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건강/의료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 요즘 어떤 풍경구들에 가볼수 있을가?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3.12일 15:36
지난주부터 장춘은 도로의 차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익숙한 ‘아침고봉’이 돌아왔다…

또 한가지 좋은 소식이라면 8일, 장춘시에서 발부한 통지에 따르면 ‘등급 분류, 순차적 추진, 최대한 개방’의 원칙에 따라 영화관, 바둑실, 무도장, 술집, KTV, 공중 목욕실 등 장소가 상대적으로 밀페 되고 인원이 상대적으로 집중된 업종 외 기타 봉사업 기업(단위)들은 전염병 예방통제조치를 시달하는 전제하에서 원칙상 전면 영업 재개한다.

목전 코로나 19 전염병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지만 여전히 격각성을 늦춰서는 안된다.



그럼 아래, 기자가 취재 정리해낸 길림성내의 이미 개방된 풍경구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2월 19일, 장춘시 동식물공원을 제외한 기타 공원 개방을 회복

2월 19일 기자가 장춘 림업 및 원림국에서 료해한데 따르면 현재 코로나 19 예방통제 실제에 비추어 2월 19일부터 동식물 공원을 제외한 기타 공원은 개방을 회복했다. 동시에 각 공원 실내 장소와 공공활동 장소는 잠시 개방하지 않고 공원 내에서의 각 종 전시공연, 경기 등 활동을 당분간 금지하고 모든 오락종목은 정지했다.



장백산 풍경구 2월22일부터 개방을 회복



길림성당위와 길림성정부 및 장백산관리위원회의 총체적 포치를 관철 시달하고저 장백산 풍경구는 2020년 2월 22일 8시 30분부터 북쪽 풍경구, 서쪽 풍경구의 개방을 회복했다. 현재 직원들은 상하가 한뜻이 되여 눈보라를 맞받아 가면서 풍경구 내 적설 제거, 환경 배치를 진행하고 풍경구 내 각 구역에 대한 소독작업을 진행하면서 전염병 발생 후의 첫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3월 5일부터 장춘 세계조각원 한시적 개방 회복

장춘세계조각원은 3월 5일부터 시간을 정하여 개방을 회복했다. 개방시간은 8시 30분부터 16시까지인데 전시관은 잠시 개방하지 않는다.



주의사항: 표를 구매하거나 카드를 소지한 관광객은 본인의 유효증명서(신분증, 운전면허증 등) 를 제시하고 체온 측정, 등록을 마친 후에 입장할수 있다.

매표소/구매지점: 관광객쎈터(인민대로), 북문(명주로), 남문(남환성로)

자문전화: 0431-85379019

3월 9일부터 정월담풍경구 영업회복, 련속 5일간 무료 개방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에 적극 대응하고저 장춘 정월담 풍경구는 한달 남짓이 페원했다. 전염병예방통제 상황에 비추어 관련 부서에서 풍경구 개방을 회복하기전 점검과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 및 안전관리 등 방면의 사업지도의견에 근거하면 정월담 풍경구는 장춘시 시민들에게 량호한 야외건신과 레저 단련 환경을 제공하고저 2020년 3월 9일(월요일)부터 영업을 회복했다. 당분간 성내 관광객만 접대하고 성외 관광객 접대 시간은 따로 통지한다.

풍경구는 2020년 3월 9일부터 2020년 3월 13일까지 무료로 개방하는데 영업시간은 매일 8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이다. 풍경구에서 매일 접대하는 관광객수는 5000명으로 제한했다.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을 잘하고 인원의 밀접한 접촉을 피면하고저 관광 뻐스는 잠시 운행하지 않는다. 정월담 스키장, 와사박물관, 스키오프로드(越野滑雪场), 북보타사(北普陀寺)는 잠시 개방하지 않고 기타 구역은 정상적으로 개방한다.

관광객은 본인의 신분증을 소지하고 정보를 사실대로 기입한 후 풍경구 정문, 서문으로 출입하며 기타 입구는 잠시 개방하지 않는다. 풍경구 입장전 관광객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타인과 1.5메터 이상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순서대로 줄을 서서 체온을 측정해야 한다. 체온이 표준에 도달해야만 진입할수 있으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관광객에 대해서는 입장을 금지한다.

관광객은 몰려 다니지 말고 흩어서 관람을 해야 한다. 풍경구 내의 건강미체조, 광장무, 집회 등을 비롯한 일체 군중성 집결활동을 엄금하며 발견시 강제로 추방한다.



년카드 및 예매표 연장 정책: 정월담 년 카드를 소지한 관광객이 카드가 만기 되면 연장할수 있는데 풍경구는 2개월의 연장 유효기간을 제공한다. 만약 카드를 연장하고 싶지 않다면 실제 지연관광일수(45일)를 보상한다. 지금부터 4월 12일까지 년카드를 새로 발급받는 관광객에 대해서는 한달 유효기간을 추가로 선물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 표를 예매한 관광객에 대해서는 유효기간을 2020년 4월 24일까지 연장한다.

3월 10일부터 장춘박물관 개관 회복

1. 개관시간: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9:00~15:00, 14시 30분부터 입관을 중지한다.

2. 관중은 유효신분증을 소지하고 입장권을 무료로 발급받아 입장한다.

3. 전염병 예방통제 기간 단체 예약은 잠시 접수하지 않는다.

4. 신체건강을 위하여 전염병 예방통제 기간에는 자각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 함과 아울러 사업일군을 협조하여 소독안전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3월 10일부터 위만황궁 박물관 개방을 회복



중공 장춘시위원회 판공청, 장춘시인민정부 판공청에서 발부한 《봉사업 관련 업종의 영업 재개를 다그쳐 추동할데 관한 통지》 요구에 따라 위만황궁박물관은 각 항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을 잘하는 동시에 2020년 3월 10일부터 가락전(嘉乐殿)을 제외한 전시관을 개방 회복했다. 또한 2020년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인터넷 실명예약으로 티켓을 구매하거나 관광객쎈터에서 사업일군이 기차표 구매를 지도하게 된다. 구체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다.

매표시간: 9:30~14:30

개관시간: 9:30~15:30

제한인수: 1500명/일

티켓 가격: 20원/장

무료입장권: 만 65세 및 그 이상의 로인은 본인의 신분증을 소지하고 장애인은 본인의 유효장애증명서를 소지하며 1.30메터 이하의 아동 그리고 의료일군은 본인의 유효 근무증명서를 소지한 전제하에서 무료 입장할수 있다. 단체참관은 무료 해설서비스를 제공한다.

표 예매방식: 위만황궁 박물원 공식위챗 코드를 스캔하여 표를 구매할수 있다.



참관 안내: 참관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출입을 금지한다. 사업일군을 협조하여 체온측정을 진행하며 체온이 37.3도 이상(포함) 인 참관자는 입장을 금지한다.

출처: 길림일보 편역:길림신문 리전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안도현,삼림방화 법률지식 보급 선전교양 활동 전개

안도현,삼림방화 법률지식 보급 선전교양 활동 전개

안도현사법국 산하 사법소는 삼림화재의 발생을 예방하고 화재의 숨겨진 위험을 줄이고 촌민의 생명과 재산 안전을 보장하고 촌민들의 방화지식을 제고하며 법률책임의식을 높이기 위하여 촌에 내려가 삼림방화 법률지식 보급 선전교양 활동을 전개하였다. 활동 과정에

안도현 '애국 위생의 달' 활동 활발히

안도현 '애국 위생의 달' 활동 활발히

안도현은 현성의 도시와 농촌 환경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주민들의 건강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건강한 도시, 건강한 체중'을 주제로 여러 성원단위와 대중을 조직, 동원하여 '애국 위생의 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환경단속 작업이 계속하여 심입되였다. 환경위생 분

"2년만에 연기복귀" 김새론, 연극 '동치미' 자숙 끝?

"2년만에 연기복귀" 김새론, 연극 '동치미' 자숙 끝?

배우 김새론, 2년 만에 연기 복귀…연극 '동치미' 출연[연합뉴스] 음주운전 혐의로 유죄 판결을 선고받고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새론이 연극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공연제작사 극단 글로브극장은 5월 3∼12일 서울 CTS아트홀에서 열리는 연극 '동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