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코로나19 예방통제와 초요사회 전면 건설의 승리 따내자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2.26일 11:53
성당위 성정부 호소

코로나19 예방통제와 초요사회 전면 건설의 승리 따내자

2020년 길림성 "세가지 다잡고" "세가지 일찍 하기" 행동 전면 가동

파음조로 중요연설 경준해 회의 사회

2월 25일, 전 성 코로나19 전염병 예방퇴치와 경제사회 발전을 통일계획 추진하고 ‘세가지를 다잡고’ ‘세가지를 일찍 하기’ 행동 동원대회가 소집되였다. 대회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 락착하고 다음보조의 전염병 예방퇴치와 경제사회 발전 사업을 동원 포치했으며 ‘세가지를 다잡고’ ‘세가지를 일찍 하기’ 행동을 전면적으로 시동하고 정상적인 생산 생활 질서를 하루빨리 순차적으로 회복하고 전년 목표 임무 완성을 확보하며 분발해 전염병 예방퇴치와 초요사회 전면 실현의 두 승리를 쟁취하고 당중앙과 전 성 인민들에게 합격된 답안지를 바칠 것을 호소했다.

성위서기 파음조로가 연설하고 성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경준해가 사회하고 성정협 주석 강택림이 출석했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코로나19 전염병 예방퇴치와 경제사회 발전을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추진하는 사업 포치 회의에서 한 중요한 연설은 전당 전군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에게 내보낸 최신 동원령으로서 전염병 예방퇴치와 경제사회 발전 두 승리 취득을 향해 울린 돌격호소이다. 이는 또한 전염병 예방퇴치 인민전쟁, 총체전, 저격전을 잘 싸워이기고 초요사회 전면실현 결승전과 빈곤해탈 난관돌파 결전의 선언서로서 우리들이 현재와 금후 한시기에 각 방면 사업을 잘하도록 근본적인 지침을 제공했다.

우리는 ‘4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4가지 자신심’을 견정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잘함으로써 사상과 행동을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지시 정신에로 통일시키며 정염병 예방퇴치와 경제사회 발전 사업을 통일적으로 계획을 잘하고 전염병 예방퇴치 인민전쟁, 총체전, 저격전을 잘 싸워이기며 초요사회 전면 실현을 확보하고 빈곤해탈 난관돌파 임무와 ‘13.5’ 계획을 완성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염병이 발생한 이래 중요한 단계성 성과를 거두었다. 동시에 우리는 이 전염병이 불가피면적으로 조성할 일부 영향도 정확히 보아내야 한다. 그러나 이 충격은 잠시적이고 제한적인 것으로서 총체상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전염병 영향을 만회하기까지는 아직도 시간과 공간 여지가 있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염병 예방퇴치 사업을 추호도 늦추지 말고 다잡아야 한다. 당전의 전염병 예방퇴치 형세를 똑똑히 인식하고 외부 수입 방지와 환자 구조 치료 두 중점 고리를 돌출히 다잡고 상황이 비교적 엄중한 성과 중점 국가 등 중점방향을 돌출히 해야 하며 지역사회, 집체단위, 인원 밀집 장소 등 중점부위를 돌출히 하면서 그 어떤 뜻밖의 실수도 절대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염병 예방통제와 경제사회발전을 통일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공업단지, 기업생산복구를 잘해야 한다. 취업 조치를 정밀하게 락찰해야 하며 빈곤퇴치공략 임무를 견결히 완수해야 한다. 봄철농업생산을 틀어쥐여야 하며 민생보장을 높여야 한다. 대외무역, 외자의 평온을 유지해야 하며 중대 플랫트홈 건설을 가강하고 오염방지퇴치 공략전을 계속 진행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아래와 같이 지적했다. 근년래 우리는 ‘세가지를 다잡고' , ‘세가지를 일찍 하기' 행동을 전개해 일련의 큰 항목 추진을 이뤄 산업 전변 승급과 높은 질 발전을 유력하게 추진해 좋은 버팀목과 인솔 효과를 형성했다. 당면 프로젝트건설 실제와 결합해 전기 사업을 전면 가속해야 한다. 정책지지를 전면 락착하고 건설요소를 전면 보장하며 책임 보증을 전면 락착하며 상업환경을 전면 최적화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정치담당을 진일보 강화하고 책임을 견결히 떠메고 기관간부가 1선으로 내려가고 기층력량을 든든히 하며 상벌을 같이 따라세우는 것을 견지하고 광범한 군중을 동원해 군중력량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문제의식을 돌출히 하고 투쟁정신을 발양하며 곤난을 용감히 이겨내고 사업능력을 제고하며 치리능력을 증강해야 한다. 종지의식을 견고히 수립하고 군중립장을 확고히 하며 당기가 전염병 예방통제 투쟁 1선에서 높이 휘날리게 해야 한다.

경준해는 아래와 같이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일련의 중요연설과 중요지시정신을 깊이 관철 락착하고 성당위 사업포치에 따라 정확하게 초점을 맞추고 책략을 완벽히 해야 한다. 생산복구, 산업전변, 소비추진 등 중점을 잘 틀어쥐여야 한다. 자원배치를 가속화하며 협동추진 통괄을 이루어야 한다. 방역, 건강, 의약, 과학기술, 민생, 기초시설 등 일련의 프로젝트 전개 추진 계획을 가속화해야 하는바 프로젝트를 틀어쥐는 한편 생산가동과 건설을 다잡아야 한다. 상업환경 최적화를 지속적으로 가속화해 시장화기제로 새로운 산업, 자원, 인재의 집중을 형성해 길림의 전면 진흥 전방위 진흥을 추진해야 한다.

래원:길림일보

편역: 김정함, 최화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사진=나남뉴스 와이프에게는 필요한 신발 한 켤레 사주지 않고 친구들에게는 술자리 비용을 턱턱 내는 고딩엄빠 남편의 모습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8회에서는 김지은, 김정모 청소년 부부가 출연한다. 극과 극 통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몰라보게 달라졌네"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에 아들 '외면' 상처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장영란이 6번째 눈 성형수술을 받은 뒤 자녀들의 솔직한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한의사 남편 한창과 두 자녀와 외식에 나선 장영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장영란은 아이들이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

하이브 CEO, 어도어 사태에 "회사 탈취 기도가 명확하게 드러나"[연합뉴스] 박지원 하이브 CEO(최고경영자)가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두고 불거진 사태와 관련해 "회사는 이번 감사를 통해 더 구체적으로 (진상을) 확인한 후 조처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