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인대]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의 결전을 잘 치르고 반드시 승리해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1.14일 14:58
- 파음조로 연변대표단 심의에 참가

1월 13일 오후, 파음조로 대표는 연변대표단의 분조심의에 참석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과  동북진흥사업에 관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한 지시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관철하고 초요사회 전면 실현의 목표임무를 단단히 틀어쥐고 정확, 안정, 지속가능을 견지하여 빈곤퇴치 난관공략의 격전에서 높은 품질로 승리하며 빈곤퇴치난관공략의 성과가 력사와 인민의 검증을 이겨낼 수 있도록 확보해야 하고 전면적인 초요사회실현의 위대한 승리를 분발하여 쟁취해야 한다. 



김수호, 왕고, 김웅 등 8명 대표들의 발언을 청취한 뒤 파음조로는 이렇게 말했다. 지난해 나는 여러차례 연변에 가서 조사연구를 했는데 번마다 모두 새로운 감수가 있었고 새로운 수확이 있었으며 새로운 기상과 새로운 변화를 보았다. 지난 한해 연변은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인도하에 새로운 발전리념을 참답게 관철하여 여러가지 사업에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가장 뿌듯한 것은 전 주 상하가 난관을 극복하고 경제가 안정중에서 발전했으며 각 민족이 단결진보하고 사회가 조화롭고 안정되고 변강이 안정되고 화목하여 사람들을 매우 고무시킨다.

가장 감동되는 것은 광범한 군중들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전력 질주하여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이 결정적인 진전을 이룩했으며 동시에 감동적인 사적들이 용솟음쳐나왔다.

가장 보기 좋은 것은 연변이 당중앙의 중대한 결책포치와 성당위의 사업배치를 참답게 관철하고 록색전환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개방의 우세를 방출하여 안정중에서 새로움을 추구하고 변화를 추구하며 돌파를 추구했다. 



연변이 시종 전략적 안정력을 유지하고 고품질 발전의 량호한 태세와 부단히 축적되는 적극적인 요소를 충분히 보아내고 형세를 더한층 인식하고 신념을 굳게 하여 강렬한 분투와 박투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함께 개척해나아가길 바란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올해는 전면적인 초요사회실현과 ‘13.5’ 계획의 마무리 해이며 또한 첫번째 백년분투목표를 실현하는 결승단계이고 난관공략단계이다. 우리는 전면적인 초요사회실현이라는 이 목표에 단단히 모를 박고 실제에 립각하고 목표를 분명히 하고 더 한층 분발하여 여러가지 임무들을 완성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을 잘 치르고 견결히 승리하는 것은 전면적인 초요사회 실현의 정치임무이며 최저 임무이다. 반드시 고도로 되는 정치책임감과 사명감을 유지하고 정확, 안정, 지속가능을 견지하여 이 결전을 잘 치르고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두가지 걱정 없고 세가지를 보장하는’ 요구에 따라 서류작성빈곤호의 높은 질의 빈곤퇴치를 확보해야 한다. 특히 실제로부터 출발하여 주택, 의료보장을 두드러지게 틀어쥐고 큰병, 만성병 구조치료보장능력을 확실하게 향상시켜야 한다.

안정된 빈곤퇴치를 견지하여 다시 빈곤에로 되돌아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중요한 위치에 놓고 안정된 빈곤퇴치장기효과기제를 건립 건전히하고 기풍건설을 강화하고 심사평가를 엄하게 하여 빈곤공략의 성과가 력사와 인민의 검증을 견뎌낼 수 있도록 확보해야 한다. 빈곤퇴치 난관공략과 향촌진흥의 유기적인 결합을 추진하고 농업 농촌의 현대화 등 사업과 긴밀하게 결부시키고 산업지원강도를 더한층 확대시키고 내생동력을 격발시키고 빈곤퇴치효과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중시하고 실제적으로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진정으로 일을 하여 빈곤퇴치난관공략이 최종 승리를 거두도록 추동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연변은 전 성 경제사회발전의 대 국면중에서 아주 중요한 지위에 있다. 새로운 발전리념을 락착시키고 경제의 고품질 발전을 추동하고 개혁개방을 계속하여 추동하고 활력과 동력을 더한층 격발시켜야 한다. 민생개선을 확실하게 보장하고 인민군중들로 하여금 더욱 많은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느낄수 있게 해야 한다. 기치선명하게 정치를 말하고 확고부동하게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는 것이 종심으로 발전도록 추동하여 전면적인 초요사회실현과 새 시대 길림진흥발전을 실현하는데 견강한 사상 보장을 제공해줘야 한다.

/길림신문 최승호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