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계속 개혁 전면 심화하여 유기적인 맞물림과 융합을 실현해야... 습근평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제11차 회의에서 강조 리극강 왕호녕 한정 참석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19.11.28일 09:21
[북경=신화통신]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며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주임인 습근평은 11월 26일 오후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제11차 회의를 사회, 소집하여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와 당의 18기 3차 전원회의는 력사론리가 일맥상통하고 리론론리가 서로 지지하며 실천론리가 고리에 고리가 서로 맞물려 련결되였고 목표의 방향은 일관되였으며 중대한 포치는 접속적으로 심화되고있다.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는 시스템이 당의 18기 3차 전원회의 이래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는 리론성과, 제도성과, 실천성과를 집성했을 뿐만 아니라 새시대 개혁 전면 심화에 대하여 보다 분명한 최상위설계의 륜곽을 그려주었다. 중국특색 사회주의제도를 견지, 보완하고 국가 치리체계와 치리능력의 현대화를 추진하는 것을 주축으로 삼아 개혁으로 국가제도와 국가치리체계의 건설을 추진하는 자각성을 증강하고 제도건설이라는 이 주선을 두드러지게 하며 계속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여 이미 포치한 여러가지 개혁임무의 완성상황을 조사하고 정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또 19기 4차 전원회의에서 포치한 중요조치를 제때에 사업일정에 편입시켜 서둘러 당중앙에서 명확히 한 국가치리에서의 시급한 제도, 인민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만족시키는 데 반드시 필요한 제도를 둘러싸고 연구와 포치를 진행하며 개혁조치의 유기적인 맞물림과 융합을 실현하여 착실한 성과를 이룩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이며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부주임들인 리극강, 왕호녕, 한정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보다 완벽한 요소시장화 배치 체제 기제를 구축할 데 관한 의견’, ‘농업 지지보호 제도를 보완할데 관한 의견’, ‘우리 나라 의료보장제도 개혁을 심화할 데 관한 의견’, ‘새시대 대, 중, 소학교 로동교육을 전면적으로 강화할 데 관한 의견’, ‘현대환경치리체계를 구축할 데 관한 지도의견’, ‘새시대 교육감독지도 체제 기제의 개혁을 심화할 데 관한 의견’, ‘농업과학기술 사회화 봉사체계의 건설을 강화할 데 관한 약간한 의견’, ‘중앙 관계부문의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 ‘결정’ 관철시달 중요조치 분공방안’과 ‘당의 18기 3차 전원회의 이래 개혁전면심화 평가보고’를 심의통과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 은 개혁전면심화시스템집성, 협동고효과를 위해 근본적인 준행을 제공했다. 우리가 현재에 해야 할 것은 여러가지 개혁이 제도를 향해 보다 성숙되고 보다 정형화적으로 접근하도록 추동하여 여러가지 개혁으로 하여금 서로 돕고 보충하면서 화학반응을 일으키게 하는 것이다. 중국특색 사회주의 근본제도, 기본제도, 중요제도에 표준을 맞추고 시간을 맞추는 데 중시를 돌려 사업사로와 사업고리를 정리하고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에서 포치한 여러가지 개혁임무와 결부시켜 일체적으로 추동하고 일체적으로 시달해야 한다. 개혁이 이미 제도기틀을 구축했을 경우에는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 정신과 대조하여 계속 공고히 하고 보완하며 장기효과 기제를 구축해야 하며 한창 탐색하고 있는 것은 난관공략과 어려움 극복을 억세게 틀어쥐고 돌파를 실현하여 총화와 정련을 잘하여 제도배치를 형성해야 하며 아직도 더 계획하고 출범해야 할 것은 대담하게 개혁혁신하고 제때에 방안을 연구제정해야 한다. 정밀화 계획, 정밀화 실시에 많은 공력을 들이고 개혁으로 무슨 문제를 해결하면 그때에 출범시키고 제도건설에 어떤 역할이 있으면 모두 파악이 있게 해야 한다. 부동한 개혁의 특점과 성질을 파악하고 방안출범, 기제건전화, 시달추진을 함께 틀어쥐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개혁방안의 시달은 현지의 실정에 알맞고 목적 있게 행동해야 하며 한가지 표준이나 천편일률로 하지 말아야 한다. 제도가 효과적으로 운행하는가에 초점을 맞추어 독찰을 전개하고 개혁이 목표집성, 효과집성을 실현하는가를 보아야 한다. 당의 19기 4차 전원회의 중요조치의 실시계획을 서둘러 편성하고 시간표, 로선도, 성과형식을 명확히 해야 한다.

중앙개혁전면심화위원회 위원들이 회의에 참석하고 중앙과 국가기관 관계부문의 책임동지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우연히 술자리에서 찍힌 사진으로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대만 외신매체 '이티투데이'에서는 추자현이 만취 상태로 남편 우효광의 등에 업혀 이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추자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진정한 관종이란 이런 것" 이지혜, 순직 소방관 위해 1000만원 기부

"진정한 관종이란 이런 것" 이지혜, 순직 소방관 위해 1000만원 기부

사진=나남뉴스 가수 이지혜가 순직한 소방관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밉지 않은 관종 언니의 선행을 공유하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 하나가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 출시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 출시

최근, 국가의료보장국 위챗계정은 보험에 참가한 인원들에게 보다 편리한 의료보장써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을 출시했다. 1.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이란 무엇인가? 보험참가 인원들의 기본의료수요를 보장하고 기본의료보장 약품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