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2020 여름 관광지 아이디어 아이스크림 출시, 당신의 pick은?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07.09일 11:13



(흑룡강신문=하얼빈) 최근 전강만보(錢江晩報) 보도에 따르면 항저우(杭州) 시후(西湖)호 관광지는 ‘시후’호다운 아이스크림을 새로 출시했다. 이에 삼담인월(三潭印月: 삼담에 비치는 달), 단교상회(斷橋相會: 허선과 백사가 단교에서 서로 만남), 영은하화(靈隱荷花), 심지어 시후호의 귀여운 다람쥐까지 아이스크림으로 나와 사람들의 마음을 끌고 있다. 이 소식이 인터넷에 퍼지며 관광지 아이디어 아이스크림은 다시 한 번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2020년 새로 출시된 관광지 아이스크림 인기 몰이

◆시안(西安) 성벽 아이스크림

올해 노동절에는 시안 성벽 관광지에서 12종의 독특한 모양의 ‘성벽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성벽맛’ 아이스크림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융닝먼(永寧門)이 캐릭터 모양으로 성벽 개축한 연도인 1374년을 이름으로 해서 ‘성·일삼칠사(城·壹叁柒肆)’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성·일삼칠사’ 아이스크림의 포장

높 이 틀어 올린 쪽에 둥근 얼굴인 당(唐)나라 양귀비(楊貴妃)에서 영감을 얻은 ‘설귀비(雪貴妃)’, 갑옷과 투구 차림에 청창 무사의 모습을 살린 ‘대당우림군(羽林軍: 황제의 근위군)’. 전자는 25위안(약 4천원)이며 후자는 28위안이다. 각각의 아이스크림은 모두 다양한 맛이 있어 선택할 수 있다. 관광지 웨이보 공식계정에는 말차와 망고, 럼주+포도 등 7종의 맛을 올리고 투표를 진행하며 온라인상의 열기를 높여 마케팅에 일조하고 있다.

◆쿤밍 자카란다 아이스크림

‘노동절’ 연휴 기간 윈난(雲南) 쿤밍(昆明)의 자카란다 테마의 공원에서 자카란다 예술제를 열었다. 여기서 처음 선 보인 수공예 제작의 자카란다 아이스크림은 그야말로 인기 폭발이었다.



자카란다 아이스크림

시원한 음료 색깔은 자카란다의 남자색과 비슷했고 블루베리와 우유, 포도 3가지 맛이 있으며 가격은 15위안이다. 사람들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자카란다 길을 천천히 걸으며 로맨틱한 여유를 만끽했다.

◆막고굴 아이스크림

6월 27일 둔황(敦煌)시 문체광전관광국(文體廣電和旅遊局)이 발표한 소식에 따르면 1654세 막고굴(莫高窟) 아이스크림이 출시됐다.



막고굴의 마스코트인 강아지 ‘러러(樂樂)대왕’이 막고굴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아 이스크림은 딸기우유 맛인 ‘지우청러우(九層樓)’, 초코렛 맛인 ‘막고굴’, 우유 맛인 ‘웨야취안(月牙泉)’이 있으며 개당 15위안이다. 아이스크림 막대기에서도 세심한 디자인이 엿보이는데 아이스크림을 다 먹은 후 깨끗이 씻으면 구색록(九色鹿: 아홉 빛깔 사슴) 책갈피가 된다.



세심하게 제작된 아이스크림 막대기

◆서우시호, 우팅차오 아이스크림

최근 서우시호(瘦西湖) 관광지 관리처와 전역의 여행사가 서우시호 관광지 주제 문화를 결합해 올해 5월 우팅차오(五亭橋)에서 영감을 얻은 우유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많은 사람의 환영을 받고 있다.



우팅차오 아이스크림

서우시호 관광지 내 영업점에서 판매할 뿐 아니라 6월 24일~8월 31일 동안 ‘운하(運河)문화카니발·서우시호야시장’ 전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가격은 개당 24.8위안이다.

◆시후호 빙과류

올해 단오 연휴 기간 시후호 아이디어 빙과류도 생겨났다. 전강만보는 최근 신제품 ‘클라우드 공유’를 발표했다.



단교조합(斷橋組合)



양축전설(梁祝傳說) 아이스크림

백낭자와 허선의 유명한 단교상회에서 영감을 얻은 ‘단교조합’은 흰색과 녹색 2가지로 나뉘어 있어 연인끼리 하나씩 가지며 짝을 이룬다. 이와 비슷한 것으로 ‘양축전설’이 있는데 양산백(梁山伯)과 축영대(祝英臺)의 다리 위 ‘십팔상송(十八相送: 이별이 아쉬워 18번 오가며 서로 배웅)’과 춤추는 나비의 아름다운 부분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되었다.



시후호 하화 아이스크림



시후호 빙과류 포스터

출처: 인민망 한국어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야한생각으로 비행기공포증 극복" 김호중, 11살 축구신동 시절 공개

"야한생각으로 비행기공포증 극복" 김호중, 11살 축구신동 시절 공개

가수 김호중이 솔직하고 유쾌한 일상을 전해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가수 김호중이 게스트로 출연해 '인턴 코디'로 활약했다. 이날 양세형은 과거 김호중의 고민을 들어준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양세형에

"남편 되고 싶었다" 슈퍼주니어 려욱, ♥타히티 아리 '5월 결혼' 발표

"남편 되고 싶었다" 슈퍼주니어 려욱, ♥타히티 아리 '5월 결혼' 발표

사진=나남뉴스 2020년부터 타히티 멤버 아리와 공개 열애를 이어오던 슈퍼주니어 려욱이 마침내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29일 슈퍼주니어 려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항상 온 힘을 다해 응원해 주는 우리 엘프(슈

[새 사상 새 로정 인솔] 해남의 자유무역항 건설 고품질 발전 실속있게 추진

[새 사상 새 로정 인솔] 해남의 자유무역항 건설 고품질 발전 실속있게 추진

해구 미란공항 지네스항공발동기보수공정유한회사가 접수한 첫 GENx-1B 발동기 보수업무가 일전 완성되였다. 이는 해남 자유무역항 항공발동기 보수업무가 ‘0’에서 ‘1’에 이르는 돌파를 실현했음을 표징한다. 사진은 업무일군이 엔진을 보수하고 검사하는 있는 모습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