 락오자도 있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지난 4년동안 강서 각지 간부 군중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부탁을 잊지 않고 빈곤해탈 공략전에 전력을 다했으며 정강산 정신과 쏘베트 지역 정신을 발양하면서 단합되여 제반 사업에서 새로운 성과를 이룩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우공이 산을 옮기는 의지를 품고 빈곤해탈 공략전을 잘 치름으로써 옛 혁명근거지 인민들이 전국 인민들과 함께 초요사회 전면 건설 성과를 향유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옛 혁명근거지 특히는 원 중앙 쏘베트 지역의 발전을 추진하여 초요사회 전면 건설에서 한명의 락오자도 있어서는 안되며 옛 혁명근거지 인민들이 전국인민과 함께 초요사회 전면 건설 성과를 향유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음력설이 지나자 강서 남부 지역은 이미 만물이 소생하는 봄철에 접어들었다. 전국 유차 중점 생산구인 강서 남부 지역은 현지 실정에 근거해 유차 재배를 널리 보급하고 유차 산업 발전계획과 보조조치를 내왔으며 “유차+가난구제”항목을 실시하여 빈곤 가정의 수입을 증가했다. 유차 재배호 등경재는, 재배 과정에 림업부문의 기술지도를 받았고 판매에서 정부의 적극적인 지지를 얻게 되여 유차 재배에 더 큰 신심을 갖게 되였다고 말했다.

2015년 강서 대표단 심의에서 습근평 총서기는 특별히 현장에 있는 해당 부서 관계자들에게, 강서 남부 유차 재배 등 가난구제 산업에 대해 시찰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오늘날 총서기의 부탁은 정밀 가난구제 조치로 되여 실속있게 관철되고 있다. 강서성 림업국 순시원 위운화는, 지난해 강서 유차 총생산액은 306억7천만원이고 재배면적과 생산액은 전국 두번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개에 따르면 지난해 전성 유차 산업은 87만2천명을 취직시켰고 유차 재배에 참여한 빈곤호는 4만2천명에 달했으며 가구당 소득이 2667원 늘었다. 이로써 유차산업은 림구 빈곤해탈 공략에서 주도산업으로 되였다.

보조자금과 유차 과학기술 봉사, 유차 대출을 비롯해 중앙과 지방의 적극적인 정책적 지도와 정밀 가난구제로 유차 나무는 이 지역 백성들이 빈곤에서 해탈되여 부유해지는 “행복나무”로 되였다.

강서성 당위원회 류기 서기는, 빈곤해탈 공략전 3년행동을 적극 실시하고 중앙 빈곤해탈 공략 전문 순시에서 반영된 문제를 제때에 정돈하여 빈곤해탈 공략전을 잘 치름으로써 안정적인 빈곤해탈과 지속가능 발전을 확보하고 초요사회 전면 건설에서 한명의 락오자도 없게 할것이며 빈곤해탈 공략에서 전국 앞장에 서기 위해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정강산 정신과 쏘베트 구역 정신은 우리 당의 소중한 정신적 재부라며 영원히 잊지 말고 대대손손 이어가면서 광범한 당원들을 교육하고 당원들로 하여금 공산당원의 정치본색을 시종일관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당면 강서성은 전성 범위내에서 정강산 정신과 쏘베트 구역 정신을 적극 발양하고 홍색 유전자 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정강산 간부학원 손위 교수는, 정강산은 중국공산당원의 정신적 터전이자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의 리론 원천이라며, 새 시대 조건에 결부해 인민군중의 행복감과 안전감을 증강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함과 아울러 모든 사람들이 개인의 꿈을 실현할 능력과 기회를 갖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이어진 기사

우리 나라 농촌빈곤인구발생률 1.7%로 하락(권위발부)

시진핑, 이란 의장 접견

[새시대의 인솔자]강서성, 습근평 총서기의 요구에 따라 빈곤해탈 공략전을 잘 치르고 제반 사업에서 새 성과 이룩

中朝 친선 새해맞이 문예공연 평양서

시진핑, 중국-아세안 매체교류의 해 개막식에 축전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