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한민족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천진시조선족상회 2019년 회원총결대회 및 새해맞이행사 열려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01.15일 10:39
  (흑룡강신문=하얼빈) 천진시조선족상회 2019년 회원총결대회 및 새해맞이행사가 지난 10일, 천진시 진리화호텔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한해동안 천진조선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기업인들의 로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 대회였다. 이날 대회에는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 표성룡회장, 천진시조선족친목회 리태운회장,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 황금철상무부회장, 한국대사관 안세준령사, 천진한국상회 박인헌사무국장, 세계한인무역협회 천진지회 안정환회장, 심양조선족기업가협회 홍춘화비서장,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 최걸부비서장, 천진대외무역촉진회 하영녀사 등 래빈들과 천진시조선족기업가협회 회원까지 180여명이 참석하였다.



  제1부 천진시조선족상회 회원총결대회

  이날 대회에서는 천진시조선족상회 사업보고, 재무보고, 신상무부회장,부비서장을 임명하고 우수분회 감사패증정에 이어 심양조선족기업가협회 최걸부비서장이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사업부 및 CAJ2018-2019사업전개에 관한 설명회》를 진행하였다.



2019사업보고를 하고있는 리세명 회장.

  천진시조선족상회 리세명회장은 2019사업보고에서 지난 한해동안 상회의 성과를 총화하였다.

  이세명회장은 대회에서 습근평주석의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사상을 학습하고 회원기업방문을 통하여 문제점을 해결하며 각종 애심활동도 조직하고 국내 각 지역의 상회와 국외 상회간의 정보교류를 통하여 우리의 단점을 미봉하고 더 좋은 성적을 취득하겠다고 하였다.

  천진조선족상회 김영일감사장께서 2019년 회원경비와 수입지출에 관하여 상세한 보고를 하였다.

  또 상회의 기능을 강화하고 젊은 기업가들이 상회에 더 많은 기여를 할수 있도록 젊은층의 상무부회장과 부비서장 임명식이 있었다.



우수분회:하서서청구분회



우수분회:남개구분회

  현재 천진시조선족상회에는 8개 분회가 있는데 그중 상회활동에 적극 참가하고 분회 각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분회회장의 능력과 열정, 회원수 증가 등 심사표준을 거쳐 하서서청구분회와 남개구분회가 우수분회로 선정되여 올해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 최걸부비서장이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사업부 및 CAJ2018-2019사업전개에 관한 설명회》가 있었다. 이 항목은 조선족기업인들이 공동참여하여 함께 발전할수 있는 플랫폼이였다.

  천진시조선족상회와 심양조선족기업가협회에서는 향후 상부상조, 자원공유, 지원협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쌍방 협회의 발전을 목적으로 한 체결을 진행하면서 대회 제1부를 맺었다.

  제2부 천진시조선족상회 2020년 신년회

  천진시조선족상회의 2020신년회는 슬로건으로 회원들에게 한마음 한뜻으로 련마하여 분발하자는 의미를 전달하면서 새로운 한해 새로운 도약을 꿈꾸었다.

  대회는 천진시조선족상회 2019년영상회고, 래빈소개, 리세명회장 축사, 래빈들의 정채로운 축사, 우수회원 감사패 증정, 천진조선족대학생련합회 소개로 끝을 맺었다.



천진조선족협회 리세명회장 축사.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 표성룡회장 축사.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 표성룡회장은 중국조선족사회에 많은 기여를 했고 올해 최초 조선족으로서 제19차 세계한상대회장으로 선출되였다. 표성룡회장은 이번 천진조선족상회 신년회에 특별히 참석하셔서 그동안 천진시조선족상회의 발전을 긍정해주시고 나아가서 천진시조선족상회의 크나큰 발전을 기대했다.



천진시조선족친목회 리태운회장 축사.

  천진시조선족친목회 리태운회장은 천진시조선족상회의 지역경제활력과 민족사회 진흥을 위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안고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것을 기업가들에게 기대하고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 표성룡회장과 천진청송화약유한회사 심재관동사장의 성공담과 분투정신을 현장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미담으로 전해주었다.

  일년동안 천진시조선족상회에 여러가지로 기여를 한 16명 우수회원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면서 앞으로도 우수기업들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하였다.

  남개대학의 리효경학생을 비롯한 김혜정, 권유경, 한애림 등 4명 조선족학생들이 이날 대회에 자원봉사로 나와 각종 봉사를 했다. 이들은 천진조선족대학생련합회를 소개하고나서 앞으로 제2의 고향인 천진에 남아 천진조선족사회에 많은 힘을 이바지할 결심을 했다. 천진시조선족상회에서도 기업들에서 졸업학생들에게 취업실습 등 여러가지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어 천진시조선족상회 회장단과 비서장들의 합창 '나와 나의 조국'을 열창으로 현장에서 오성붉은기를 함께 흔들며 사랑하는 조국을 찬가하였고 여러 협회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내렸다.



로인협회절목



천진조선족여성협회무용



회원사유치원 무용.

  /천진시조선족상회 제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5%
10대 0%
20대 0%
30대 38%
40대 13%
50대 25%
60대 0%
70대 0%
여성 25%
10대 0%
20대 0%
30대 13%
40대 1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배우 박보영이 최근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연석으로 2장 성공한 가운데, 성공 비하인드와 예매 꿀팁을 영웅시대에게 공개했다. 지난 19일 박보영은 팬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임영웅 콘서트 예매 후기에 대해 설명했다. 당시 박보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난임으로 인해 어렵게 아이를 얻은 방송인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뱃속에 있는 태아의 성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에서는 '아기성별 최초공개, 착상 시기부터 임신 초기까지 절대 하지 않은 것'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