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 사업회의에서 한 습근평총서기 중요 연설, 사업방향을 제시하고 분발의 힘 실어주어

[중국조선어방송넷] | 발행시간: 2019.07.11일 00:00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 사업회의에서 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은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을 강화하고 개진하는 중요한 의의를 깊이 있고 예리하게 론술함으로써 새 정세하의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의 사명과 임무, 중점사업, 관건조치를 깊이 있게 서술했으며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 사업강화와 개진과 관련해 전면 포치했다.

중앙과 국가기관 간부와 종업원들은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이 방향을 제시하고 분발의 힘을 실어주었다며 앞으로 자각적으로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으로 사상과 행동을 통일하고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의 제반 포치들을 관철하는데 진력하며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의 새 국면을 부단히 개척해 나아갈 것이라고 표했다.

중앙규률검사위원회 국가감독관리위원회 기관 당위원회 관련 책임동지들은 당중앙이 개최한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 사업회의는 당 력사상 처음 개최되는 회의로 의의가 크다고 표하고 당내 감독과 국가감찰 전담 기관으로서의 중앙규률검사위원회 국가감찰위원회는 감독과 감찰사업을 잘하자면 자기부터 규률규정을 더 잘 준수해야한다는 자세로 당을 엄하게 전면 관리하는 중요 직책을 참답게 리행해 나아갈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중앙선전부 기관 당위원회 책임동지들은 중앙과 국가기관이 당과 국가관리체계 가운데서 특수하고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며 사상이 깊고 함의가 풍부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로 중대한 책임감과 영광스러운 사명감을 깊이 느꼈다고 표하고나서 새 정세하의 새 과업과 마주한 현재 사업 강도를 한층 더 높이고 선전과 의식형태에 대한 당 관리를 견지할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중앙은행 기관당위원회 관련 책임동지들은 중앙은행기관 분기구가 세계 곳곳에 자리해 있다며 따라서 본부의 기관 당 건설 사업은 임무가 무겁고 책임 또한 크다고 표하고나서 반드시 정치적 지위를 높이고 중앙 기업 기관 당 건설 사업의 중대 의의를 깊이 인식하여 당 건설 사업과 실무를 결부하는 한편 종업원 대오를 잘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인재를 등용해 사업의 더 효률적인 발전을 추진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전국녀성기관 당위원회 관련 책임동지들은 18차 당대표대회이래 전국 녀성련합회는 시종일관 기관 당 건설 사업을 강화해 오면서 우수한 당 건설 분위기를 형성해 다음 단계 당 건설 사업의 순조로운 추진에 튼튼한 기반을 제공했다고 표하고나서 중앙과 국가기관 당 건설을 강화하고 개진하려면 책임제라는 “소고삐”를 단단히 조이고 “기관 당 건설은 본직 사업이고 기관 당 건설을 소홀히 하는 것은 실직 행위이며 기관 당 건설을 바로 잡지 못하는 것은 독직 행위”라는 점을 명기하고 당 건설에 계속 집중할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중국 문학예술계련합회 기관 당위원회 책임자는, 중국 문학예술계련합회는 리론학습의 깊이를 더 하고 내실을 다지며 리론수양을 강화하고 주동적으로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고 표하였다.

올해는 중국 문학예술계련합회 설립 70주년이 되는 해로서 이를 계기로 직능과 책임을 참답게 리행하고 제분야의 문예인재를 더 널리 집켤시켜 문학예술계련합회를 보급면이 넓고 응집력이 강하며 따뜻하고 화목한 문예사업자들의 집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것이다.

상무부 기관 당위원회 책임자는, 상무부 실제와 결부해 취약점을 힘써 보완하고 우세를 최대한 발휘하며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와 회시정신,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를 단호히 관철하고 대외무역과 외국인투자를 안정시키며 “두가지 수호”가 사업 효과에서 실속있게 나타나도록 추진할것이라고 표하였다.

응급관리부 기관당위원회 관련책임자는, “두가지 수호”를 실현하기 위해 힘과 마음을 다하고 “두가지 수호”가 진정으로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를 단호히 관철집행하는 행동과 직책과 책임 리행, 본직사업을 잘하는 실제적인 효과성에서 보여지도록 해야 한다고 표하였다.

당을 엄하게 전면 다스리는 요구와 응급관리 사업을 결부시키고 당 건설 사업과 실무를 유기적으로 융합시키며 “한개 사건이나 사물에 두가지 다른 현상이 존재하는 상황”을 피면해야 한다.

중앙조직부 기관 당위원회 책임자는, 습근평 총서기의 이번 중요연설 정신과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 학습을 관통시키고 “초심을 잃지말고 사명을 명기하자”는 주제교양활동과 결부시켜야 한다고 표하였다.

이 책임자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은 문제해결 방향을 견지해 사람들의 깊은 사색을 자아내게 한다며 문제를 회피하지 말고 적극 해결하며 자아혁명의 용기를 갖고 관건을 포착하며 취약점을 잘 보완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리강 국무원 제7차 주제학습 주재

리강 국무원 제7차 주제학습 주재

[북경 4월 22일발 신화통신] 22일 오후 국무원은 ‘자본시장 개혁을 일층 심화하고 자본시장의 평온하고 건전한 발전 촉진하자’를 주제로 제7차 주제학습을 했다. 국무원 총리 리강은 학습을 주재할 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자본시장 발전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지

"임신 중 자궁근종 발견" 이은형♥강재준, 깡총이 걱정에 눈물

"임신 중 자궁근종 발견" 이은형♥강재준, 깡총이 걱정에 눈물

최근 임신한 이은형이 깡총이(태명)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 에서는 개그맨 부부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가 임신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다. 결혼 후 7년만에 부부는 최근 임신 소식을 전

"녹취록있다VS삼혼 알았다" 선우은숙-유영재, 치닫는 폭로전... 충격

"녹취록있다VS삼혼 알았다" 선우은숙-유영재, 치닫는 폭로전... 충격

최근 배우 선우은숙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가 파경을 맞이한 가운데, 각종 폭로로 인한 의혹이 발생해 대중들에 충격을 주고 있다. 먼저 두 사람은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발표 당시에는 '성격차'로 보도됐으나, 이후 유영재에게 사실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