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한민족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북경에서 우리 차세대들이 빛났다는 이날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17.12.29일 08:48
(흑룡강신문=하얼빈)김은화 북경특파원= 지난 23일,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북경지회 차세대위원회가 개최한 "제5회 차세대의 밤"이 따뜻한 북경의 년말을 장식하였다.

  행사는 1부는 사업설명회, 재테크 컨설팅으로, 2부는 장기자랑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차세대 회원을 비롯한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세계한인무역을 책임진 차세대의 파티답게, 가장 이목을 끄는 부분은 차세대의 사업설명회였다.

  첫번째로 등장한 김경구 펫러버(PetLover) 대표는 “강아지, 고양이 등을 해외에 분양하는 전문기업으로 지금까지 전세계 150여명의 고객과 함께 프리미엄 펫 분양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피력하며 “고객의 70~80%가 중국인일 정도로 중국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있다”고 말했다.

  곧바로 위챗의 그룹채팅 등에서 문자내용을 더욱 편리하게 전달할수 있는 미니프로그램을 개발한‘We Gather’의 림승지 대표는 탄탄한 기술을 기반한 제품을 멋지게 소개하였다. 이 프로그램이 태여나려면 아이가 태여나는것처럼 비용이 든다고 재치있게 말하면서 선배님들과 투자자들을 향해 자신있게 어필하는 차세대의 당당한 모습이 바로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다.

이어 롱패딩 판매기업 ‘RDV’와 수미 뷰티가 기업과 제품을 소개했다.

  재테크 강좌는 북경지회 차세대위원회 김광욱 회원이 “어떻게 하면 재테크를 잘할수 있을가” 라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월드옥타 북경지회 홍해 차세대위원장은 “월드옥타는 우리민족의 경제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한 경제조직이고 지난 14년간 우리민족 차세대 경제인 양성사업을 위해 물심량면으로 지원했다”고 소개하며, “향후, 한국, 중국 나아가서 글로벌마케팅 사업 및 다양한 수출수입지원사업에서 차세대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취업 그리고 글로벌 일자리기회를 창출하고 보다 광범위한 네트워크 환경과 글로벌 경험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다”고 전했다.

1부는 다소 무거운 분위기의 경제인들의 진정성있는 자리였다고 한다면, 2부에서는 1부와는 많이 다른 젊음이 넘치는 차세대의 화려한 무대가 마련되였다.

  2부의 시작은 ‘阿贝拉*金’의 김은화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의상을 착용한 차세대 회원들의 당당한 오프닝 런웨이를 시작으로 화려하게 막을 열었다.

  뒤이어 2부의 강설령 MC는 순조롭게 진행을 이어갔고, 그 기운은 바로 뒤에 진행됐던 대외교류부의 축하공연(PSY – New face)에 그대로 묻어나왔다.

  공연이 끝난뒤 게임MC를 담당하게 된 문화체육부의 은진호 팀장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행사는 푸짐한 먹거리에 이어 눈돌릴 틈 없는 풍성한 볼거리들로 연회장을 가득 채웠고, 매번 게임이 끝난뒤에는 우승팀에 대한 상품 증정 및 추첨으로 기대감 까지 더해져 이날 행사의 분위기는 점점 최고조에 이르렀다.

  게임과 경품추첨 사이사이에는 행정기획부(김영철 – 따르릉)의 공연과, 홍보교육부(PSY – Right now)를 이어, 문화체육부(셔플댄스) 공연으로 연예인 못지 않은 끼를 가진 북경지회 차세대들의 힘과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수 있었다.

해마다 진행됐던 남녀 베스트드레서 선정에는 특이하게도 '남*남 커플'이 나와 우승을 차지하여 행사 막바지에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마지막 엔딩 공연이 끝난뒤 행사가 이대로 막을 내리나 했으나, 신청파 차세대회원의 깜짝 디제잉쇼로 막바지에 분위기는 다시 한번 정점을 찍고 이날 디제잉쇼를 마지막으로 이름처럼 “슈퍼 그레잇!” 했던 ‘제 5회 차세대의 밤’은 막을 내렸다.

  /옥타차세대 사진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3%
10대 0%
20대 4%
30대 31%
40대 25%
50대 4%
60대 0%
70대 0%
여성 37%
10대 0%
20대 2%
30대 23%
40대 12%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1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남조선 앞잡이 흑룡강신문은 폐간이답이다..
답글 (0)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