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설립 27주년 문예공연 진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19.06.06일 10:33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배금애(왼쪽) 초대회장과 윤송죽(오른쪽) 전임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는 김동진 회장

  (흑룡강신문=옌타이)박영철 기자=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에서 주최하고 옌타이리버(理博)천연약물개발유한공사에서 후원한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설립 27주년 문예공연이 2일 오전 옌타이시 고신구에 위치한 위화위안(御花园)노년아파트단지 1층 연회실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이른 아침부터 개발구, 복산구, 지부구의 회원들은 옌타이두산지게차에서 지원한 버스를 이용하여 행사장에 육속 도착했다.

  이날 행사는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김정복 부회장과 나젊은 조선족 사회자인 신붕익씨가 함께 사회를 맡고 내빈 소개, 축사, 감사패 발급 및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옌타이노년체육협회 친잉(秦英) 부주석, 옌타이시 게이트볼(门球)공작위원회 류싱챵(柳兴强) 주임, 칭다오조선족노인협회 김철호 회장, 웨이하이조선족노인총연합회 주원길 회장, 옌타이조선족여성협회 김옥춘 회장, 옌타이과학기술문화인협회 우영란 부회장, 엔타이조선족배구협회 이영덕 회장, 옌타이양광민족문체활동중심 이성진 사장, 옌타이세종학당 박연숙 학당장과 10여명 기업인에 대한 소개에 이어 김동진 회장의 환영사가 있었다.

  김 회장은 “92년 6월2일 배금애 초대회장을 위수로 설립된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는 사회 각계의 지지와 성원하에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면서 제6대 회장인 본인한테까지 이어왔다”면서 “이번 행사에 많은 후원을 해준 옌타이리버천연약물유한공사 태영선 사장, 복달음향 김영옥 동사장을 비롯한 모든 후원업체에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회장단과 손잡고 협회를 더 활력 넘치는 단체로 키워가겠다”고 약속했다.

  친잉 부주석, 김철호 회장, 주원길 회장도 인사말에서 설립 27년을 축하드리며 향후 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였다.

  이어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배금애 초대회장과 윤송죽 부회장, 제2대 손익규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연후 문예공연이 시작되었다. 이번 공연은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산하의 중노년예술단(채득식 단장)에서 전반 기획 및 감독을 하였다.

  첫 순서로 옌타이조선족중노년예술단에서 기악합주 과 를 연주한데 이어 예술단의 남성독창 , 가 있었으며 차례로 화팅, 개발구, 래산구, 금성, 복산구, 지부구, 예술단 등 7개 협회에서 무용, 기악 독주, 대합창, 타악 연기 등이 선후로 이어졌다.

  2019, 6월2일 노인협회 행사 물품 및 현금 협찬 리스트.

  烟台理博天然药物开发有限公司给到场的每一位准备了价值600多元的金固键安和软胶囊,益生菌粉和谷物酵素粉3天体验装,还有矿泉水一瓶

  威海长松酒厂林青森董事长赞助 10箱长松酒

  연태두산지게차에서 버스 3대 지원

  연태삼구김치에서 김치 2박스, 깍두기 한박스 제공

  현금협찬업체

  배금애 전임회장님 천원

  윤송죽전임부회장 천원

  허근오전임부회장 3천원

  연태조선족노인협회 김동진 회장 2천원

  연태복달음향유한공사 김영옥 동사장 1만원

  연태강산공무유한공사 허지환 사장 2천원

  흑룡강신문사 산동지사 박영만 사장 1천원

  연태가우네트워크유한공사 권기종 사장 1천원

  산동해협국제여행사 김혁우 동사장 2천원

  연태팔선골프협회 황명 회장 2천원

  烟台大东泰克汽车配件有限公司金玉丹천원

  烟台宽泓塑(SU)业有限公司鲜宇寛(KUAN)泓1천원

  申文赫 3천원

  청도조선족노인협회 김철호 회장 1천원

  위해조선족노인총연협회 주원길 회장 1천원

  烟台市阳光民族文体活动中心李成进董事长1천원

  烟台银河国际教育科技有限公司남궁은연 1천원

  연태세종학당 박연숙 학당장 500원

  연태조선족과학기술인협회 1천원

  연태조선족여성협회 김옥춘 회장 2천원

  연태본가가든 정련화 사장 2천원

  연태원희생물과기유한공사 최대성 사장 1천원

  연태 시즈치무역유한공사 한명철 사장 3천원

  연태미치과 이영화 원장 2천원

  연태양평해장국 김성복 사장 1천원

  연태한미가든 이춘화사장 천원

  오희숙 1천원

  연태배구협회 이영덕 회장 1천원

  烟台昇源国际货运代理 李妍花2천원

  경연이 아닌 공연이기에 무대에 오른 회원들도 부담이 없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관중들은 신나는 공연에 박수를 치면서 함께 어우러졌으며 특히 마지막으로 예술단에서 공연한 소고춤은 수준높은 공연으로 전체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 옌타이리버천연약물유한공사에서는 600위안에 달하는 무릎관절에 좋은金固键安和软胶囊, 곡물효소분과 식물유산균분 270셋트를 협찬하여 노인들의 한결같은 칭찬을 받았다. 그리고 웨이하이 장솔주 임청삼 사장이 장솔주 10박스를 협찬하고 옌타이삼구김치에서 삼구김치 2박스와 깍두기 한박스를 협찬하였으며 이외 많은 단체와 업체에서 현금을 협찬하였다. (자세한 리스트 기사 밑에 내용 참조 바람)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는 배금애 초대회장, 손익규, 윤송죽, 허근오 등 12명이 주도하여 1992년 6월2일에 설립되었으며 96년에 이르러 회원이 벌써 70여명에 이르렀다. 하여 96년에 총회를 설립하고 산하에 래산구와 지부구분회를 두었다. 97년 개발구협회, 2006년 복산구협회, 2011년 금성협회, 2013년 화팅협회가 설립되면서 현재 산하에 예술단까지 7개 분회에 300여명 회원을 가지고 있다.

  특히 93년 옌타이개발구에서 제1회 옌타이시조선족운동대회를 개최한 것을 시작으로 이미 옌타이조선족운동회를 6차례 조직하였으며 별도로 옌타이조선족노인운동대회를 7차례 조직하였다.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김동진 회장은 “향후 매년 6월2일에 노인협회 설립 문예공연을 조직하고 9월9일 중양절에는 옌타이시조선족노인운동대회와 80세 이상 노인들을 모시는 효도잔치를 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는 현재 김동진 회장, 김봉춘, 곽한룡, 장대영, 김정복 부회장 등 5명이 회장단을 구성하여 각종 행사를 조직하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5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