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부지역 궐기 사업좌담회에서 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현지 간부와 군중속에서 열렬한 반향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9.05.24일 00:00
습근평 총서기가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강서성을 시찰하고 로혁명근거지의 빈곤해탈 공략과 중부지역 궐기사업 진행상황을 료해하였으며 현지 경제사회발전에 대해서도 명확한 요구를 제기하였다.

강서성의 광범위한 간부와 군중들은, 총서기의 부탁을 명기하고 위대한 장정 정신을 고양하며 로혁명근거지의 질높은 발전 과정에서 시범역할을 잘하고 중부지역의 궐기에서 선두를 달리면서 새시대 강서 개혁발전의 새로운 화폭을 그려나갈것이라고 표했다.

강서성 감주시는 국내의 최대 희토, 텅스텐(钨)제품 가공 기지로서 “희토 왕국”과 “세계 텅스텐의 도시”로도 불리운다. 5월 20일 점심 습근평 총서기 일행은 감주시의 강서 금력 영구자석 과학기술 주식유한회사를 찾아 기업의 생산 경영과 감주시 희토산업 발전상황에 대한 소개를 듣고 생산 작업장에서 설비생산 운행상황을 돌아보았다. 강서 금력 영구자석 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의 종업원 뢰흠파는 습근평 총서기와 교류하던 정경을 이야기하면서 격동된 마음을 전했다.

뢰흠파는, 고성능의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것이고 회사의 발전과 조국 발전을 위해 자신의 힘을 이바지할것이라고 말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희토는 중요한 전략적 자원이고 또 재생 불가능 자원이라고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과학기술 혁신사업에 공을 들이고 개발 리용의 기술 수준을 부단히 제고하며 산업사슬을 넓히고 부가가치를 제고하며 환경보호를 강화하여 친환경 발전과 지속가능 발전을 실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서 금력 영구자석 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 리사이며 부총경리인 려봉은, 직원들을 이끌고 열심히 일하면서 총서기의 희망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려봉 부총경리는, 큰 고무를 받았다며 앞으로 분발된 자세로 과학기술 혁신을 이끌면서 회사를 세계 희토 영구 자석 업종의 선두기업으로 육성할것이라고 말했다.

5월 20일 오후, 습근평 총서기는 중앙홍군 장정의 출발지인 우도현에 가서 중앙홍군 장정출발 기념비에 화환을 진정하고 중앙홍군 장정출발 기념관을 참관했다. 우도현 박물관 종민 부관장이 총서기에게 박물관 상황을 소개했다.

종민 부관장은, 참관이 끝난 후 총서기는 혁명 이야기를 잘하고 홍색 유전자를 잘 전승해나갈것을 부탁했다고 하면서, 홍군의 후예로서 혁명 이야기를 전할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장정 출발지 우도의 력사를 전파할것이라고 말했다.

중앙홍군 장정기념관 람화영 관장은, 총서기는 당의 초심과 사명, 혁명 리상과 혁명의 취지를 잊지 말고 위대한 장정 정신을 계속 고양해냐가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말했다. 람화영 관장은, 장정 정신의 전파자와 실천자가 될것이라고 다짐하면서, 장정 출발지인 우도는 과거나 현재나, 미래에도 홍색 유전자를 잘 전승하고 장정 정신을 잘 발양해나갈것이라고 표했다. 람화영 관장은, “장정 제1과당” 강좌를 개설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부여할것이라고 말했다.

20일 오후 습근평 총서기는 강서성 우도현 재산 셀렌 남새 산업단지를 시찰했다. 회덕농업과학기술유한회사 시장국 리사장은 총서기의 격려에 힘입어 미래 발전에 대해 더 큰 신심을 가지게 되였다고 말했다.

시장국 리사장은, 습근평 총서기가 회사와 합작사, 농가의 결합 모식을 높이 평가하면서 주민들의 생활도 더 좋아질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하면서, 셀렌 제품 생산을 더 늘여갈데 대한 계획을 밝혔다.

우도현 재산진 담두촌에서 습근평 총서기는 홍군 렬사 후손이며 제대군인인 손관발의 집을 찾아 촌간부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손관발의 아들 손국화는, 총서기는 생활 상황을 자세히 문의하고 큰 고무를 주었다고 하면서, 분발된 자세로 올해 목표를 위해 매진할것이라고 말했다.

포도와 남새 산업에 의존하고 있는 담두촌은 빈곤해탈 공략의 길에서 튼튼한 발걸음을 내디디고 있다. 현지의 특색산업은 빈곤 가구의 취업 뿐만아니라 외지에 나갔던 로무자들의 귀향 창업을 이끌었다. 현재 촌민의 일인당 년간 순소득은 만 천원을 웃돌고 있다.

담두촌 당지부 류련운 서기는, 총서기의 부탁을 명기할것이라며, 앞으로 남새산업을 더 확대하여 고향사람들이 하루빨리 초요사회로 진입하도록 노력을 경주할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친이 치매를 앓았었던 방송인 '이상민'이 경도 인지장애를 진단받아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는 김승수와 이상민이 병원을 찾아 치매검사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상민은 '치매'를 걱정하는 김승수를 따라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사진=나남뉴스 와이프에게는 필요한 신발 한 켤레 사주지 않고 친구들에게는 술자리 비용을 턱턱 내는 고딩엄빠 남편의 모습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8회에서는 김지은, 김정모 청소년 부부가 출연한다. 극과 극 통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장영란이 6번째 눈 성형수술을 받은 뒤 자녀들의 솔직한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한의사 남편 한창과 두 자녀와 외식에 나선 장영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장영란은 아이들이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연합뉴스] 박지원 하이브 CEO(최고경영자)가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두고 불거진 사태와 관련해 "회사는 이번 감사를 통해 더 구체적으로 (진상을) 확인한 후 조처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