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000만 원 목표, 도매꾹 오픈마켓 전문셀러 2기 모집
1기에 이어 곧바로 2기 모집, 공고 올리자마자 신청 쇄도
이달 말까지 선착순 20명, 24시간 지정석 제공 등 혜택 다양

무재고/무자본 오픈마켓 전문셀러 2기는 이달 5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에 실행된다.
[2017년 7월 31일]
쇼핑몰을 창업하면 쉽게 돈을 벌 수 있을까?
1주 평균 300만 상품이 거래되는 국내 대표 온라인 B2B 사이트 도매꾹이 "무재고/무자본 오픈마켓"을 주제로, 전문셀러 스터디그룹 2기를 모집 중이다.
수천, 수만 가지의 상품을 대량 등록하고 판매하는 전문셀러를 양성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판매 경험이 적은 초보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 또는 자금 부족과 재고에 대한 부담으로 다량의 상품을 사입하는 것이 어려운 전문셀러들에게 대량 상품 등록과 온라인 판매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미 지난달 스터디그룹 1기 운영을 통해 전문셀러 양성 실력을 입증한 도매꾹은 1기 운영인원이었던 15명을 이번엔 20명으로 확대, 더욱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전문셀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고객 유입 로직 분석, 구매자와 연결고리 해시태그 추출 법인 SEO 등 판매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노하우들을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수료 시에는 만근자 전원에게 상품 구입이 가능한 도매매 포인트 4만 5천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며, 우수 판매자에게는 최대 20만 포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도매매 전문셀러양성센터를 총괄하는 전략사업본부 하병록 차장은 "온라인 쇼핑몰을 무료로 또는 최저의 비용으로 구축하는 방법부터 상품을 소싱하는 방법, 물건을 대량 등록하고 판매하는 방법까지 전문셀러가 궁금해할 만한 점은 모두 이 프로그램에 담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스터디그룹 을 통해 많은 전문셀러들이 배출되어 도매매가 전문셀러를 양성하는 전문 사관학교가 되었으면 한다. 곧 관련 서적도 출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의 신청은 이달 말까지 도매꾹 홈페이지(http://domeggook.com)를 통해 가능하며, 운영은 내달 5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