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운세/날씨
  • 작게
  • 원본
  • 크게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22일(목요일·음력 2월 6일) 운세는?

[기타] | 발행시간: 2018.03.22일 05:00



▶쥐띠 오늘의 운세 "하루 하루가 힘들다고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희망은 언제나 존재하기 마련이에요"

60년생 - 반가운 소식도 있고 수입도 짭짤한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세요.

72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이리 저리 뛰어다닌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84년생 - 작은 불씨가 크게 번질 수 있어요. 문제가 될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신의 비밀을 잘 감추도록 하세요. 자칫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못 이기는 척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는 날입니다.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73년생 -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혼자는 어려워도 여럿이 하면 쉬워요.

85년생 -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생길 거에요. 매사에 자신의 의사를 확실히 표현하세요.

97년생 - 주변의 어려운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나중에 두 배로 돌아올 거에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재물이 들어오면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혼자서 독차지하면 의가 상할 수 있어요"

62년생 -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서로에 대한 이해와 인내가 필요한 날입니다.

74년생 - 귀한 손님이 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있을 거에요. 기분 좋게 한 턱 내도록 하세요.

86년생 - 결과가 미흡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차분히 기다리면 원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98년생 - 금전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계산은 확실히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시기하지 마세요. 자신의 분수에 맞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다수결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에요. 소수의 의견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75년생 -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날입니다. 옛 것이 가고 이제 새로운 것이 올 거에요.

87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 있어요. 너무 욕심내지 말고 결과에 만족하세요.

99년생 - 상대방의 실수를 탓하거나 너무 비난하지 마세요. 실수는 누구나 하기 마련이에요.



▶용띠 오늘의 운세 "동업자나 동료 사이에 얼굴 붉힐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사소한 일은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64년생 - 돈은 잃더라도 자존심은 지키셔야 합니다.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76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미련이나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빨리 적응하세요.

88년생 - 실속이 없는 일이나 모임은 빨리 정리하세요.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욕심내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날이에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과음이나 과로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음주 운전이나 법규를 어기는 일은 금물입니다"

53년생 - 새로운 장소, 새로운 일에 행운이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밖으로 눈을 돌려보세요.

65년생 -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반쯤 포기했던 일이 성사될 수 있어요.

77년생 -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할 때입니다. 주변의 방해나 경쟁자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89년생 - 견우와 직녀의 만남이 이뤄지는 날이에요. 쥐띠, 닭띠의 이성이 인연이 될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구름이 해를 가리니 몸을 사려야 할 때입니다. 특히 호흡기나 눈병을 조심하세요"

54년생 - 의외의 귀인이 나타날 수 있어요. 다만 자신의 노력이 없다면 도움도 허사가 될 거에요.

66년생 - 항상 이익을 볼 수만은 없어요. 금전적인 손해를 보더라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78년생 - 오늘은 때가 아니니 나서지 마세요. 좀더 기다려야 원하는 때가 올 것입니다.

90년생 -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연인이나 이성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만족함을 알고 물러나야 할 때입니다. 욕심을 내면 다 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어요"

55년생 - 몸은 피곤한데 할 일은 많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67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불리한 날이에요. 잠시 물러나서 관망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그동안 쌓인 피로가 몰려올 수 있어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원기를 회복하세요.

91년생 - 집중도 안 되고 산만해지기 쉬운 날입니다. 한 번에 한 가지 일만 처리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감정이 앞서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56년생 - 쓸데없는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일단 참도록 하세요.

80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보이도록 하세요.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에요.

92년생 - 누구에게나 사연이 있기 마련이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남을 몰아세우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몸도 무겁고 의욕도 떨어질 수 있어요. 모든 것을 다 잊고 하룻동안 쉬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 잠시 일손을 놓고 한발 물러나도록 하세요.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69년생 - 꾸준한 노력과 투자가 필요한 날입니다. 서둘러서 결과를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81년생 - 자신이 아끼는 물건을 잘 간수하세요.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93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과로나 무리한 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이것 저것 시도해도 신통치 않은 날입니다.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마세요"

58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세요. 무슨 일이든 무리해서는 안 됩니다.

70년생 - 일단 내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있어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세요.

82년생 - 손윗사람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세요. 몸을 낮추고 조용히 지내야 할 때입니다.

94년생 -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을 비우면 행운이 따라올 거에요.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59년생 - 믿을 만한 동료나 좋은 친구를 만나는 날입니다.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71년생 -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세요. 꾸준한 노력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83년생 - 호감도가 오르고 말도 잘 먹히는 날이에요.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95년생 - 뿌린 만큼 거두어 들이는 날입니다. 자신이 노력한 만큼 얻게 될 거에요.




*산수도인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7%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7%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83%
10대 0%
20대 17%
30대 50%
40대 0%
50대 17%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현아가 현재 공개열애 중인 하이라이트(비스트) 출신 가수 용준형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에서는 '드디어 만난 하늘 아래 두 현아' 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사람은 바로 가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