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성당위 서기 기층 심입, 빈곤해탈 공략 총공격 발동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3.12일 15:30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 왕청현 기층에서 조사연구시 빈곤해탈 난관공략 독려,지도

신심과 결심 견정히 하고 스퍼트(冲刺) 상태를 유지하며 전면 총공격 발동,빈곤해탈 난관돌파 목표임무를 기한내에 완수, 초요사회 전면 실현 확보 강조

3월 10일,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는 봄눈을 맞으며 빈곤현인 왕청현에 심입해 조사연구를 진행, 연변조선족자치주 및 전 성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을 독려하고 지도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빈곤해탈 난관공략 결전결승 좌담회에서 한 중요한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 실시하고 필승의 신심과 결심을 견정히 하며 스퍼트(冲刺) 상태를 유지하고 전면 총공격을 발동함으로써 빈곤해탈 난관공략 목표 임무를 기한내에 완수하고 초요사회 전면 실현을 확보하도록 해야 한다.

왕청진 류수하촌에 위치한 길천연농목과학기술개발유한회사 고기소 사육 빈곤부축 기지는 동서부 빈곤부축 협력 대상이다. 총투자가 6억 3000만원인 이 대상은 안정적으로 운행되면 년간 출란 고기소 3만마리, 만여세대의 빈곤해탈을 이끌 수 있다.



“현재 대상은 어느 단계까지 진척되였는가?”, “사양하고 있는 고기소는 몇마리인가?”, “빈곤세대는 어떤 방식으로 수익할 수 있는가?” 파음조로는 대상 현장을 현지답사하면서 관련 상황들을 상세히 알아보았다.

그는 산업을 발전시켜야만 빈곤해탈에 보장이 있게 된다고 지적, 동서부 빈곤부축 협력 자원을 총괄적으로 리용하고 산업 빈곤부축이란 이 근본을 단단히 틀어잡고 룡두 선도 역할을 잘 발휘하며 산업 복사 효과를 형성함으로써 빈곤 세대와 농민들의 지속적인 수입증대와 안정적인 빈곤해탈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다.

호기식품양조주식유한회사의 년간 10만톤 간장 생산 대상은 유기 콩, 밀을 주원료로 하여 전통적인 공예로 유기간장을 생산하는데 현재 이미 주변 만여가구 촌민의 유기콩 재배를 이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빈곤가정에 우선적으로 일터를 마련해주고 있다.

파음조로는 이같은 기업의 방법을 긍정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길림은 농업대성으로서 농산물 가공업 발전에 전망이 밝다. 당지 실정에 알맞는 대책을 세우고 특색을 돌출히 하며 산업사슬을 힘껏 구축하고 제품 부가가치를 제고하며 점차 산업을 크게 하고 강대하게 하며 빈곤해탈 난관돌파 기초를 견실히 다져야 한다.

동광진 동흥촌 전자상거래쎈터에서 파음조로는 전자상거래로 빈곤해탈을 이끌고 빈곤을 감소시킨 기제 운행 상황을 자세히 료해했다. 파음조로는 동흥촌에서 전자상거래를 다그쳐 추진하는 것과 빈곤부축 사업을 깊이있게 융합 발전시킴으로써 농촌 전자상거래가 경제발전의 새 동력으로, 농촌 진흥의 새 엔진으로 되도록 했다며 이들을 격려했다.

파음조로는 촌 주둔 간부들의 사업과 생활에 대해 큰 관심을 돌렸다. 동흥촌 촌부에서 촌 주둔 간부를 친절히 위문함과 동시에 전 성적으로 빈곤해탈 난관공략 제일선에서 분전하고 있는 간부들에세 감사의 뜻을 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빈곤해탈 난관공략 전면 총공격이 이미 시작되였다. 주력군으로서의 광범한 촌간부들의 사명은 영광스럽고 책임 또한 무겁다. 모두가 계속해 전투태세를 유지하고‘책임, 정책, 방조부축, 감독관리 4가지는 여전히 견지'라는 요구를 엄격히 실시하며 더욱 분발하고 억척스레 일하며 승리의 과실을 부단히 공고히 하고 빈곤해탈 난관공략이란 이 력사성 전역에서 인생가치를 실현하기 바란다.

조사연구중 파음조로는 좌담회를 소집, 주최하고 현, 향, 촌 3급 사업회보를 청취했으며 왕청현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에 대해 충분히 긍정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올해는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결승의 해이고 빈곤해탈 난관공략의 결전을 마무리하는 해이다. 습근평 총서기는 빈곤해탈 난관공략 결전결승 좌담회에서 전당, 전국, 전사회를 향해 전면 총공격의 집결나팔, 동원령을 내렸다.

우리들은 꼭 사상과 행동을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정신에로 통일시키고 전면적으로 동원하고 병력을 집중해 힘껏 총공격함으로써 빈곤해탈 난관공략 목표 임무를 기한내에 완수하도록 확보하고 초요사회의 전면적인 실현을 확보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총공격 목표를 주시해야 한다. 나머지 빈곤인구, 다시 빈곤에로 되돌아갈 위험이 있는 인구, 빈곤 변두리 인구 등 ‘세개 만명’사업을 전력으로 다잡고 계속해 책임을 단단히 하고 난관공략 조치를 강화하며 돌출 문제를 해결하고 하나하나의 확실한 결과를 보야야 한다.

총공격 정책을 내놓아야 한다. 효과적이고 정확한 요구를 둘러싸고 각항 정책들을 한층 더 세분화하고 실제화하고 정책 락착 실제 상황을 재검사하고 정책 락착‘최후 1키로메터’문제를 해결하며 정책 구현, 군중 수익을 확보해야 한다.

총공격 표준을 견지해야 한다.‘두가지 걱정없음과 세가지 보장’요구를 엄격히 실시하고 사업은 세밀하고 조치는 정밀하고 심사는 엄격하고 정돈개혁은 확실하고 전면조사는 진실하게 해야 한다. 주동적으로 표준에 따른 실제효과를 가져오며 부족점과 소홀점을 제때에 찾아내고 미봉하며 한세대도, 한사람도, 한조목도 빠뜨림이 없이 빈곤해탈 난관공략 임무를 고품질적으로 완수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총공격 구도를 형성해야 한다. 빈곤부축 일선 간부의 주체력량과 농업농촌, 수리, 교육, 위생, 사회보험, 의료보험 등 업종의 력량; 관련 합작 성, 중앙 단위 지정 빈곤부축 등의 협력 방조부축 력량 및 사회력량을 중점적으로 동원하고 정합해 빈곤해탈 난관공략 최후 스퍼트의 강대한 합력을 형성해야 한다.

총공격 분위기를 형성해야 한다. 선전 인도를 강화하고 전형사적을 발굴하고 빈곤부축 이야기를 잘 엮으며 간부와 군중들이 동심협력하여 초요사회에로 내달리는 정신풍모를 전방위적으로 구현하며 신심과 결심을 가일층 증강함으로써 결전결승을 전력 추진해야 한다.

총공격 책임을 단단히 해야 한다.‘5급 서기 빈곤부축 틀어쥐기’ 책임, 성당위 상무위원회와 성급 지도자 책임, 업종 분담 지도자와 업종 부문 책임, 제일선 사업팀 책임, 종합 감독 관리 책임을 강화하고 층층이 압력을 전달하며 한급한급, 층층이 실행을 다잡는 생동한 국면을 추동, 형성해야 한다.

전염병 예방퇴치를 잘 다잡는 동시에 빈곤해탈 난관돌파와 농촌진흥을 유기적으로 관통시켜 농촌진흥과 빈곤해탈 난관공략의 일치성을 추진해야 한다. 특히 봄갈이 생산을 전력으로 다잡고 올해 량식 풍작을 확보하며 빈곤해탈 성과를 가일층 공고히 하고 업그레이드시키며 빈곤해탈 난관공략전을 견결히 잘 싸워이겨야 한다.

/래원 길림일보, 편역 김정함기자

https://www.cailianxinwen.com/app/news/shareNewsDetail?newsid=161779&from=singlemessage&isappinstalled=0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0%
50대 5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안도현,삼림방화 법률지식 보급 선전교양 활동 전개

안도현,삼림방화 법률지식 보급 선전교양 활동 전개

안도현사법국 산하 사법소는 삼림화재의 발생을 예방하고 화재의 숨겨진 위험을 줄이고 촌민의 생명과 재산 안전을 보장하고 촌민들의 방화지식을 제고하며 법률책임의식을 높이기 위하여 촌에 내려가 삼림방화 법률지식 보급 선전교양 활동을 전개하였다. 활동 과정에

안도현 '애국 위생의 달' 활동 활발히

안도현 '애국 위생의 달' 활동 활발히

안도현은 현성의 도시와 농촌 환경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주민들의 건강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건강한 도시, 건강한 체중'을 주제로 여러 성원단위와 대중을 조직, 동원하여 '애국 위생의 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환경단속 작업이 계속하여 심입되였다. 환경위생 분

"2년만에 연기복귀" 김새론, 연극 '동치미' 자숙 끝?

"2년만에 연기복귀" 김새론, 연극 '동치미' 자숙 끝?

배우 김새론, 2년 만에 연기 복귀…연극 '동치미' 출연[연합뉴스] 음주운전 혐의로 유죄 판결을 선고받고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새론이 연극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공연제작사 극단 글로브극장은 5월 3∼12일 서울 CTS아트홀에서 열리는 연극 '동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