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변강 관리 서장안정 부민 실천록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9.03.28일 00:00
서장이 민주개혁 60주년을 맞이했다.

18차 당대회이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서장사업의 력사적 경험을 총화하고 서장사업의 지도사상을 풍부히 하고 발전시키고 완비화했으며 창조적으로 “국정운영에서 국경안정을 확보하고 국경안정에서 서장을 우선 안정시켜야 한다”는 등 중요한 론설을 제출했다. 당중앙은 서장사회의 안정, 국경건설, 생태보호, 민족단결 등 사업에 대해 새로운 포치를 하고 당과 국정운영에서의 서장의 지위를 새로운 높이로 제고시킴으로써 국경 관리, 서장안정, 부민의 새 실천사업을 가동했다.

2013년 3월 9일 12기 전국인대 제1차회의 서장대표단 심의에서 습근평 총서기는 장족대표가 주는 하다를 받으면서 현장의 대표들에게 축복을 전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서장은 우리 나라의 중요한 국가안전과 생태안전의 병풍으로서 당과 국가의 전략적 구도에서 중요한 지위에 놓였고 국정운영에서 국경 관리가 중요하고 국경관리에서 서장안정이 앞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2015년 7월 30일 습근평 총서기는 중공중앙 정치국회의를 사회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서장 경제사회 발전과 안정사업을 추진할것을 연구했다. 회의는 새로운 정세하에서 서장사업을 잘하려면 서장지역에 대한 당의 방침을 확고히 견지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2015년 8월 24일과 25일, 중앙 제6차 서장사업 좌담회에서 습근평 총서기는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고 서장에 대한 당의 운영방침을 “6개를 반드시 견지”하는것으로 총화했다.

중국공산당의 령도와 사회주의 제도, 민족구역자치제도, 국정운영에서의 국경 관리, 국경 관리에서의 서장안정을 확보하는 전략적 사상을 견지해야 한다. 그리고 법에 따라 서장을 관리하고 부민과 장기적 건설, 민심토대를 다지는 등 중요한 원칙을 견지해야 한다. 서장사회의 주요모순과 특수모순을 파악하고 민생개선과 민심응집을 경제사회발전의 착안점으로 삼아야 한다. 달라이 집단에 대한 투쟁을 견지할데 대한 방침과 정책을 확보하고 민족단결을 강화하며 당의 민족정책과 종교정책을 정확히 관철하고 위대한 조국과 중화민족, 중화문화, 중국공산당,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에 대한 여러 민족 군중들의 인정을 강화해야 한다. 중앙의 관심, 전국적인 지원 그리고 서장 여러민족 간부와 군중들의 간고분투 정신을 밀접히 결합하고 국내와 국제에서의 서장사업을 고루 추진해야 한다. 각급 당조직과 간부인재대오 건설을 강화하고 서장에서의 당의 집권토대를 공고히 해야 한다.

이 “여섯개 반드시”는 새 시기 서장사업의 기준이고 지남침으로서 서장사업의 법칙성에 대한 우리 당의 인식이 새로운 높이에 도달했음을 의미한다.

2015년 8월, 중앙은 을 제정하고 서장에 일련의 특혜정책을 부여했다.

2016년, 국무원 판공청은 을 제정했다. 이에 힘입어 건설항목 189개를 배치하였고 6576억원의 총투자를 진행하여 민생개선을 보장하고 생태안전장벽을 구축하며 기초시설 시스템을 건전히 하고 사회안정토대를 공고히 하는 등 분야에서 총괄적인 배치를 내옴으로써 서장의 거족적인 발전과 항구한 안정을 추진하고 초요사회 전면건설을 완성하는데 튼튼한 보장을 제공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여러 민족 군중들의 복지를 증진하는 것을 서장 흥성의 출발점과 착안점으로 하여 민족단결과 민생개선으로 경제발전을 추진하고 사회 전면 진보를 추진하는 것을 둘러싸고 여러 민족 군중들이 개혁발전의 성과를 공유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말은 아름다운 락원을 건설하려는 서장 간부, 군중들의 사기를 크게 고무했다.

2018년, 서장은 1477억원의 지역 생산총가치를 실현했다. 이는 2017년에 비해 9.1% 성장한 셈으로서 성장폭이 전국 첫자리를 차지했다. 2018년 서장 도시주민의 일인당 가처분 소득은 3만3천7백97원에 달해 2017년에 비해 10.2% 성장하고 농촌주민의 일인당 가처분 소득은 만천4백50원에 달해 2017년에 비해 10.8% 성장했다.

오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확고한 령도아래 서장은 새로운 자태로 새시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 꿈을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편장을 수놓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국가문물국, 미국서 류실된 문물예술품 38점 추적

국가문물국, 미국서 류실된 문물예술품 38점 추적

현지 시간으로 4월 17일 국가문물국은 미국에서 류실된 문물예술품 38점을 성공적으로 추적하여 반환했다. 반환식은 뉴욕 주재 중국 총령사관에서 열렸으며 미국 뉴욕 맨하튼지방검찰청은 압수한 중국의 류실 문물예술품 38점을 중국정부에 인도했다. 초보적 감정을 거

제4회 중국국제소비재박람회 아이디어 제품들 인기

제4회 중국국제소비재박람회 아이디어 제품들 인기

제4회 중국국제소비재박람회(CICPE)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박람회 기간 세계적 회계법인 KPMG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리성적 소비라는 큰 환경에서 소비자는 제품 자체의 품질과 경험을 더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국제소비박람회는 아태지역에서 규모가

대외무역액의 ‘반벽강산’ 차지한 민영경제 수출입, 그리고 ‘진강경험 ’

대외무역액의 ‘반벽강산’ 차지한 민영경제 수출입, 그리고 ‘진강경험 ’

해관총서에 따르면 1분기, 우리 나라 수출입규모가 사상 동기 처음으로 10만억원을 돌파, 성장속도가 6개 분기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중 민영기업의 1분기 수출입액이 5.53만억원으로 10.7% 성장, 수출입총액의 54.3% 를 차지, 1분기 대외무역총액의 ‘반벽강산’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