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조선
  • 작게
  • 원본
  • 크게

초심과 사명을 명기하고 부흥의 길에서 분발 전진하자중국공산당 창건 98돐을 열렬히 경축한다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19.07.02일 10:23



인민의 행복을 도모하고 중화민족의 부흥을 꾀하는 것은 중국공산당인의 초심과 사명이고 한 세대 한 세대의 중국공산당인들을 격려하여 희생을 무릅쓰고 용감히 분투할 수 있는 근본적인 원동력이다.

7월 1일, 우리는 중국공산당 창건 98돐을 맞이했다. 98년 이래 중국공산당은 인민들에게 긴밀히 의거하여 하나 또 하나의 난관을 극복하며 한개 또 한개의 승리를 이룩하였고 온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인류발전사상 기적을 창조하였으며 중화문명의 현대화 행정, 21세기 과학사회주의와 중화민족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올해는 새 중국 창건 70돐이 되는 해이자 우리 당이 전국 집권을 실현한 70돐이 되는 해이기도 하다. 70년의 분투를 거쳐 중국대지에는 상전벽해의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으며 억만 인민들은 아름다운 생활을 누리게 되였다. 특히 18차 당대회 이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곤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척, 진취하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새시대에 진입하도록 추진하였고 중화민족은 위대한 비약을 실현하였으며 중화민족은 위대한 부흥의 찬란한 앞날을 맞이하게 되였다. 오늘날 중국이라는 이 력사가 유구하고 현대화한 동방대국은 생기로 차넘치고 있으며 기적은 중화대지에서 부단히 용솟음쳐나오고 있다.

지난날을 돌이켜보면 이는 얼마나 휘황한 성과인가! 력사가 충분히 증명하다싶이 중국공산당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으며 중국공산당만이 중국을 발전시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할 수 있다.

오늘날 우리는 근대 이래 가장 좋은 발전시기에 처해있는 동시에 보기 드문 대변혁에도 직면하여있다. 전당, 전국 인민들의 앞에 놓여진 사명은 더욱 영광스럽고 임무는 더욱 간고하며 도전은 더욱 준엄하고 사업은 더욱 위대하다. 우리는 초심을 잊지 않는 분투정신으로 분발하는 투지를 고무하고 영원히 태만하지 않는 정신상태와 앞으로 전진하는 분투태세로 각종 저애와 모험, 도전을 이겨내며 새로운 승리에로 부단히 다가서야 한다. 전당에서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 명기하기’ 주제교양을 전개하는 근본임무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고 충성스럽고 깨끗하며 담당하는 정치품격을 련마하며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을 단결, 인솔하여 위대한 꿈을 위하여 공동 분투하는 것이다.

‘두개 백년’ 분투목표는 당대 중국공산당인의 가장 중요하고 가장 현실적인 사명과 담당이다. 오늘날 우리는 첫번째 백년 분투목표의 실현과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의 시작인 ‘두개 백년’ 분투목표의 력사적 합류점에 위치해있다. 사상으로 당을 건설하고 리론으로 당을 강화하며 사상상에서 한차례의 승격을 가져오고 정신상에서 한차례의 세례를 가져오려면 우리는 초심과 사명을 더욱 명기하고 부흥의 로정에서 분투, 전진해야 한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으로 두뇌를 무장하고 신앙토대를 공고히 하며 정신에 자양분을 보충하고 사상의 방향을 확실히 잡아야 한다. 새시대 당건설의 총체적 요구를 착실히 관철하여 우리 당을 더욱 견강하고 강력하게 건설하고 자각적으로 당의 근본취지를 실천하여 당의 장기집권을 위한 가장 믿음직한 계급토대와 군중토대를 구축해야 한다. 혁명전통과 우량한 작풍을 발양하고 인민들을 단결, 인솔하여 19차 당대회가 설계한 웅위로운 청사진을 아름다운 현실로 실현하기 위하여 한걸음한걸음 전진해야 한다.

98년을 걸어온 우리는 지금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대장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당을 건설할 시기 중국공산당인들의 분투정신을 영원히 고양하고 인민에 대한 충성심을 영원히 간직해야 한다. 우리는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굳게 뭉쳐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견정히 하며 ‘두가지 수호’를 달성하여 14억 중국인민의 위대한 꿈을 실은 중화호 원양선이 돛을 올리고 파도를 가르며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도록 분투해야 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연합뉴스] 연극 연습 도중 쓰러진 연극배우 주선옥(38)이 장기기증으로 3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세상을 떠났다. 18일 유족 등에 따르면 주선옥은 지난 4일 연극 연습 중 뇌출혈 증세로 갑작스럽게 쓰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대선배 이수근이 후배들을 위해 '개그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다. 최근 이수근은 KBS2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촬영은 개그맨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사진=나남뉴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어 유명세를 탄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18일 배우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애정 어린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