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귀한 버섯과 과학이 만난 ‘백초고’ 건강음료 주목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9.06.14일 15:11
- 연변백초약재유한회사 건강식용균복합음료 ‘백초고’ 뭐가 좋은가 보니…



세상에 잘 알려진 천연 암 치료제인 차가버섯, 인체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뛰여나다는 개미버섯, 항산화, 혈당저하에 작용이 크다는 그물버섯 ...

중국의 10대 진귀 식용균에 속하는 이 세가지 귀한 버섯의 유효성분을 과학적인 배합으로 간편하게 먹으면서 건강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건강음료 ‘백초고’가 근일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식품 고를 때 봐야 할 것 - 만족도

누구나 살다 보면 막막해질 때가 생긴다. 건강을 잃었을 때가 대표적이다. 건강의 중요성을 알고 건강식품 개발에 집착하게 된 박수환 총경리는 “건강을 찾아주는 사업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한다.



박수환 총경리

잃은 건강에 어떤 것을 채울 지는 이미 잃어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도움이 될 때가 많다. 같은 길을 걸었던 사람이라면 비슷한 시행착오를 거쳤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건강식품도 마찬가지다. 이미 복용한 사람이 만족한 것을 고르면 후회할 확률을 확 줄일 수 있다. 건강식품을 고를 때 소비자 만족도를 꼭 살펴봐야 하는 리유다. ‘백초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은 효능 때문이라고 고객들은 밝힌다.

‘백초고’는 전반 생산과정에서 시종 천연적인것과 무첨가제, 저열량 등의 특점을 살렸기에 현저한 보건기능과 건강보조작용이 있음이 길림성제품질량감독검험원에 의해 밝혀진바 있다.



백초고식용균복합음료는 훈춘시변경경제합작구에 자리잡은 연변백초약재유한회사에서 출시, 이 회사는  2014년 8월 국가의 에서 제출한 대건강리념에 호응해 설립되였다.

2016년말, 연변백초약재유한회사에서는 중국약학회군사약학위원회 부주임위원, 국가 새 약 및 자연과학기금 심사평의 위원이며 정영과학기술상(丁颖科技奖)을 획득한 제1군의대학 진지량교수팀과 함께 백초고식용균복합음료를 연구제작하여 정식 생산에 투입,국가의 전매특허를 따냈을 뿐만 아니라 상표권까지 이미 획득했다.

과학연구팀의 장기간의 연구와 과학적인 배합방법, 현대화한 추출기술 우세에 잇따른 효능으로 근 몇년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었던 것이다.

건강 위해 알아야 할 것 - 자유레디칼

현 아건강상태에 처한 사람들은 건강표준에 도달되지 못하고 있으며 활력이 떨어지고 신체기능과 적응능력이 감퇴되는 증상을 보이는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건강상태의 사람들은 당뇨병, 고혈압, 암 등 질병에 걸릴 수 있는 고위험군에 속하기에 제때에 건강에 대해 중시를 돌리지 않으면 생명건강이 위협 받을 수도 있다. 우리 나라 근 70% 사람들 특히 현대도시인들이 아건강상태에 처해있다고 밝혀진 바 있다.

사람들이 아건강상태에 처하게 되는 주요한 원흉은 바로 인체의 자유레디칼(自由基)인데 인체세포의 정상적인 결구를 파괴, 세포기능을 상실시키면서 각종 성인병과 암 등 난치병을 유발한다.



‘백초고’는 인체의 면역력을 제고하고 내분비계통조절에 좋을 뿐만 아니라 체내 자유라디칼을 제거하고 소화계통에 대한 개선작용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환 총경리는 현대인들은 장에 유익균이 부족하다며 이를 대체할 보건식품이 바로 버섯균이라고 강조했다.

백초고에 들어있는 각종 유익균은 사람이 소화, 흡수할 수 있게 정밀가공을 거쳐 소분자상태가 된다. 특히 백초고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3가지 버섯은 서로 유기적으로 효능은 올리고 부작용은 감소하는 쪽으로 궁합이 맞아서 장기간의 복용도 부작용이 없다는 분석이다.

각종 오염에 로출된 현대인들은 먹는 것 역시 안심할 수 없다. 농약이 잔류된 음식물을 먹고 기름기가 너무 많은 음식을 먹으면서 현대인들의 음식일상이 내장기관에 나쁜 물질이 많이 잔류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나쁜 물질들이 각종 성인병과 암 등 무서운 질병들을 유발한다.

박수환 총경리는 사람의 건강에는 익생균이 답이라고 말했다. 익생균은 각종 버섯에 많이 들어있다. 그것이 바로 연변백초약재유한회사에서 전민대건강의 큰 배경하에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백초고를 연구, 제작해낸 원인이기도 하다.

앞으로 비젼- 건강산업 위해 힘찬 도약



현재 연변백초약재유한회사에서는 연변대학농학원과 전략합작협의를 체결, 연변백초약재유한회사의 튼튼한 생산실력과 연변대학농학원의 우수한 과학연구력량에 의탁해 생산, 교학, 연구개발을 위주로 한 교학실천기지도 건립하였다.

이 회사에서는 향후 52가지 건강기능제품을 생산할 계획을 세우고 1억 8500만원을 투자할 계획을 잡고 있으며 년간 생산액 5억원, 년간 리윤액 4500만원을 창출한 계획으로 박차를 가하고있다.

박수환 총경리는 “저는 ‘백초고’에 대해 신심이 있습니다. 제품이 좋으면 모두들 찾게 되여있는것이지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긍정해야 좋은 제품입니다. 현재 우리 회사에서는 전국적인 범위에서 판매네트워크를 널리 구축하고 전민대건강산업의 힘찬 도약을 꿈꾸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겸 배우 조정석(나남뉴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조정석(43)이 가수로 데뷔한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 3월 27일(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조정석은 신곡 ‘어떻게 해’ 등 다수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유네스코 집행국이 27일 18곳의 지질공원을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하도록 비준한 가운데 장백산세계지질공원, 은시대협곡―등룡동세계지질공원, 림하세계지질공원, 룡암세계지질공원, 무공산세계지질공원, 흥의세계지질공원 등 중국의 6개 지질공원이 명부에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