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북경 본지 신규확진자 36명, 하북 3명! 장문굉, 희소식 한편과 나쁜 소식 한편 공포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0.06.16일 11:37
오늘 아침 발표한 최신통보에 따르면 6월14일 0시-24시까지 31개 성9자치구 직할시)와 신강생산건설병퇀에서 신규확진자 49명이 보고되였다. 그중 경외류입병례가 10례(사천 4례, 중경 2례, 섬서 2례, 상해 1례, 복건 1례)이고 국내병례가 39례(북경 36례, 하북 3례)이다. 한편 신규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다. 신규추정병례 1례가 추가 보고되였는데 국내병례(사천 1례)에 속한다.

장문굉: 대국에 영향주지 않는 정밀한 방역통제가 방역 상시화의 태세로 될 것

어제 23시6분 장문굉은 미니블로그에 희소식 한편과 나쁜 소식 한편을 올렸다.



장문굉의 미니블로그: 지난 6월11일 이래 북경에서 확진자 44명이 나타나고 주동적인 선별과정에 무증상감염자들이 발견되였다.

장문굉: 희소식을 보면 모든 병례가 신발지도매시장과 관련되고 전파경로를 통한 병례가 발견되지 않았다. 이는 방역통제사업이 질병확산조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면한 태세와 속도에서 이번 전염병은 통제가 가능하다.

나쁜 소식을 보면 신발지도매시장은 드나드는 사람이 많아 후속적으로 어떤 상황이 나타날지 미지수다. 그러나 북경은 신속한 처리와 정확한 조치를 통해 방역강도를 제한된 범위에서 통제하고 전반 북경시의 질서있는 운행을 담보해 전염병이 폭발적으로 발생한 지역외에 기타 지방은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있다. 이런 방역통제모식은 향후 중국각지에서 방역통제를 강화하는 한편 정상적인 사회적운행을 보장하는 귀감으로 될것이다. 장시기동안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줄곧 만연되고 있다. 중국은 영원히 국문을 페쇄할수 없고 아시아지역이 점차 개방하고 중국도 잇달아 점차 개방하게 된다.

오늘 북경시에서는 정밀한 조치로 제때에 처리해 전반적인 방역통제책략이 영향받지 않고 있다. 이는 금후 전국각지 방역통제의 상시화방식으로 될 것이다. 이번에 북경에서 소규모로 전염병이 발생하고 후속적 발전이 불확정성을 띠고 있지만 중국이 지난 단계에 축적한 경험과 이번에 최초발병시간이 6월초인 것으로 미루어 현재 실시하고 있는 적극적이고 정밀한 관리통제조치가 효과를 나타낼 것이다.

질병통제전문가: 유전자배렬에서 유럽 방향에서 온것으로 나타나

중앙텔레비죤방송국의 보도에 따르면 북경시질병통제쎈터의 양붕은 “북경신발지에서 발견되 바이러스추소사업이 진행중에 있다. 전반 유전자조배렬에서 바이러스가 유럽방면에서 온것이 발견되고 류입성으로 초보 판정이 났다. 그러나 바이로스의 류입경로는 확정할수 없다. 오염된 해산물과 육류를 통해 들어오거나 시장에 드나드는 인원들이 분비물을 통해 전파할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북경시 풍대구 부구장 주우청 등 면직

북경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어제 오후 북경시위 상무위원회 회의에서 신종코로나아비러스페염 방역통제사업에서의 풍대구 해당인원의 직무과실과 실책과 관련해 초보적인 조사와 처리사항을 연구했다.

조사 결과 풍대구부구장 주우청과 풍대구 화향당위원회 서기 왕화, 신발지농산물도매시장 총경리 장월림이 방역통제사업에서 “4개측책임”과 “4가지를 조속히 할데 대한 요구”를 락착하지 못하고 바이러스박멸사업에서 보인 허점을 발견했다.

시위상무위원회에서는 연구를 거쳐 주우청을 면직시키고 해당절차에 따라 처리하기로 결정했다. 풍대구위상무위원회에서는 왕화를 면직시키고 해당단위에 장월림의 신발지농산물도매시장 총경리직을 면직할데 대한 명령을 내렸다.

북경: 귀교학생들 자원적으로 자가수업을 선택할수 있고 사생들이 교정(수업망라)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북경시위교육사업위원회 부서기이며 시교육위원회 대변인인 리혁이 기자의 취재를 받으면서 “이미 귀교해 수업하고 있는 학생들이 자원적으로 자가수업을 선택할수 있다”고 표했다.



북경시교육위원회는 방역통제사업을 위주로 하고 초중과 고중 3학년급이 고중입시 또는 대학입시전 14일에 학교생활을 마치고 자가수업하도록 배치 할것을 각구에 요구하고 이런 배치는 주로 학생들의 건강안전을 최대한으로 보호하려는데 목적이 있다고 강조했다.

북경시에서는 학교내에서 수업시간을 망라해 전과정에 걸쳐 마스크를 착용하고 급식에서도 순차를 나누고 교차적으로 배치하며 거리를 두어 안전을 확보할 것을 사생과 종업원들에게 요구했다. 한편 식당일군들에 대한 추적관리와 14일내 체온과 건강상황에 대한 관리를 망라해 학교식당관리를 강화하고 식당에 대한 소독을 잘할 것을 요구했다.

중앙인민방송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17%
40대 17%
50대 17%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33%
50대 0%
60대 17%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인공지능은 새로운 라운드의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을 이끄는 전략적 기술로서 신형 공업화의 중요한 추진력으로 된다. 일전 공업정보화부의 발표에 의하면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수가 이미 4,500개를 초과했다. 다음단계에는 계산법, 계산력 등 큰 모형 기반기술(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최근 정관장의 새로운 모델이 된 임영웅이 광고주에게 팬들을 위해 '조건'을 내걸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임영웅의 팬 A씨는 임영웅의 미담을 전했다. 팬이 쓴 글에 따르면, 정관장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입장에서는 '10만원대 이상 구매시 굿즈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