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건강/의료
  • 작게
  • 원본
  • 크게

해외 네티즌들: “중국은 시련속에서 더욱 강대해질 것이다”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2.20일 12:50
코로나19 전염병이 발생한 이래 중국정부와 민중들이 일심협력하여 전염병을 대처,통제하는 적극적인 조치들은 전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화제로 되였다. 해외 소셜미디어들에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외국 누리군들이 자발적으로 중국을 응원하는 메세지들로 차넘쳤다 .

일본 네티즌 @ k r o t t o : 비록 중국은 현재 준엄한 상황에 처해있지만 정부는 제때에 여러 방면의 수치를 수집, 공포하고 있으며 각지 사회구역들에서도 여러 가지 방식으로 가능하게 감염될 수 있는 사람들을 조사하고 있는데 이런 노력들은 모두 전염병의 진일보로 되는 확산을 효과적으로 억제했다 .

인도 네티즌 @ a r g h e y a a : 중국 각지들에서 직업에 충성을 다하는 의료일군들과 피곤을 무릅쓰고 일하는 사회구역봉사일군들에게 경의를 드린다. 당면한 어려움은 모두 일시적인 것이다. 비바람이 지나간 뒤 중국은 반드시 무지개를 볼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들은 불안한 정보를 퍼뜨리지 않거나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퍼뜨리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책임감이 있는 중국정부를 신임해야 하며 중국정부의 효률과 능력을 믿어야 한다. 전투정신을 갖춘 중국인민들은 사람들의 존경과 탄복을 자아낸다 .

싱가포르 네티즌 @ K o k L e o n g K o k : 중국의 용기와 자신감은 전염병을 전승하는 좋은 처방이다. 무한과 중국의 기타 지역들에서 사심없이 기여하고 부지런히 일하는 모든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그들은 따뜻한 집을 떠났으며 가장 사랑하는 혈육들과도 떨어져있다. 그들은 인심을 분발시키는 용사들이다 !

미국 네티즌 @ M c c o n e g h y S k y e : 전염병 발생상황에 휩싸인 무한과 옹근 중국, 인민들은 전염병 예방퇴치에 대한 노력과 행동속에서 세계에 무엇이 진정한 용기와 사랑인가를 보여주었다.

미국의 네티즌 @ B e r k e l e 94158217 : 중국이 코로나19를 향해 펼친 인민전쟁은 중국 뿐만 아니라 세계에 대한 중대한 기여로 된다. 우리는 중국이 전염병을 반드시 이겨낼 것이라고 믿는다. 

이딸리아 네티즌 @ g a b p e g : 중국정부의 거대한 노력의 성과가 점차 나타나고 있으며 전염병이 재빨리 결속될 것이며 마침내 봄날이 도래할 것이다 .

우간다 네티즌 @ M S e t t i m b a : 호북성을 제외한 중국 다른 지역들의 확진 환자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는 것은 중국 정부가 많은 효과적인 조치를 시행한 덕분이다. 중국의 대학들에서도 중국에 남아 있는 외국 국적 학생들을 잘 보살펴 주고 있다. 현지 대사관에 보고등록된 우간다 학생들은 모두 안전하다 .

파키스탄 네티즌 @ K a l e e m M a k k i : 파키스탄 인민들은 코로나19 예방통제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중국정부의 전염병 확산 억제를 위한 신속한 반응이 놀랍다. 중국정부의 노력에 의해 전염병 예방통제는 종국적으로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다 .

파키스탄 네티즌 @ m a z e m k h a n 74 : 이번 전염병은 반드시 물러가게 될 것이다. 중국은 전염병을 이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련을 거쳐 더욱 강대해질 것이다. 물론 전염병과 싸워나가는 국제협력과정에서 더욱 많은 진정한 벗들을 얻게 될 것이다.

미국네티즌 @Lulu Lockett: 당신들이 하는 모든 일들은 매우 위대한 것들이다 !

독일 네티즌 @ E r i k a P o n i e c k i : 일선에서 싸우고 있는 중국인민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그들의 전염병 예방통제를 위한 노력은 전세계가 다 알고 있다 .

프랑스 네티즌 @ G i n e t t e F o s t i e r : 무한, 힘내기를 바란다. 모든 것이 좋아질 것이다. 화이팅 ! 우리들의 마음은 당신들과 함께 있다!

                                                          래원: 인민일보  편역: 안상근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겸 배우 남규리(39) 3인조 걸그룹 씨야 출신의 가수겸 배우 남규리(39)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했었다고 고백하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심지어 어떤 여배우는 운전이 필요할 때만 자신을 불렀다고 폭로했다. 남규리는 지난 4월 16일(화) 방송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혹시 이때부터?" 이미주♥송범근, 럽스타그램 과거 '이상형' 발언 화제

"혹시 이때부터?" 이미주♥송범근, 럽스타그램 과거 '이상형' 발언 화제

사진=나남뉴스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18일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사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입장문을 전했다. 이미주, 송범근은 3

“나잇살이 차곡차곡” 모델 이소라 몸무게 깜짝 공개

“나잇살이 차곡차곡” 모델 이소라 몸무게 깜짝 공개

모델 이소라(54) 모델겸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소라(54)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몸무게를 깜짝 공개했다. 이소라는 지난 4월 17일(수)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첫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는 지난해 12월 6일 첫방송

“고르기 힘들어” 한예슬 여권사진 공개하자 쏟아진 반응

“고르기 힘들어” 한예슬 여권사진 공개하자 쏟아진 반응

배우 한예슬(42)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한예슬(42)이 자신의 채널을 통해 여권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 4월 17일(수)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새 여권사진 어떤 게 좋을까요?”라며 2장의 여권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공개하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