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21일(수요일·음력 2월 5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21일 05:00
▶쥐띠 오늘의 운세 "시간을 아껴 쓰며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의 일정을 잘 세우도록 하세요"

60년생 - 혼자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재물보다는 신용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앞에서 꼬리치던 개가 뒤에서 물 수도 있어요. 사람을 너무 믿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84년생 -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 뛰어들지 마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웃고 울게 될 거에요.

96년생 -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데이트나 이성교제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지병이 있는 사람은 방광 계통을 조심하세요"

61년생 -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남의 일에 끼어 시간만 낭비할 수 있어요.

73년생 - 새로운 것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때로는 관례나 전통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신경끄도록 하세요. 뒤에서 남을 평가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97년생 -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준비가 조금 미흡하더라도 일단 시작해 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따뜻한 훈풍이 불어오니 만사가 편할 거에요. 모든 고민이 사라지고 복이 들어올 것입니다"

62년생 - 가족이 늘어나거나 재물을 얻는 날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74년생 - 새로운 사람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대인 관계를 넓히도록 하세요.

86년생 -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과 약속을 잡아보세요.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98년생 - 형제나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너무 잘난 척 하거나, 아는 척 하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수기가 강한 때이나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거에요. 술자리가 있다면 마음껏 즐겨보세요"

63년생 - 사람을 믿었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말이 많거나 큰소리치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75년생 -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 약속을 잡아보세요. 조금 오버해도 허물은 없을 거에요.

87년생 - 애인이나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을 배려하세요.

99년생 - 노는 것도 좋지만 본분을 잊지 마세요. 자칫 사건, 사고에 휘말릴 수 있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과로나 무리한 운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이나 보양식을 챙기도록 하세요"

64년생 -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세요. 좋은 기회는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니에요.

76년생 - 당신의 끈기와 노력이 성공의 지름길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88년생 - 한번 계획한 일은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자꾸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서는 안 됩니다.

00년생 -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거에요. 조금 힘들더라도 꾸준히 밀고 나가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행운의 여신이 당신의 편에 있어요. 즐거움과 웃음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53년생 - 과유불급,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해요. 너무 의욕을 앞세우지 말고 조금만 절제하세요.

65년생 - 주변 동료나 친구와 함께 움직이세요. 뭉치면 이익이고, 흩어지면 손해 볼 수 있어요.

77년생 - 선배나 손윗사람의 도움이 따르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의 도움을 구하세요.

89년생 - 회사나 모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어요. 이성에게 고백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시간이 된다면 멀리 여행이라도 떠나보세요. 산보다는 바다나 물가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날입니다. 잘난 척 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66년생 - 투자나 재테크를 하기에 좋은 하루에요.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기대 이상의 수익을 얻게 되는 날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베푸세요.

90년생 -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세요. 미혼자에게는 멋진 이성이 나타날 것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무조건 서두르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55년생 -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거에요. 나서지 말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믿었던 사람이 등을 돌릴 수 있어요. 사람을 고를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79년생 - 힘들더라도 정도는 걷도록 하세요. 편법이나 요령을 부리면 오래갈 수 없어요.

91년생 - 매사에 한 박자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를 가져야 결과도 좋을 거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이 뜻대로만 될 수 없어요. 만족스럽지 않아도 일단 흘러가는 대로 지켜보세요"

56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현실을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돈이 인생의 목표가 될 수 없어요. 재물보다는 명예를 지키도록 하세요.

80년생 - 조용히 뒤에서 실속을 챙기세요. 체면을 앞세우다가 돈 나갈 수 있어요.

92년생 -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든 사람이든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직접 부딪히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어렵다고 피해다니면 일이 커질 수 있어요"

57년생 - 안에만 있지 말고 바깥 활동을 해보세요. 뜻밖의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 노력한 만큼 얻게 되는 날이에요.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마세요.

81년생 - 일도 좋지만 사람도 잘 챙기세요. 보고 싶은 사람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93년생 - 골치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머지 않아 해결될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할 일은 많은데 놀고 싶은 날입니다.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다음으로 미루세요"

58년생 - 처음부터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첫 술에 배부를 수는 없습니다.

70년생 - 능력에 벅찬 일을 맡을 수 있어요. 뜻한 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82년생 -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칫 직장 상사의 눈 밖에 날 수도 있어요.

94년생 - 자신을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답답한 날이에요. 그냥 푹 쉬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모난 돌이 정을 맞기 마련이에요. 너무 앞서나가지 말고 주위와 보조를 맞추세요"

59년생 - 서류나 문서는 꼼꼼히 살피도록 하세요. 자칫 시비나 송사에 휘말릴 수 있어요.

71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손해에요.

83년생 -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잘 지키세요. 자칫 자신의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95년생 - 뛰어난 영감이나 감성을 발휘하는 날입니다. 예술이나 음악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5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서예지, 김수현 소속사 결별 후 '근황 사진' 공개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서예지, 김수현 소속사 결별 후 '근황 사진' 공개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수현이 tvN '눈물의 여왕'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배우 서예지의 근황도 언급되고 있다.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과 부부로 출연 중인 김수현은 이번 드라마에서도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수많은 과몰입 팬들을 양산하고 있다. 출연했

“3주간 쉽니다” 결혼 앞둔 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3주간 쉽니다” 결혼 앞둔 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이선영(35) 아나운서 이선영(35) 아나운서가 다음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결혼식 이후 3주간 휴가를 떠난다고 밝혔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치인싸’를 통해 결혼식을 올린 뒤 3주간 다른 진행자가 대신 자리를 맡게 된다고 설명했다.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배우 김지훈(44)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사이코패스 사업가로 변신해 이목을 끌었던 배우 김지훈(44)이 헐리우드에 진출한다. 김지훈의 헐리우드 첫 작품은 아마존 프라임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