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내몽골대표단 심의 참가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9.03.06일 13:45
생태문명건설 전략적 정력을 유지․강화해야

조국 북강의 아름다운 풍경선을 잘 수호해야



3월 5일,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은 제13기 전국인대 2차 회의 내몽골대표단 심의에 참가했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은 5일 오후, 제13기 전국인대 2차 회의 내몽골대표단 심의에 참가 시 생태문명건설의 전략적 정력을 유지하고 강화하며 생태우선, 록색발전을 인도로 하는 고품질발전의 새로운 길을 탐색하고 생태계 보호강도를 확대하며 오염예방퇴치 공략전을 잘 치름으로써 조국 북강의 이 아름다운 풍경선을 잘 수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계신 등 8명 대표들이 각기 기층간부 인솔역할 발휘, 생태환경보호 강화, 민영경제 발전, 빈곤해탈 공략전 승리, 자원리용효률 제고, 중병전면조사보장기제 완벽화, 현대에너지경제 건설 등 문제와 관련해 발언했다. 습근평은 수시로 모두와 교류했으며 나중에 발언했다.

습근평은 우선 내몽골의 1년래 사업을 충분히 긍정함과 아울러 내몽골 동지들이 당중앙의 결책배치를 참답게 관철락착하고 새로운 발전리념을 관철락착하며 안정 속에서 발전을 도모하는 사업의 총적 기조를 견지하고 고품질발전의 요구에 따라 안정과 발전의 변증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성장 안정, 개혁 촉진, 구조 조정, 민생 혜택, 위험 방지, 안정 유지의 제반 사업을 총괄적으로 추진하고 전면적인 엄한 당관리를 추진하며 경제의 지속적으로 건강한 발전과 사회 전반 국면의 안정을 유지하고 각 민족 군중들의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끊임없이 증강시킴으로써 뛰여난 성적으로 새 중국 창립 70돐을 경축하기 바란다고 표시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18차 당대회이래 생태문명건설에 관한 우리 당의 사상은 끊임없이 풍부해지고 완벽화되였다. 생태문명건설은 ‘5위1체’ 총적 배치중의 하나이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생을 견지하는 것은 새시대에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시키는 기본방략중의 하나이며 록색은 새로운 발전리념중의 큰 리념이고 오염예방퇴치는 3대 공략전중이 하나이다. 이는 생태문명건설규률에 대한 우리 당의 파악을 보여주고 새시대 당과 국가 사업 발전 가운데서의 생태문명건설의 지위를 보여주며 생태문명건설에 대한 당의 배치와 요구를 보여준다. 각지 각 부문은 참답게 관철락착하고 우리 나라 생태문명건설이 새로운 단계에 오르도록 힘써 추동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내몽골 생태상황이 어떠한가는 전국 각 민족 군중들의 생존 및 발전과 관계될 뿐만 아니라 화북, 동북, 서북 지어는 전국 생태안전과도 관계된다. 내몽골을 우리 나라 북방의 중요한 생태안전장벽으로 건설하는 것은 전국 발전의 전반 국면에 립각하여 확립한 전략적 위치이며 또한 내몽골이 반드시 자각적으로 짊어져야 할 중대한 책임이다. 우리 나라 북방의 중요한 생태안전장벽을 구축하고 조국 북강의 이 풍경선을 보다 아름답게 건설하려면 반드시 보다 큰 결심으로 보다 간고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생태문명건설의 전략적 정력을 유지하고 강화해야 한다. 생태환경 보호와 경제발전은 근본적으로 말할 때 유기적으로 통일되고 상부상조하는 것이다. 경제발전에서 어려움에 직면했다 하여 환경을 희생하면서 경제성장을 실현하려 하거나 심지어 온갖 방법을 다해 생태환경 보호 레드라인을 돌파하려 해서는 안된다. 우리 나라 경제가 고속성장 단계에서 고품질발전 단계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오염예방퇴치와 환경관리는 반드시 넘어야할 중요한 고비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생태우선, 록색발전을 인도로 하는 고품질발전의 새로운 길을 탐색해야 한다. 새로운 발전리념을 관철하고 경제발전과 생태환경 보호건설의 관계를 잘 총괄하며 전략적 위치에 부합되고 내몽골특색을 체현할 수 있으며 생태우선, 록색발전을 인도로 하는 고품질발전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생태계의 보호강도를 확대해야 한다. 내몽골은 삼림, 초원, 습지, 하류, 호수, 사막 등 여러가지 자연형태가 있는바 장기적으로 형성된 종합성 생태계로서 생태 보호와 복원은 반드시 종합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초원, 삼림은 내몽골생태계 보호의 첫 과제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오염예방퇴치 공략전을 잘 치러야 한다. 인민군중들의 반영이 강렬한 돌출한 환경문제를 잘 해결하는 것은 환경민생을 개선하는 절박한 수요일 뿐만 아니라 생태문명건설의 급선무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올해는 새 중국 창립 70돐이 되는 해로서 경제의 지속적으로 건강한 발전과 사회 전반 국면의 안정을 유지하는 임무는 아주 많고 무겁다. 내몽골은 각항 사업을 절실히 잘하고 경제의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하며 빈곤해탈 공략전을 잘 치르고 민생보장수준을 점진적으로 제고시키며 각 민족의 공동번영발전을 촉진함으로써 인민군중들의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끊임없이 증강시켜야 한다. /신화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4월 22일, 제24회 '4·26 세계 지적재산권의 날'을 앞두고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성위 선전부, 성 고급인민법원, 성 공안청, 성 시장감독국은 공동으로 '2023년 흑룡강성 지적재산권 보호 현황' 뉴스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 현장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당조서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