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건강/의료
  • 작게
  • 원본
  • 크게

파음조로: 급별 관리통제 시달하고 전염병 전파경로 차단해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5.13일 13:14



5월 12일, 성당위 서기이며 성전염병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 조장인 파음조로가 성당위상무위원회회의 및 전염병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회의를 소집, 사회하고 당면 길림시와 서란시 전염병 발생상황의 새로운 변화에 비추어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에 대해 재검토, 재포치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성 각급 당위와 정부 특히는 길림시, 서란시 당위와 정부는 전염병 예방통제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관철하고 내부적으로 반등을 방지하고 대외적으로 류입을 방지하는 것을 견지하며 급별 관리통제 조치를 엄격히 실시하여 전염병 전파경로를 극력 차단해야 한다.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이며 지도소조 조장인 경준해가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했다 .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성전염병예방통제사업영상회의 후 길림시, 서란시와 해당 부문은 성당위, 성정부의 포치 요구를 참답게 시달하고 일련의 대응조치를 신속히 취했지만 전염병 발생상황 형세는 여전히 아주 준엄하고 복잡하며 더한층 확산되고 만연될 중대한 위험이 존재하기에 반드시 신속히 유력한 조치를 취해 더욱 단호하고 강력한 태도로 이번 격전에서 승리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책임을 반드시 전면적으로 시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통일 지휘, 급별 책임, 속지(属地) 관리’ 원칙에 따라 길림시와 서란시에서는 속지 책임을 견결히 짊어지고 층층이 압력을 전도하며 엄격히 방지하고 결사적으로 사수하며 정확하게 예방통제를 진행함으로써 전염병의 확산 수출 경로를 단호히 막아야 한다. 위생, 공안, 교통, 공업정보, 교육 등 부문에서는 전염병 발생상황의 위험 등급에 근거하고 직책분담에 따라 주체 책임을 엄격히 시달하며 본 업종, 본 계통의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을 잘해야 한다. 성전염병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에서는 길림시, 서란시의 예방통제 사업에 대한 지도, 봉사를 강화하고 의료와 질병예방 등 자원을 과학적으로 배치하여 전염병 예방통제 효률과 구급치료 효과를 진일보 제고해야 한다. 련합 예방통제를 강화하고 내부적으로 반등을 방지하고 대외적으로 류입을 방지하며 전염병의 전파경로를 견결히 차단하여 길림 지역에서 국부적, 대규모적으로 폭발하지 않도록 확보하며 길림시의 전염병이 기타 지역에 확산되지 않도록 확보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조치가 반드시 엄격하고 강력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가장 주동적인 선행 방법을 취하여‘다섯가지 일찌기’ 조치를 전면적으로 실시하여 정세를 신속히 통제하고 위험을 해소하며 폭발을 억제해야 한다. 근원을 찾아야 하는바 성, 시, 현 3급 력량을 통합하고 공안기관에서 전면적이고 철저한 대조사를 전개하여 전파 원천과 확산 범위를 조속하고 정확히 찾아야 한다. 위험이 존재하는 인원에 대해 일률로 집중통일 격리를 시키고 전문일군이 책임지고 관리, 감측해야 하는바 그 어떤 변통도 통하지 않는다. 검측을 확대해야 하는바 검측능력을 갖춘 모든 기구들에서 전력을 다해 속도를 다그치며 최대한 최대 규모의 검측을 전개하고 얼마만큼 검사할 수 있으면 얼마만큼 검사하며 최대한 위험점을 발견하고 안정하게 통제해야 한다. 조사배제 사업을 강화해야 하는바 기관 간부들을 사회구역, 촌툰에 내려보내 예방통제 1선을 충실히 하며 네트워크화, 융단식 조사배제를 강화하여 제1시간에 발견되고 제1시간에 관리통제 조치를 시달해야 한다. 엄격히 관리통제하고 기업 사업 단위, 병원, 양로기구 등 중점 부위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며 인원 밀집성 활동을 엄격히 제한하고 전염병 발생상황 형세를 면밀히 추적함으로써 교정의 안전을 견결히 보장해야 한다. 전력을 다해 구급치료하고 모든 효과적인 응급치료 수단으로 입원 환자의 구급치료에 최선을 다하며 경증에서 중증으로의 전환을 방지하고 치유률을 높이며 방창병원 건설을 다그치고 만반의 준비를 잘하며 접수치료 능력을 제고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보장을 반드시 충분히 잘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방역물자에 대한 보장을 잘해야 하는바 성공업정보화청, 성교통청에서는 물자 보장 배송 사업을 잘 틀어쥐고 물자를 적극 조달하여 배송 경로를 원활히 하고 배송 효률을 높임으로써 의료 방호물자를 최대한 빨리 일선과 서란 시민들에게 보내야 한다. 재정자금을 잘 지원해야 하는바 재정부문에서는 직능역할을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급한 일을 급히 처리하고 특수한 일을 특별히 처리하고 사업절차를 간소화하며 록색통로를 개척하여 전염병 예방통제 경비 보장사업에 전력을 다해야 한다. 인원대오의 지원을 잘해야 하는바 전성적으로 정예하고 유능한 의료일군을 뽑아 전염병 발생상황의 수요에 따라 수시로 서란을 지원할 준비를 잘해야 한다. 공안부문은 경찰력을 진일보 선발해 서란 전염병 예방통제와 사회안정 유지 1선에 재빨리 투입해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면 중점 지역의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을 잘하려면 반드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과 중요 지시, 회시 정신을 깊이 관철하고 ‘다섯가지 일찌기’, ‘다섯가지 한사람도 빠드리지 않는’ , ‘여섯가지 동시에 하는’ 등 요구를 시달해야 한다. 교훈을 섭취하고 법칙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정책을 실시하며 일상화 예방통제 조치를 보완하고 단계적으로 등급을 올리고 예방통제 관리를 하며 부족점을 보완하고 빈틈을 막고 약점을 강화하고 위험을 예방하여 가장 짧은 시간, 가장 짧은 경로로 전염병의 만연을 단호히 억제해야 한다.

회의는 영상 형식으로 개최되였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7%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33%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33%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