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새시대 당의 서장 관리 방침과 전략 전면 관철해야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0.08.31일 10:53



[북경=신화통신] 중앙 제7차 서장사업좌담회가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북경에서 열렸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회의에 참석해 중요한 연설을 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정세와 과업에 직면해 반드시 새시대 당의 서장 관리 방침과 전략을 전면 관철하고 ‘5위1체’ 총적 배치를 일괄 추진하며 ‘네가지 전면’ 전략 배치를 조화롭게 추진하고 안정 속에서 발전을 도모하는 총적 사업기조를 견지해야 한다. 중화민족의 공동체의식을 단단히 수립하고 발전의 질을 높이며 민생을 보장하고 개선하며 생태문명 건설을 적극 추진하고 당의 조직건설과 정권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국가의 안전과 장기 안정을 확보하고 인민들의 생활수준이 꾸준히 향상되도록 확보하며 량호한 생태환경을 확보하고 국경 안정과 안전을 확보해 단결되고 부유하며 문명하고 조화로우며 아름다운 사회주의 현대화 새 서장을 건설해야 한다.

리극강이 회의를 사회했다. 률전서, 왕호녕, 조락제, 한정 등 지도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중앙 제6차 서장사업좌담회 개최 이래 당중앙의 견강한 령도와 전국 인민들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서장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은 하나같이 단결되여 간고한 분투과정을 거쳐 장기간 해결하지 못한 난제들을 해결하였고 과거에 이룰 수 없었던 대사들을 성사시키며 제반 사업에서 전방위적인 진보와 력사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실천이 증명하다싶이 서장사업에 관한 당중앙의 방침과 정책은 전적으로 정확한 것으로 서장이 지속적인 안정과 쾌속발전을 실현한 것은 당과 국가 사업의 큰 국면에 대한 중대한 기여이다. 습근평은 당중앙을 대표하여 설산고원에서 분투하는 광범한 동지들 특히 일선을 굳게 지키며 헌신하고 있는 광범한 간부군중들에게 진심 어린 문안을 전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중앙은 력대로 서장사업에 중시를 돌려왔고 개혁개방 이래 선후하여 6차례의 서장사업좌담회를 개최하여 현실상황에 근거해 중대한 결책과 포치를 내렸다. 18차 당대회 이래 서장사업이 직면한 정세와 과업에 큰 변화가 발생하였기에 우리는 서장사업에 대한 규칙성 인식을 깊이하며 인민을 령도해 서장을 관리하고 서장을 안정시키며 서장을 진흥시킨 당의 성공적 경험을 잘 총화하여 새시대 당의 서장 관리 방침과 전략을 출범해야 한다. 서장사업을 잘하려면 반드시 중국공산당의 령도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제도, 민족구역자치제도를 견지하고 나라를 다스리려면 먼저 국경을 다스리고 국경을 다스리려면 먼저 서장을 안정시켜야 한다는 전략사상을 견지해야 한다. 조국통일 수호와 민족단결 강화를 서장사업의 착안점, 착력점으로 삼고 법에 따른 서장 관리, 부민부흥, 장기건설, 민심결집, 기반다짐의 중요원칙을 견지하며 국내와 국제 두개 큰 국면을 전면 계획해야 한다. 민생개선, 민심결집을 경제, 사회 발전의 출발점과 립각점으로 삼고 여러 민족간 왕래와 교류, 융합을 추진하며 우리 나라 종교의 중국화 방향, 법에 따른 종교사무 관리를 견지해야 하고 생태보호를 견지하며 당의 건설 특히 정치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새시대 당의 서장 관리 방침과 전략은 서장사업을 잘하는 기본준칙으로서 반드시 장기간 견지하고 전면 관철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서장사업은 반드시 조국통일 수호와 민족단결 강화를 착안점과 착력점으로 삼아야 한다. 군중들에 대한 교양과 인도를 강화하고 분렬을 반대하는 투쟁에 동참하도록 군중들을 광범위하게 동원하여 안정을 수호하는 철옹성을 구축해야 한다. 당사, 새 중국 력사, 개혁개방사, 사회주의발전사에 대한 교육, 서장 지방과 조국 관계 력사에 대한 교육을 심층 전개하여 여러 민족 군중들이 정확한 국가관, 력사관, 민족관, 문화관, 종교관을 수립하도록 잘 인도해야 한다. 학교내 사상정치 교육에 중시를 돌려 애국주의정신을 각급 류형 학교의 교육 전반 과정에 관통시키며 중화사랑의 씨앗을 모든 청소년들의 가슴 깊은 곳에 심어주어야 한다. 사회주의 핵심가치관을 양성, 실천하며 위대한 조국, 중화민족, 중화문화, 중국공산당,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에 대한 여러 민족 군중들의 공감대를 부단히 확대해야 한다. 서장이 자고로부터 여러 민족들과 왕래하고 교류하며 융합을 도모해온 력사 사실을 발굴하고 정리하며 이에 대한 선전을 강화하며 여러 민족 군중들이 민족의 추이와 미래를 보아내도록 인도하고 중화민족은 운명공동체라는 인식을 깊이하며 여러 민족간 왕래와 교류, 융합을 추진해야 한다. 라마불교와 사회주의사회의 상호 적응을 적극 인도하고 라마불교의 중국화를 추진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발전리념을 관철하고 발전 불균형과 불충분 문제에 초점을 맞추며 발전구도의 최적화를 착안점으로 삼고 요소와 시설 건설을 버팀목으로 하며 제도와 기제를 보장으로 하고 통일계획, 분류시책, 정밀실행으로 고품질 발전을 다그쳐 추진해야 한다. 빈곤해탈 성과를 잘 다지는 일에 공을 들이고 더 많은 방법을 강구해 후속적인 가난구제 지지력을 강화하며 향촌진흥과의 효과적 접목을 추진하고 일상생활과 긴밀히 련관되는 교통시설, 의료, 취학, 양로사회보험 등을 전면 보급해야 한다. 사천-서장 철도 건설 등 프로젝트를 둘러싸고 일련의 중대 기반시설, 공공봉사시설 건설을 추진하며 단결과 행복을 도모하는 도로를 더 많이 건설해야 한다. 일자리 창출 능력을 육성하고 지원하여 더 많은 취업기회를 마련하고 다경로 시장 취업을 추진해야 한다. 자연과학, 공학, 농학, 의학 등 급히 수요되는 인재를 더 많이 양성하고 경제,사회 발전과 미래시장 수요에 따라 직업교육을 발전시키며 학과를 과학적으로 설치하고 차원과 수준을 높이며 전문 기능형 실용인재를 더 많이 양성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청장고원의 생태를 보호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생존과 발전에 대한 최대 기여이다. 청산록수는 금산은산이라는 리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력사, 인민, 세계에 책임지는 자세로 생태문명 건설을 더욱 중요한 지위에 올려놓고 고원의 초목, 하천, 삼림을 잘 수호하여 청장고원을 전국 나아가 전세계 생태문명의 고지로 육성해야 한다. 청장고원 과학고찰사업을 심층 추진하고 환경변화의 원리를 밝혀내며 글로벌 기후변화와 인류활동이 청장고원에 끼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판단해 보호, 복구, 관리의 체계적인 방안과 조치를 연구해내야 한다. 보상방식을 완벽화하고 생태보호와 민생개선 간의 결합을 추진하며 각측의 열성을 더 잘 동원하여 량호한 생태, 아름다운 생활을 공유하는 량성순환의 장기적 효과성 기제를 구축해야 한다. 국경지역 건설을 강화하고 특수 부양책을 도입해 국경지역 군중들의 생산, 생활 조건을 개선하고 그들의 걱정을 덜어주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관리하고 다스리는 사업을 깊이 있고 실속있게 추진하고 각급 지도부와 간부인재 대오, 기층조직 건설을 전면 강화해 각급 당조직과 광범위한 당원, 간부들이 여러 민족 군중들을 이끌고 풍랑과 시련을 이겨내고 일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강대한 정치적 력량이 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당의 정치건설을 강화하고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으로 당원, 간부들의 두뇌를 무장시키며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 명기하기’ 주제교양 성과를 공고히 해야 한다. 정치규률과 정치규칙을 엄수하고 당기풍, 렴정건설과 부패척결 사업강도를 확대하며 각급 당조직과 당원, 간부들의 중대투쟁, 중대위험부담 대응력을 높이며 깨끗한 정치생태를 조성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광범위한 간부 특히 서장간부들은 ‘서장의 전통정신’을 발양해 산소가 결핍해도 정신력은 결여되지 않고 간고한 환경 속에서도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해발보다 더 높은 경지에 이르러야 한다. 사업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부단히 증강하고 능력을 제고하며 작풍을 단련해야 한다. 서장의 간부와 종업원들을 관심하고 아끼며 로임소득과 주택, 병치료, 자녀입학, 정년퇴직 배치 등 제반 분야의 지지정책을 보완하고 잘 실시해 그들의 뒤근심을 덜어줘야 한다. 건강보장 사업에 중시를 돌리고 고해발지역에 알맞는 의료보건 새 설비, 새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보급해 그들의 건강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앙이 서장을 지지하고 전국이 서장을 지원하는 것은 당중앙의 일관된 정책으로서 반드시 장기적으로 견지하고 경험을 참답게 총화해 서장지원 사업의 새 국면을 개척해야 한다. 사천, 운남, 감숙, 청해 등 4개 성의 당위는 서장지원 사업에 깊은 중시를 돌리고 주체책임을 짊어지며 서장자치구와의 조률과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 중앙은 상술한 4개 성의 서장 관련 사업에 대한 지지강도를 계속 높이고 서장 관련 주와 현을 도와 기반시설을 개선해주며 생태보호를 강화하고 민생을 보장, 개선하며 특색산업을 발전시켜 군중들이 보다 아름다운 생활을 누리게 할 것이다.

북경에 있는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 중앙서기처 서기,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관련 동지들과 국무위원, 최고인민법원 원장, 최고인민검찰원 검찰장, 전국정협 관련 동지들이 회의에 참석하였다.

서장자치구 당정 관련 동지들과 사천, 운남, 감숙, 청해 당정 관련 동지들 및 장족자치주 당정 책임자, 기타 각 성과 자치구, 직할시 책임자, 중앙과 국가기관 관련 부서의 책임자, 관련 인민단체, 금융기구, 국유기업 책임자, 군대 관련 단위 책임자 등이 회의에 참석하였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길림성 1분기 GDP 성장률 6.5%, 2년 련속 ‘좋은 첫 출발’

길림성 1분기 GDP 성장률 6.5%, 2년 련속 ‘좋은 첫 출발’

18일, 길림성정부 소식공개회에서 알아본 데 의하면 길림성 1분기 지역총생산(GDP)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6.5%, 2년 련속 ‘좋은 첫 출발’을 실현했다. 산업별로 볼 때 제1산업의 부가가치가 전년 동기 대비 3.0%, 제2산업의 부가가치가 동기 대비 9.5%, 제3산업의

훈춘법원, ‘집행 110’신속 출동해 집행사건 종결

훈춘법원, ‘집행 110’신속 출동해 집행사건 종결

지난 16일, 훈춘시인민법원 집행국은 훈춘역 공안파출소로부터 “훈춘법원입니까? 우리 파출소 민경이 훈춘역에서 집행인을 발견하고 현재 이미 제압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와서 인수인계를 처리해주세요.”라는 전화를 받았다. 훈춘시인민법원 집행국 간부, 경찰을

장춘시로인협회, '젊은 피'들 참여로 도약 꾀한다

장춘시로인협회, '젊은 피'들 참여로 도약 꾀한다

4월 19일, 장춘시조선족로인협회 제12기 대표대회 제2차 확대리사회의가 장춘시조선족군중예순관에서 소집된 가운데 협회의 전흥수 회장이 지난해 사업보고와 올해의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나서 년말에 있게 될 협회의 기바꿈 선거에 많은 젊은층 회원들이 회장단 선거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