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기세를 몰아 고품질로 빈곤퇴치난관공략전의 승리를 확보해야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19.10.21일 08:42



습근평 빈곤퇴치 난관공략사업에 중요지시

리극강 회시

[북경=신화통신] 여섯번째 국가 빈곤해탈부축의 날에 즈음하여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은 빈곤퇴치 난관공략 사업에 대하여 중요지시를 내려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 중국 창건 70년간 중국공산당은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근본취지를 견지하고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견지하면서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이끌어 지속적으로 빈곤과의 전쟁을 선포하여 뚜렷한 성과를 이룩했다. 18차 당대회 이래 당중앙은 빈곤퇴치 난관공략을 보다 두드러진 위치에 올려놓고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을 시작했으며 전당과 전국 상하가 한마음으로 완강히 분투하여 중대한 진전을 이룩했다. 중화민족을 몇천년간 괴롭혔던 절대적인 빈곤문제가 이제 곧 력사적으로 해결을 보게 되였으며 이는 전세계 빈곤감소 사업에 대하여 중대한 기여를 하게 될것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면에 빈곤퇴치 난관공략은 이미 결전과 결승, 전면적으로 마무리하는 관건적인 단계에 진입했다. 각 지역 각 부문은 반드시 목표를 확고히 하고 기세를 몰아 심층빈곤 보루를 단호히 공략해야 하며 빈곤인구의 의무교육, 기본의료, 주택과 음료수 안전의 취약점을 힘써 보완하고 농촌 빈곤인구 전부가 빈곤해탈을 실현하도록 확보하여 전국인민과 함께 초요사회에로 나아가도록 확보해야 한다.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빈곤퇴치 난관공략 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여 고품질로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의 승리를 이룩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이며 국무원 총리인 리극강이 회시하여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면 빈곤퇴치 난관공략은 이미 결정적인 승리를 이룩하는 관건적인 단계에 진입했다. 각 지역 각 부문에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당중앙, 국무원의 결책과 포치를 관철시달하고 일층 분발하여 빈곤퇴치 난관공략의 제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두가지 무걱정, 세가지 보장’에서의 두드러진 문제를 전면적으로 해결하고 력량을 집중하여 심층빈곤 보루를 공략해야 한다. 산업구빈과 취업부축 등 조치를 강화하고 타지역 구빈이주 후속부축을 강화하여 빈곤퇴치 성과를 공고히 하여 재차 빈곤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동서부 구빈협력, 부문별지원, 지정구빈 등 사업을 지속적으로 착실히 잘하고 계속 전사회 력량을 동원하여 빈곤퇴치 난관공략에 참여시키고 각 면으로 합력을 형성하며 올해에 또 1000만명 이상 빈곤인구 감소 임무를 추가 완수하도록 확보하여 래년에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의 승리를 이룩하고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튼튼한 토대를 닦아야 한다.

전국 빈곤퇴치 난관공략상 표창대회 및 선진사적보고회가 17일 오전 북경에서 거행되였다. 회의에서는 습근평의 중요지시와 리극강의 회시를 전달하고 학습했다.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이며 국무원 구빈개발지도소조 조장인 호춘화가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빈곤퇴치 난관공략 정신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선진모범과 전형 대표들의 시범선도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빈곤퇴치 난관공략의 마지막 보루를 견결히 공략하고 조금도 늦추지 않고 여러가지 도움과 부축 조치를 시달하며 빈곤퇴치 난관공략 성과를 힘써 공고히 하고 확대하며 빈곤퇴치 난관공략의 력량을 널리 응집시키고 기층빈곤퇴치 간부들을 관심하고 애호해야 한다. 수상자들은 영예를 소중히 여기고 모범역할을 잘하여 또다시 새로운 공훈을 세우기를 바란다.

회의는 전국 빈곤퇴치 난관공략상 수상자들을 표창했으며 진망혜, 리붕, 류쌍연, 장옥새, 왕건구, 랭국정 등 수상 대표들이 선진사적을 보고했다.

2019년 전국 빈곤퇴치 난관공략상 수상자, 국무원 구빈개발지도소조 성원, 지정 빈곤해탈 부축임무를 맡은 북경에 있는 중앙단위 관련 책임동지 등이 회의에 참가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우연히 술자리에서 찍힌 사진으로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대만 외신매체 '이티투데이'에서는 추자현이 만취 상태로 남편 우효광의 등에 업혀 이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추자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