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신화통신] 알리페이 플랫폼으로부터 소통AR게임에 이르기까지 미소한 공익으로부터 한정판 티셔츠 즉석 주문에 이르기까지 우리 나라의 공익활동은 젊은 세대들로 하여 점차 시대적 풍조로 되고있다.
8일에 열린 “선행, 온난”발표활동에서 국가체육총국 체육복권관리중심은 청년 조류설계사들과 협력하여 세가지 양식의 “국조”풍 티셔츠를 내놓아 공익의 새 사조를 선도하였다. 중국빈곤해탈부축기금회 신장정항목 부주임인 김소우 등은 현장에서 체육복권 특별한정판 티셔츠 설계리념을 소개하였고 공익이 시대적 풍모와 일치하면 따뜻하다는 “새로운 공익관”에 대해 전면적으로 해석하였다 .
소개에 따르면 이왕의 관념에서 “공익”은 조직이거나 개인이 재부를 축적한 후 기부를 통해 자선을 실행할 것을 더 많이 강조하여왔다. 하지만 젊은 세대들은 남을 위하면서 자아를 강조하고 사회책임감이 감당하면서 개인가치관의 실현을 중요시하며 공익활동에 참여한다. 이런 시대적배경에서 공익사업은 시대와 더불어 발전해야 하며 하나하나의 미소한 선행이 사회발전을 추동하는 력량으로 집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