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자전거 판매량 폭증, 자전거 개념 주가 강세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6.17일 18:13
자전거 판매량 폭증, 자전거 개념 주가 강세

전염병 발생으로 적지 않은 사람들의 출행 방식이 개변되고 있는 가운데 환경보호에 좋을 뿐만 아니라 안전한 자전거가 개인 출행 교통도구 각광받고 있다.

업무복귀 생산재개의 추진에 따라 각지 공장, 학교 등에서도 륙속 일상을 회복하고있어 자전거 판매량의 대폭 증가를 이끌고 있다.

상해:자전거 판매로 생산기업 리윤 증가



상해시 홍구구의 모 자전거 전문점의 어린이자전거가 다 팔리고 없다. 가게 사장은 학교에서 륙속 복학하면서 자전거를 사는 학생들이 많아졌다고 말한다.

상해 영구001 전문점 점장 원극간은 “수년간 자전거를 팔면서 5월처럼 판매량이 폭증하는 상황은 처음이다. 5월 1일, 2일, 3일에 당직을 섰는데 근 130대를 팔았다. 대체적으로 80%가 어린이자전거이다.”고 밝혔다.

근무일의 오후, 소비자들이 륙속 자전거 전문점에 들어섰다. 조씨의 집은 차를 몰고 20분 가면 회사에 도착하는 곳에 있다. 최근 회사에서 제한성 주차를 제기하는 바람에 그는 차를 몰고 다니는 것이 불편하다며 자전거를 타고 출근할 예산이라고 한다.

진씨 성의 녀성은 아이가 사람과의 접촉을 피면하고 실외활동으로 자전거를 타도록 하고저 자전거를 사주려 했다. 자기도 공공교통을 리용하기 보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자전거를 사겠다고 한다.

알아본 데 의하면 올해 3월에서 5월 사이 자전거 판매량 증가속도가 매우 빨라 공장의 공급량이 따라가지 못할 정도이며 인기가 있는 자전거 특히 어린이자전거와 학생용 자전거는 가게에 들여와서 얼마 안돼 팔려나갔다. 이의 영향을 받아 자전거기업의 판매수입이 사상 최고 수준에 달했다.

상해 영구자전거유한회사 리사장 안혁명은 “1월부터 5월의 판매량이 150만대를 돌파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린이 계렬 자전거와 성인 계렬 자전거인데 각기 32만대와 18만대 팔렸는데 리윤 증폭이 30%이며 판매량도 30% 증폭했다.”고 말했다.

자전거부품 기업의 주문량 잇달아 증가



자전거 공급이 긴장되면서 자전거부품 생산기업의 주문량도 늘어나 공장 로동자들의 수량도 원래의 2배 정도 늘어났다. 전반 생산능력을 3분의 1을 확충했지만 여전히 만부하 작업상태라 한다.

봉추금속제품유한회사 생산 부총경리 증위민은 “우리의 주문량은 모두 만부하이다. 자동화 용접설비를 포함하여 낮과 밤 교대로 생산하고 있다. 지금까지 7 월까지의 주문량이 모두 만부하이다. 달마다 끊임없이 주문해오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강소 화구복조제조유한회사 부총경리 두명군은 “우리의 제품중 60%에서 70%가 대외 판매이다. 전염병 발생으로 일정한 영향을 받았지만 요즘들어 20여만대의 주문를 받았다. 만일 전염병 발생 상황이 호전된다면 주문량이 긍정코 더 늘어날 것이다.”고 했다.

자전거판매량이 늘어나면서 6월 5일 자전거개념의 주가가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상해의 봉황, 신륭건강 주가가 상한가로 올라갔으며 중로주식 등도 잇달아 올랐다. 이중 상해 봉황은 련속 3일동안 상한가로 올랐다.

에스빠냐 판매액 같은 시기에 비해 22배 껑충

알리바바 산하 국제전자상거래플래트홈 속매통(速卖通)데이터에 따르면 5월 에스빠냐시장의 자전거 판매액이 같은 시기에 비해 22배 초과했으며 이딸리아, 영국도 4배 가량 늘어났다. 국내의 재고수준이 비교적 낮아 공급량 긴장 상황이 8월달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현시했다.

봉황자전거 강소회사 완제품창고 주관 호병준은 “현재 재고품수준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매일 5,000여대 입고하고 5,000여대 출고하는데 맞먹는다.”고 말했다. / 출처: CCTV재경 / 편역: 홍옥

https://mp.weixin.qq.com/s/kkcy7Ipk6iRsBCrt5xL8vg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13%
40대 25%
50대 13%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0%
30대 13%
40대 38%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