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앙“초심을 잃지말고 사명명기”주제교양 지도소조,정치국15차 집단학습에서 한 습근평중요연설 학습통지 하달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9.07.07일 00:00
중앙 “초심을 잃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자” 주제교양사업 지도소조가 요즘 “중앙 정치국 제15차 집단학습에서 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을 참답게 학습, 관철할데 관한 통지”를 하달하고 주제교양활동에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정신을 참답게 학습, 관철하고 습근평총서기 중요연설의 중대한 의의를 충분히 인식하며 칼날을 안으로 돌려 실제 문제를 잘 해결하는것을 견지하고 당의 자아혁명의 중요한 경험을 운용하여 주제교양사업을 추진할것을 각지, 각부문, 각단위에 요구했다.

통지는, 중앙정치국에서 “초심사명 명기와 자아혁명 추진”과 관련해 제15차 집단학습을 조직한것은 중앙정치국이 솔선하여 주제교양활동을 전개하는 중요한 포치라고했다.

습근평총서기가 학습을 사회하면서 중요한 연설을 발표한것은 주제교양사업을 심층 추진하고 새 시대 당 건설을 강화하는 행동면의 지침이 된다. 각급 당위원회와 당조는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의 중대한 의의를 충분히 인식하고 사상과 행동을 중요 연설정신에 잘 통일시키며 초심을 지키고 사명을 감당한다는 주제를 둘러싸고 격차를 찾으며 총적 요구가 잘 관철되도록해야한다. 광범위한 당원, 간부 특히 지도간부들이 자아혁명 정신을 발양하도록 잘 견인함으로써 그들이 늘 당을 걱정하는 마음을 가지고 당을 위해 책임을 다하며 또 당을 강화하려는 뜻을 품고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이번 주제교양활동에 참여하도록해야한다.

각지 각부문, 각단위는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 학습, 관철을 당면의 중요한 정치과업으로 간주하고 주제교양사업의 중요 내용에 포함시키며 당원간부들을 조직해 원문 그대로 읽고 참답게 원리를 터득하며 정확히 정신의 실질을 깨닫게해야한다. 지도부는 전문과제 연구토론을 집중적으로 조직하고 당의 빛나는 로정 회억과 결부하고, 당의 초심과 사명에 대한 깨닳음과 결부하며 토론과 교류를 진행함으로써 인식을 계속 심화해야한다. 독학과 집중 연구토론을 통해 당원, 간부들이 초심과 사명을 당의 모든 분투속에 관통시키는 우리 당의 집권리념을 더 확고히 지키도록해야한다.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기한다는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강한 자아 혁명정신이 있어야함을 더 잘 인식하도록해야한다. 당의 자아혁명은 책임이 무겁고 갈 길이 아직 멀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멈춰서서 쉬려는 생각을 가져서는 안된다는 점을 한층 더 강화해야한다. 자아 정화와 자아 완비화, 자아혁신을 한층 더 강화하고 스스로 능력을 제고하면서 당의 사상과 조직, 당 기풍, 당 기구를 순결화해야한다. 주제교양활동을 통해 얻은 열성과 주동성, 창조성을 새 시대에 기여하고 새 업적을 창조하는 실제행동으로 더 잘 전환시켜야한다.

각지 각부문, 각 단위들은 리상 신념을 확고히하고 당성 수양을 강화하며 엄하게 당을 관리하고 다스리며 당내 정치생활을 엄숙히하고 일상적인 교양과 집중교양을 서로 결부시키고 과감히 비판과 자아비판을 진행하며 당내 감독을 강화하고 인민의 감독을 접수하는 등 좋은 경험과 좋은 방법들을 주제교양의 학습교양, 조사연구, 문제검토, 정돈개혁 실행의 전 과정에서 실속있게 잘 운용해야한다.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것을 주선으로하고 “초심을 잃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자” 주제교양사업을 주제로 견지하면서 형식주의와 관료주의를 단호히 반대하고 주제교양활동의 성과들이 진정 당원간부의 당성 증강, 능력 제고, 작풍 개진, 사업 추진에서 나타나도록해야한다.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관철하고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지시와 회시정신 그리고 당중앙의 결책포치들을 실행하는 구체적인 실천에 나타나도록해야한다.

각지 각부분, 각단위들은 문제의 해결방향을 견지하고 “개혁”을 주제교양의 전 과정에 관통시켜 진정으로 실제문제를 해결한 실효성으로 주제교양활동의 효과를 가늠해야한다. 당원, 간부들속에서 불거진 자체 문제, 특히 초심을 잃지 않았는지, 사명을 잘 기억하고있는지에 대한 문제들을 실속있게 해결하는데 중시를 돌려야할뿐만 아니라 지도부에 존재하는 문제 특히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과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지시회시 정신, 당중앙의 결책포치를 관철, 실행하는 자각성과 확고성 면에 존재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중시를 돌려야한다. 경제사회발전의 난제를 해결하고 공급측 구조성 개혁 난제를 해결하는데 중시를 돌려야할뿐만 아니라 군중들의 생산생활에 존재하는 실제적인 곤난들을 해결하여 군중들이 진정 주제교양활동이 가져다주는 변화들을 느끼도록하는데도 중시를 돌려야한다. 어떤 문제의 해결이 가장 시급하고 또 문제 해결의 성과가 좋은지 아닌지는 군중들의 의견을 들어보아야하고 군중들이 평가해야하며 실천의 검증을 받아야한다. 문을 닫아걸고 교양활동을 진행하고 자아혁명을 진행하면서 군중들의 참여를 거부하고 군중들의 감독을 받지 않는 일이 없도록 잘 방지해야한다.

통지는, 중공중앙이 솔선적으로 주제교양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전당에 모범을 수립해주었다면서 각급 당원 지도간부들은 주제교양의 훌륭한 조직자가 되여야할뿐만 아니라 주제교양활동을 잘 틀어쥐고 잘 실행하는 지도적 책임도 잘 리행할것을 요구했다. 지도간부들은 주제 교양활동의 훌륭한 참여자가 되여야할뿐만 아니라 솔선적으로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깊이 학습하며 솔선적으로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부심”을 확고히하며 “두가지 수호”를 잘해야한다. 솔선하여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며 솔선하여 비평과 자아비평의 무기를 활용하고 솔선하여 진리를 견지하며 잘못을 시정하며 실제적이고 세부적인 문제, 자체 문제를 틀어쥐는 과정에 인솔시범 역할을 일으켜야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흑룡강: 브랜드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문물과 관광의 융합 발전 심화

흑룡강: 브랜드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문물과 관광의 융합 발전 심화

3월 28일 오전, 2024년 흑룡강성 문물부문 업무회의가 할빈에서 개최되였다. 회의에서 료해한데 따르면 흑룡강문물부문은 브랜드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문물과 관광의 통합 발전을 심화시킨다. 최근 몇 년 동안 흑룡강성 문물부문은 문물 보호 계획의 시행을 촉진하고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겸 배우 조정석(나남뉴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조정석(43)이 가수로 데뷔한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 3월 27일(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조정석은 신곡 ‘어떻게 해’ 등 다수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유네스코 집행국이 27일 18곳의 지질공원을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하도록 비준한 가운데 장백산세계지질공원, 은시대협곡―등룡동세계지질공원, 림하세계지질공원, 룡암세계지질공원, 무공산세계지질공원, 흥의세계지질공원 등 중국의 6개 지질공원이 명부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