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우리 군의 기층건설 전면 진보와 전면 실력 제고 추동해야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19.11.12일 09:51
[북경=신화통신] 중앙군위 기층건설회의가 8일부터 10일까지 북경에서 개최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회의에 참석해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시대 우리 군의 기층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강군흥군의 근본이고 힘의 원천이다. 전군은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새시대 당의 강군사상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새시대 군사전략방침을 깊이 있게 관철하며 ‘네가지를 단단히 틀어쥘 데 대한 요구’를 관철하고 훌륭한 전통을 발양하고 개혁과 혁신을 강화하며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라 나아가는 강유력한 기층, 싸울 줄 알고 싸워 이길 수 있는 강유력한 기층,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고 기풍이 옳바른 강유력한 기층을 전면 건설하여 강군사업을 추진하는 데 튼튼한 토대와 버팀목을 제공해야 한다.

8일 오후 4시경, 습근평은 경서호텔에 도착했다. 열렬한 박수소리 속에서 회의 대표들을 친절하게 회견하고 여러분들과 기념사진을 남겼다.

습근평은 회의에서 중요연설을 발표하여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에서는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며 국가관리체계와 관리능력의 현대화를 추진하는 데서 나서는 약간한 중대 문제에 대한 결정을 통과했다. 전원회의 결정을 학습관철하는 것은 당면 전당의 중요한 정치임무이다. 전원회의에서는 특별히 일부분으로 인민군대에 대한 당의 절대적인 령도제도를 견지, 보완하고 인민군대가 새시대 사명과 임무를 충실히 리행하도록 확보할 데 대해 포치하기로 결정했다. 그중 수많은 임무를 실시하자면 기층건설로부터 틀어쥐여야 한다. 전당은 우리 군의 실제와 결부해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정신을 확실하게 학습하고 터득하고 관철하여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기층은 부대의 전반 사업과 전투력의 기초이다. 우리 당은 군대를 건설하고 다스리는 장기적인 실천 속에서 시종 기층건설에 깊은 중시를 돌렸고 우리 군이 작던 데로부터 크게, 약하던 데로부터 강하게, 승리에서 승리에로 나아가는 데서 광범한 기층 장병들은 중요한 기여를 했다. 형세가 어떻게 변화하든 지를 막론하고 기층에 의거하고 기층을 튼튼히 건설하는 것을 영원히 잊어서는 안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18차 당대회 이래 당중앙과 중앙군위는 당의 조직에서 기층을 틀어쥐고 전시대비 훈련을 틀어쥐며 장병주체에서 기층을 틀어쥐고 엄격한 법치실시에서 기층을 틀어쥐며 정치토대를 단단히 다지고 군사훈련, 전시대비를 강화하며 력량을 재편성하고 질서를 정규적으로 건설하며 내부기풍을 바로잡고 동력, 활력을 불러일으켜 우리 군의 기층건설에서 거족적인 진보를 가져오도록 추동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최근년간 강군흥군의 발걸음이 아주 빨라지면서 우리 군의 기층건설은 사명과 임무에 대한 요구, 건설내용, 일상적인 운행상태, 부대의 조직형태, 장병성분구조, 외부사회환경 등 면에서 많은 새로운 정황, 새로운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 과학적으로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부응하며 두드러진 모순과 문제를 참답게 해결하여 기층건설이 전면진보와 전면실력 제고를 추동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라 나아가는 강유력한 기층을 건설하여 군대에 대한 당의 절대적 령도가 기층에 직접 전달되고 장병들에게 직접 전달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기층장병들에 대한 정치적 인도를 강화하고 당의 과학적 리론으로 련대를 건설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견지하며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과 새시대 당의 강군사상으로 장병들을 무장시키는 사업을 잘해야 하며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아로새기는’ 주제교양과 ‘홍색유전자를 전승하고 강군중임을 담당하는’ 주제교양을 심화하고 홍색유전자를 세세손손 이어가는 것을 추진하고 당의 지휘를 듣고 강군사업에 기여하는 사상정치토대를 추진해야 한다. 신임하고 흠상하며 발전하는 안목으로 기층장병들을 대하고 새시대 사상정치교육체계 건설을 모색하고 교육의 목적성, 실효성을 높여야 한다. 기층당조직의 정치기능과 조직력을 강화하고 서기대오 건설을 강화하며 조직설치와 운행방식의 규범화를 모색하여 기층당조직의 전투보루 역할과 광범한 당원들의 선봉, 모범 역할을 충분히 발휘시켜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싸울줄 알고 싸워 이기는 강유력한 토대를 건설하여 진정으로 기층이 부르면 오고, 오면 싸울 수 있고 싸우면 반드시 승리하도록 해야 한다. 전투력기준을 견지하고 전투부대의 사상을 강화하며 전시대비와 전쟁의 지휘봉을 기층에서 확고히 수립하고 전투력의 기여률에 따라 제반 건설을 통일적으로 계획해야 한다. 기층 전투력의 형성과 운용특점규률을 모색하고 기층건설의 질과 군대사용 효력을 높여야 한다. 실전으로 훈련시키고 강령으로 훈련을 실시하고 엄격하게 훈련을 관리하는 것을 견지하여 새로운 장비, 새로운 력량의 훈련을 강화하며 훈련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훈련보장을 완벽화하며 훈련실전 수준을 높여야 한다. ‘3위1체’의 신형 군사인재 양성체계를 서둘러 구축하고 기층실전플랫폼을 잘 리용하며 군중성 군사훈련과 무예경기활동을 잘 틀어쥐며 장병들이 본직 일터에 립각해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고무격려하여 기층건설 인재지원토대를 튼튼히 다져야 한다. 전투정신양성을 강화하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발양하여 혈기있는 군인을 양성하고 용맹한 전투력을 갖추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고 기풍이 단정한 강유력한 기층을 건설하고 엄격한 법치와 규률로 철같은 의지를 집결시키고 철 같은 기풍을 련마하고 철 같은 대오를 건설해야 한다. 법에 따라 군대를 다스리고 엄격하게 군대를 다스리는 방침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법규와 조례를 관철하며 강령으로 건설을 틀어쥐여야 한다. 기층건설 관련 정책, 제도를 전면적으로 정리하고 과학론증을 잘하며 제정과 수개, 페지, 해석설명 사업을 잘해야 한다. 부대를 엄격히 관리하고 엄격한 요구와 열정적인 관심을 상호 결부시키고 규률단속과 설복교육을 상호 결부시키는 것을 견지하여 부대의 고도의 집중, 통일과 안전, 안정을 확보해야 한다. 기풍을 시정하고 기강을 확립하며 부패를 척결하도록 기층에 압력을 주고 장병 신변의 ‘경미한 부패’와 부정기풍을 더한층 징벌하며 기층을 청렴화시켜야 한다. 간부를 존중하고 병사를 아끼며 병사들간의 동지애를 깊이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장병들간 고락을 같이하고 생사를 같이하는 혁명적 우애를 양성시키고 단결, 우애, 조화, 순결의 내부관계를 공고, 발전시켜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기층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를 강화해야 한다. 각급 당위와 기관에서는 토대를 튼튼히 다지고 근본을 공고히 하는 사상을 강화하고 기층을 틀어쥐는 선명한 방향을 수립하며 사업중심을 기층에 두고 기층사업에 대한 지도를 강화하고 개선해야 한다. 기층, 병사 제일의 원칙을 견지하고 장병들의 주체적 지위와 개척정신을 충분히 존중하며 장병들에 대한 두터운 감정을 가지고 사업하며 형식주의와 관료주의를 단호히 극복하여야 한다. 사업지도를 강화하고 본 단위, 본 계통의 실제와 결부시켜 기층건설에 대한 분류지도를 잘하고 일상적이고 기초적인 사업을 착실히 시달해야 한다. 건설을 지도하는 주력점을 기층의 자체건설 능력을 높이는 데 두고 기층의 사업 배치권, 인원 사용권, 재물 지배권을 존중하여야 한다. 기층에서 반영이 강렬한 두드러진 문제에 대해서는 주동적으로 제기하고 백방으로 도와 해결해주어야 한다. 군사위원회가 총괄하고 작전구역이 전투임무를 주관하며 군종이 건설을 주관하는 총적원칙을 준수하며 운행기제를 건전히 하고 사업에 대한 총괄을 강화하여 능률적으로 기층사업을 틀어쥐는 사업국면을 형성하여야 한다.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이며 중앙군위 부주석인 허기량,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이며 중앙군위 부주석인 장우협이 회의에 참석하였으며 습근평의 중요연설 정신을 관철, 락착하고 새시대 우리 군의 기층건설을 강화할 데 대한 요구를 제기했다.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인 위봉화, 묘화, 장승민이 회의에 참석했다. 여러 작전구역, 여러 군 병종, 군사위원회 기관 여러 부문, 군사과학원, 국방대학, 국방과학기술대학 및 무장경찰부대 관련 지도동지 및 부분적 기층단위 대표들이 회의에 참가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배우 김지훈(44)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사이코패스 사업가로 변신해 이목을 끌었던 배우 김지훈(44)이 헐리우드에 진출한다. 김지훈의 헐리우드 첫 작품은 아마존 프라임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XX 힘든데 그만 좀" 김새론, 또 의미심장 게시물 '빛삭' 무슨 일?

"XX 힘든데 그만 좀" 김새론, 또 의미심장 게시물 '빛삭' 무슨 일?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새론이 또다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20일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 개의 게시물을 업로드했다가 김수현과의 사진처럼 금방 삭제했다. 삭제한 게시물에는 김새론이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배우 박보영이 최근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연석으로 2장 성공한 가운데, 성공 비하인드와 예매 꿀팁을 영웅시대에게 공개했다. 지난 19일 박보영은 팬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임영웅 콘서트 예매 후기에 대해 설명했다. 당시 박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