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각국 인사,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 높이 평가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09.11일 09:23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8일 전국 방역사업 표창대회에서 중요 연설을 할 때,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방역투쟁이 중대한 전략적 성과를 거둠으로써 중국공산당의 령도와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뚜렷한 우월성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이로써 중국인민과 중화민족의 위대한 힘을 충분히 부여주었고 중화문명의 두터운 저력을 충분히 과시하였으며 책임적인 대국의 자각적인 감당력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여러 나라 인사들은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을 높이 평가했다. 연설은 방역사업에서 거둔 중국의 중대한 전략적 성과를 보여줌으로써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을 전승할수 이다는 신심을 세계에 전해주었다. 전 세계 방역과정에서 중국은 국제의무를 적극 리행하고 세계 각국과 협력하면서 책임감있는 대국의 감당력을 보여주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페염 전염병 사태는 인류운명공동체리념 구축의 중요한 의의를 다시 한번 부각하였으며 세계 각국이 단결 협력하여 전 세계적인 도전에 공동 대응해야 함을 시사했다.

  브루네이의 언론인 베이인룽은, 중국이 신종코로나 방역투쟁에서 거둔 중대한 전략적 성과는, 중국이 전염병 대처면에서 취한 조치의 효과성을 설명해주고 중국 당과 정부가 인민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에 깊은 중시를 돌리고 있음을 설명해준다고 말했다.

  필리핀 “필리핀 스타신문” 칼럼 작가 리천영은, 중국이 거둔 중대한 전략적 성과는 아주 고무적이며 세계 인민들에게도 희망을 전해주었다고 말했다. 방역과정에서 중국정부는 고효률과 신속한 행동, 강한 책임감을 보여주었다. 중국정부와 중국인민이 구현한 생명지상, 과학존중, 일치단합, 불요불굴의 정신은 마땅히 존경을 받아야 한다.

  프랑스 실러 연구소 연구원 크리스띠나.비아는, 전염병 사태에 비추어 중국 당과 정부가 인민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줄곧 첫자리에 놓은데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중국정부는 정보발표의 투명도와 전염병 예방통제에서의 집행력, 국제의무 리행 등 면에서 세계에 본보기를 수립해주었다고 말했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국제사무리사회 주임인 사이드,쵸둘리는, 중국의 당과 정부는 인민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첫자리에 두고 명확한 정책과 환자구조 조치를 제정했다며 중국이 방역사업에서 기울인 노력을 답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싱크탱크 아시아 혁신연구센터 반방 주석은, 역경속에서 진심을 보아낼 수 있다며 중국은 물자 지원과 의료팀 파견 등 방식으로 기타 나라에 도움을 제공하고 더 많은 생명을 구조하여 대국의 감당과 도의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벨라루씨 대외친선협회 이완노브 주석은, 중국이 전염병 예방통제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중대한 전략적 성과를 거두어 전 세계에 신심을 전했다고 말했다. 중국은 국제의무를 적극 리행하고 방역 국제협력에 적극 참여하였으며 각국과 방역경험을 공유하여 기타 나라가 전염병 사태의 준엄한 도전에 대응하는데 큰 힘을 실어주었다고 표했다.

  까자흐스딴 실업신문 주필 세리크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는 인류가 직면한 공동의 도전이라고 하면서 각국은 쟁의와 편견을 해소하고 마땅히 단결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은 국제사회에 원조를 제공하고 지혜와 힘을 이바지하였으며 국제협력을 적극 추진하여 세계 각국에 본보기를 수립해주었다.

  아프가니스탄 전문인사 압둘러는, 인류운명공동체리념에 따라 글로벌문제에 대응할 데 관한 습근평 주석의 견해에 찬동한다고 표했다. 중국이 제출한 인류운명공동체 구축 등 창의는 세계 각국이 공동도전에 대응하고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건설하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

  리천영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페염이라는 전 세계적인 도전에 직면해 각국은 마땅히 단결협력하고 공동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국이 “천하는 한가족”이라는 리념을 견지하여 각국과 전염병 상황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기타 나라에 방역 지원을 제공한데 대해 경의를 표한다.

  사이드.쵸둘리는, 전염병 사태가 발생한 후 중국은 가장 먼저 국제사회에 정보를 공유하였고 파키스탄을 비롯한 많은 나라에 도움을 제공하여 관련 나라들이 전염병 대처능력을 제고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사태와 같은 글로벌 도전은 인류운명공동체 리념 구축의 중요한 의의를 더욱 부각시켜준다. 각국이 단결협력해야만이 글로벌 문제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중국조선어방송넷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연합뉴스] 연극 연습 도중 쓰러진 연극배우 주선옥(38)이 장기기증으로 3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세상을 떠났다. 18일 유족 등에 따르면 주선옥은 지난 4일 연극 연습 중 뇌출혈 증세로 갑작스럽게 쓰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대선배 이수근이 후배들을 위해 '개그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다. 최근 이수근은 KBS2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촬영은 개그맨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사진=나남뉴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어 유명세를 탄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18일 배우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애정 어린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