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 북경에서 성대히 거행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9.08일 20:20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 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국가훈장과 국가영예칭호 획득자들에게 훈장메달 수여하고 중요연설 발표

리극강 사회, 률전서 주석령 랑독, 왕호녕 표창결정 랑독

왕양 조락제 한정 왕기산 참석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 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국가훈장과 국가영예칭호 획득자들에게 훈장과 메달을 수여한 후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코로나19 전염병을 물리치는 투쟁에서 중대한 전략적 성과를 거둠으로써 중국공산당의 령도와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뚜렷한 우세를 충분히 보여주었고 중국인민과 중화민족의 위대한 력량을 충분히 보여주었으며 중화문명의 깊은 내함을 충분히 보여주었고 책임지는 대국으로서의 중국의 자각적인 책임을 충분히 보여주었으며 전 당과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의 자신감과 자부심, 결집력과 구심력을 크게 증강했고 우리가 새시대 새로운 로정에서 가시덤불을 헤치고 용감하게 전진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위대한 항역정신은 중화민족이 장기적으로 형성된 특질적인 천품이 문화 유전자와 맥을 이은 것이고 애국주의, 집단주의, 사회주의 정신을 전승하고 발전시킨 것이며 중국정신의 생동한 해석으로서 민족정신과 시대정신의 내포를 풍부히 하였다. 우리는 전 사회적으로 위대한 전염병 퇴치 정신을 대대적으로 고양하여 그 것이 사회주의 현대화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강대한 력량으로 되도록 해야 한다.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리극강이 대회를 사회하고 률전서가 주석령을 랑독했으며 왕호녕이 표창 결정을 선독하고 왕양, 조락제, 한정, 왕기산이 참석했다.

국가훈장과 국가영예칭호 획득자들이 례빈차를 타고 국빈호위대의 호위하에 인민대회당에 도착하자 당과 국가 공훈영예표창사업위원회 지도동지들이 이들을 영접했다.

률전서가 습근평이 서명한 중화인민공화국 주석령을 랑독했다. 주석령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코로나19에 저항하는 투쟁에서 걸출한 기여를 한 공훈모범인물들을 성대히 표창하고 그들의 충성스럽고 책임지며 기여하는 숭고한 품성을 고양하기 위하여 제13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제21차 회의의 결정에 근거하여 종남산에게 ‘공화국훈장’을 수여하고 장백례, 장정우, 진미에게 ‘인민영웅’ 국가영예 칭호를 수여한다.

웅장한 〈조국의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하자〉는 주악 속에서 습근평은 국가훈장과 국가영예칭호 획득자들에게 일일이 훈장과 메달을 수여하고 그들과 친절히 악수하고나서 축하를 보냈다. 뒤이어 국가훈장과 국가영예칭호 획득자 4명이 초청을 받고 주석대에 좌정했다. 장내에서는 열렬한 박수소리가 울려퍼졌다.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공화국훈장’ 획득자인 종남산(우2)과 ‘인민영웅’ 국가영예칭호 획득자들인 장백례(좌2), 장정우(좌1), 진미(우1)에게 훈장과 메달을 수여했다.

왕호녕이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선진개인과 선진집단을 표창할 데 관한 중공중앙, 국무원, 중앙군위의 결정〉, 〈전국 우수공산당원과 전국 선진기층당조직을 표창할 데 관한 중공중앙의 결정〉을 랑독했다.

습근평 등은 표창을 받은 개인과 집단 대표들에게 시상했다.

습근평은 장내의 열렬한 박수소리 속에서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지난 8개월 남짓한 동안에 우리 당은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을 단합 인솔하여 전염병 대처 대전을 진행했는데 비할바없이 간고한 력사의 고험을 견뎌냈으며 막대한 노력을 경주하여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투쟁에서 중대한 전략적 성과를 이룩함으로써 인류의 질병 투쟁사에서 또 하나의 영웅적인 장거를 창조했다.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등이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선진개인들에게 시상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는 인민지상과 생명지상을 견지하여 과감한 용기와 끈질긴 결심으로 분초를 다투면서 병마와 겨루었으며 전염병을 예방통제하는 인민전쟁, 총체적 전쟁, 저격전을 신속히 전개했다. 1개월 남짓한 시간을 들여 전염병 확산추세를 초보적으로 억제했고 2개월 정도의 시간을 들여 매일 본토의 신규증가 병례를 한자리수 내로 통제했으며 3개월 좌우의 시간을 들여 무한보위전, 호북보위전의 결정적인 성과를 거두었고 또 국부 지역에서 몇차례의 집결성 전염병에 대한 섬멸전을 치러 전국 항역투쟁의 중대한 전략적 성과를 거두었다. 이 기초우에서 우리는 전염병 예방통제사업과 경제사회 발전사업을 일괄적으로 추진하고 생산과 생활 질서를 서둘러 회복시켰는데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중국의 전염병 항쟁은 중국 정신, 중국 력량, 중국 담당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등이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선진집단 대표들에게 시상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갑작스레 들이닥친 엄중한 전염병 발생상황에 직면하여 당중앙은 전반국면을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과단성있게 결책하며 비상조치로 비상사태에 대응했다. 당중앙은 인민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첫자리에 놓고 제1시간대에 집중통일 령도를 실시했다. 중앙정치국 상무위원회와 중앙정치국은 21차례나 회의를 소집하여 결책을 연구하고 당정군민학, 동서남북중 대회전을 지도했으며 신심을 확고히 하고 일심협력하며 과학적으로 예방퇴치하고 정확하게 대책을 강구할 데 대한 총적요구를 제기했으며 전염병의 만연추세를 단호히 억제하고 전염병 예방통제의 저격전에서 승리를 이룩하는 총적목표를 명확히 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청년들은 나라와 민족의 희망이다. 이번 항역투쟁에서 청년세대의 두드러진 표현은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감동시켰다. 세상에는 하늘에서 떨어진 영웅은 없고 다만 용감히 나선 평범한 사람들만이 있을 뿐이다. 젊은 세대들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두 팔로 산과 같은 책임을 짊어졌고 청춘의 격앙된 풍채를 보여주었으며 중화민족의 희망을 보여주었다! 우리 다함께 그들을 칭찬하자!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등이 전국 우수공산당원들에게 시상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이 엄중한 역정과의 겨룸에서 중국인민과 중화민족은 과감히 투쟁하고 과감히 승리하는 두려움 없는 기개로 생명지상과 온 나라가 한마음이 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과학을 존중하고 운명을 같이하는 위대한 항역정신을 수립했다. 생명지상은 중국인민의 두터운 인애전통과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중국공산주의자들의 가치추구를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온 나라가 한마음이 된 것은 한마음한뜻으로 고락을 같이하는 중국인민의 단결과 위력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중국인민이 그 어떤 곤난에도 굴하지 않고 감히 모든 곤난을 압도하는 완강한 의지를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과학을 존중하는 것은 중국인민의 무실력행, 개척혁신의 실천적 품격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운명을 같이하는 것은 중국인민의 일심협력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도의적 담당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전국 코로나19 저격전 표창대회가 8일 오전 북경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이 중요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등이 전국 선진기층당조직 대표들에게 시상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우리는 조금도 게을리하지 않게 일상화 전염병 예방통제를 잘 틀어쥐여 항역투쟁의 전면적인 승리를 힘써 이룩해야 한다. ‘여섯가지 안정’ 사업을 착실하게 잘하고 ‘여섯가지 보장’ 임무를 전면적으로 시달해야 한다.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데서 결정적인 승리를 이룩하고 빈곤퇴치 난관돌파의 목표와 임무를 완수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관리체계의 부족점을 서둘러 보완함으로써 인민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적 보장을 튼튼히 다져야 한다. 인류운명공동체 리념을 견지하고 국제사회와 손잡고 날로 심각해지는 글로벌 도전에 대처해야 한다. 최저선 사유를 견지하고 우환의식을 증강하여 전진도상의 각종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해소하며 단합할 수 있는 모든 력량을 단합시키고 모든 적극적인 요소를 동원하여 많은 새로운 력사적 특징을 가진 위대한 투쟁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승리를 이룩해야 한다.

/신화넷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경준해 전 성 경제성장안정 영상 지도회서 강조 경제회생의 호세강화를 지속적으로 공고히 하며 ‘두가지 확보, 한가지 우선’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호옥정 종합평가 진행 23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가 전 성 경제성장안정 영상 지도회의를 소집하고 회의를 사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