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총서기, 중앙의 개혁전면심화위원회 제11차 회의 사회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19.11.27일 16:13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며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주임인 습근평이 11월26일 오후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제11차 회의를 사회하고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당 19기 4차 전원회의와 당의 18기 3차 전원회의의 리론은 력사적으로 일맥상통하고 서로 지지하며 실천적 리론이 서로 맞물릴 뿐만 아니라 목표지향이 한결같고 중대 포치가 순서에 맞게 점진적이라고 말했다. 당19기 4차 전원회의는 당 18기 3차 전원회의 이래의 개혁 전면 심화의 리론 성과, 제도 성과, 실천 성과를 계통적으로 집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새 시대 개혁 전면 심화를 위하여 더욱 뚜렷한 상부 설계를 그려주었다.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제도를 견지하고 완비화하며 국정운영 시스템과 관리 능력 현대화를 추진하는 것을 주축으로, 개혁으로 국가제도와 국가관리 시스템 건설을 추진하는 자각성을 증강해야 한다. 제도건설이라는 주선을 돌출히 하고 드팀없이 개혁을 전면 심화하며 이미 포치한 제반 개혁과업의 완성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4차 전원회의에서 포치한 중요한 조치를 제때에 의사일정에 포함시켜야 한다. 당중앙에서 명확히 한 국정운영에 시급한 제도,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인민의 기대를 만족시키는데 필요한 제도와 관련해 연구 포치를 틀어쥐고 개혁조치를 유기적으로 접목시키고 여러가지 도리를 융합하는것을 통하여 깨달음을 터득함으로써 실속있는 효과성을 거두도록 보장해야 한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이며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부주임인 리극강, 왕호녕, 한정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 , , , , , , , 등을 심의 채택했다.

회의는, 더욱 완비화된 요소 시장화 배치 체제 기제를 구축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공급측 구조 개혁을 견지하는것을 주선으로 하고 시장화 개혁을 심화하고 수준 높은 개방을 확대하며 장애 요소가 자유롭게 류동하는 체제 기제 장애를 해소하고 요소 시장화 배치의 범위를 확대해야 한다. 요소 시장 시스템을 건전히 하고 요소 시장 제도 건설을 추진하며 요소 가격이 시장에 의해 결정되고 자유롭고 질서있게 류동하며 배치가 고효률적이고 공평하도록 실현함으로써 질 높은 발전을 추진하고 현대화 경제 시스템을 건설하는데 튼튼한 제도적 토대를 건설해야 한다.

회의는, 농업 지지 보호 제도를 건립하고 완비화하려면 농업 농촌 선차적 발전을 견지하고 향촌진흥 전략 실시를 총체적 손잡이로 하고 농업 공급측 구조 개혁과 농업 지속가능 발전, 농업투입 보장, 농업보조 보상, 농업지원자금 사용관리 등 면에서 개혁을 심화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국정에 부합되고 전면적으로 보급하며 방향이 명확하고 중점이 돌출하며 부대적인 조치가 완비화되고 조작이 간편한 농업 지지 보호 제도를 점차 구축하여 강농 혜농 부농 정책의 정확성과 안정성, 효과성을 부단히 증강해야 한다.

회의는, 의료 보장 제도는 민생 보장 제도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라고 인정했다. 기본을 보장하고 공평을 추진하며 안정하게 지속하는 원칙을 견지해야 한다. 공평하고 적당한 대우 보장 기제를 완비화하고 안정하고 지속가능적인 모금과 운행 기제를 건전히 하며 효과적이고 효률 높은 의료 지불 기제를 건립해야 한다. 엄밀하고 유력한 기금 관리 기제를 건전히 하고 의약 봉사 공급측 개혁을 협동적으로 추진하며 의료 보장 공중관리 봉사를 최적화해야 한다. 전민을 보급하고 도농을 총괄하며 권리와 책임이 명확하고 적절하게 보장하며 지속가능적인, 다차원 의료 보장 시스템을 다그쳐 건립해야 한다.

회의는, 로동교양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교육제도의 중요한 내용이라고 강조했다. 당의 교육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덕목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며 로동 교양을 인재 양성의 전반 과정에 포함시켜 대학교와 중학교, 소학교, 가정과 사회 각 방면에 관통시켜야 한다. 인재 육성의 방향을 파악하고 교육 규칙을 준수하며 체제와 기제를 혁신하고 교육의 실효성에 중시를 돌리며 지식과 실천을 결부하여 학생들이 정확한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회의는 환경 정돈 시스템과 관리능력 현대화를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령도 책임, 기업책임, 전민행동, 감독관리, 시장, 신용, 법률 정책 체계를 건립 건전히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각 류형 주체의 책임을 관철하고 시장 주체와 공중 참여의 열성을 불러일으키며 명확한 방향과 과학적인 결책, 유력한 집행, 효과적인 격려, 다원 참여, 량적 소통의 환경 관리 구도를 형성하여 생태환경의 근본적인 호전과 아름다운 중국 건설에 유력한 제도적 담보를 제공해야 한다.

회의는 새 시대 교육 감독 인도 체제 기제 개혁을 심화하려면 교육의 선차적인 발전과 덕목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는 근본적인 과제를 관철하는 것을 둘러싸고 관리 체제와 운행기제를 최적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결과의 운용을 강화하는것을 돌파구로 교육 감독의 질과 수준을 끊임없이 제고하고 각 류형 주체의 교육 직책을 추진해야 한다.

회의는 농업 과학기술 사회화 봉사 체계 건설을 강화하고 농업 과학기술 봉사의 효과적인 공급을 증가하며, 공급과 수요의 접목을 립각점으로 농업 과학기술 봉사의 효능을 제고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농업기술 보급 기구의 봉사 혁신을 추진하고 대학교와 과학연구단위의 봉사 기능을 강화하며 시장화와 사회화 봉사를 장대시키고 개방 경쟁과 다원 상호 보완, 협동 고효률의 농업과학기술 사회화 봉사 체계를 힘써 구축해야 한다.

회의는 당 19기 4차전원회의의 “결정”은 개혁 전면심화의 계통적인 집성과 협동에 근본적인 지침을 제공했다고 강조했다. 우리는 각항 개혁이 성숙되고 완비화된 제도로 나아가고 각항 개혁이 서로 화학반응을 일으키도록 추진해야 한다.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근본제도와 기본제도, 중요 제도의 접목에 중시를 돌리고 사업의 방향과 사업의 키잡이를 원활히 하며, 4차전원회의 포치의 제반 개혁 과제와 결부하여 일체적으로 추진하고 관철해야 한다. 제도적인 구도를 건립한 개혁에 관해서는 4차전원회의 정신에 따라 관련 개혁을 공고히 하고 완비화하며 장기적인 효과기제를 건립해야 한다. 한편 난관을 돌파하는데 주력하고 돌파를 실현한 부분을 총화하고 제도적인 배치를 형성해야 한다. 대담하게 개혁 혁신하고 적시적으로 방안을 연구 제정해야 한다. 정밀하게 기획하고 실시하는데 주력하여 개혁의 내용과 시간, 제도적인 건설의 작용을 잘 파악해야 한다. 부동한 개혁의 특점과 성질을 파악하고 방안 출시와 건전한 기제, 관철을 함께 틀어쥐여야 한다. 개혁방안에서 현지 실정에 맞게 추진하며 상하 일치, 혹은 일괄식의 조치를 금지해야 한다. 제도의 운영여부를 감독 관리하고 개혁이 목표와 정책, 효과 집성을 이루었는지를 잘 살펴야 한다. 4차전원회의의 중요한 조치에 대한 전망계획을 편찬하고 시간표와 로정도, 성과 형식을 명확히 해야 한다.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위원들이 회의에 출석하고 중앙과 국가기관 관련 부문 책임동지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중앙인민방송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연합뉴스] 연극 연습 도중 쓰러진 연극배우 주선옥(38)이 장기기증으로 3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세상을 떠났다. 18일 유족 등에 따르면 주선옥은 지난 4일 연극 연습 중 뇌출혈 증세로 갑작스럽게 쓰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대선배 이수근이 후배들을 위해 '개그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다. 최근 이수근은 KBS2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촬영은 개그맨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사진=나남뉴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어 유명세를 탄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18일 배우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애정 어린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