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주석, 장가구시에서 동계올림픽준비사업 시찰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7.01.24일 09:57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23일 하북성 장가구시에서 북경동계올림픽 준비사업을 시찰했다. 습근평 주석은, 2022년 북경동계올림픽 주최는 국가의 대사라고 말했다.

습근평 주석은, 한차례 정채롭고 비범하며 탁월한 올림픽성회를 주최하기 위해 과학적이고 합리하게 계획을 제정하고 자원을 절약하며 집약적으로 리용하고 진도에 따라 높은 질로 제반 준비과업을 잘할것을 각 관계부문에 요구했다.

23일 오전, 습근평 주석은 특별비행기편으로 장가구시 녕원공항에 도착했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바람으로 습근평 주석은 추운 날씨를 무릅쓰고 동계올림픽 장가구 경기구 림시 전시관을 시찰했다. 숭례구에 위치한 장가구 경기구는 화북지역에서 가장 리상적인 천연 스키구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북경동계올림픽 경기대회 설상종목은 주로 이 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습근평 주석은 모래로 된 지형도에 결부하여 경기구의 주요 기능을 료해하는 한편 전시관밖 플랫폼에서 동계올림픽 관련 경기장 계획용지를 멀리 내다보았다. 습근평 주석은 경기구 제반 준비사업이 계획에 따라 질서있게 추진되고 있는데 대해 긍정하고 나서 과학리념과 선진리념에 따라 계획을 선차적으로 잘 제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습근평 주석은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계획은 가장 중요한 선차적인 요소이다. 시간과 공간을 합리하게 리용해야 한다. 공간의 지지력과 적재능력을 잘 장악해야 한다. 자원요소와 배치도 합리해야 하며 계획리념을 잘 수립해야 한다. 해당 계획은 큰 계획이기에 총괄적으로 계획한후 전문계획, 분구계획을 내와야 한다. 과학적이고 선진적인 계획사상은 정확한 발전도로를 결정해주며 정확한 발전도로를 견지하다보면 언젠가 성공을 거둘수 있다.

장가구 경기구 계획은 북경동계올림픽준비 총적계획, 북경시준비계획과 밀접히 접목되여야 하며 북경 동계올림픽경기와 부대봉사 제반기능수요를 전면 관철하게 된다.

숭례구는 반드시 정확한 정의를 내려야 한다. 대상성있는 건설을 통해야만 특색을 돌출히 하고 기능을 참답게 리행할수 있다. 숭례구는 북경동계올림픽대회의 스키경기구일뿐만아니라 금후 프로 스키장, 스크관광의 명소로 되여야 한다. 이런 정의를 명확히 하고 중국요소와 현지특색을 잘 구현해야 한다.

북경동계올림픽대회의 모든 건설공사는 친환경, 공유, 개방, 청렴의 요구에 따라 백년대계를 견지하고 알심들여 설계하고 알심들여 시공하며 계획에 따라 추진함으로써 우질, 생태, 인문, 청렴의 정품공사를 보장해야 한다.

전시관을 떠날때 습근평 주석은 운정스키장을 시찰했다. 습근평 주석은 스키장비로비를 찾아 각종 스키장비의 서로 다른 기능을 료해했다. 로비에 있던 관광객과 스키 애호가들은 총서기에게 열정적으로 문안을 전했다. 이어 습근평 주석은 스키장 훈련구를 시찰했다. 훈련중이던 일부 스키 애호가들은 격동되는 마음으로 습근평 총서기 옆에 모여섰다. 습근평 주석은 이들과 친절하게 교류했다.

습근평 주석은 운정 스키장에서 집중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국가스키선수들을 위문했다. 선수들은 훈련과 경기참가상황을 습근평 주석에게 회보하고 나서 고봉을 향해 용감히 전진하면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둘 결심을 다졌다.

습근평 주석은, 인생이 행복하고 즐거우려면 신체건강은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습근평 주석은, 13억 인구를 가진 대국인 중국에서 체육은 중요한 사회사업일뿐만아니라 발전예비가 큰 신흥산업이라고 말했다.

습근평 주석은, 중국인의 초요사회에는 건강산업도 망라되여 있다고 하면서 2020년까지 초요사회 건설목표를 완성한다면 빙설운동의 발전도 이끌고 인민건강도 발전시킬수 있다고 말했다.

총서기의 간절한 희망과 열정으로 충만된 고무는 현장 모든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사람들은 열렬한 박수로 총서기를 바랬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배우 박보영이 최근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연석으로 2장 성공한 가운데, 성공 비하인드와 예매 꿀팁을 영웅시대에게 공개했다. 지난 19일 박보영은 팬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임영웅 콘서트 예매 후기에 대해 설명했다. 당시 박보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난임으로 인해 어렵게 아이를 얻은 방송인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뱃속에 있는 태아의 성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에서는 '아기성별 최초공개, 착상 시기부터 임신 초기까지 절대 하지 않은 것'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