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띠를 테마로 한 "5마리 소가 복을 보낸다, 2021년을 향해 달려가자" 조각품이 상해(上海) 서가회(徐家匯) 상가거리에 설치됐다. 이 작품들은 "소의 기운"을 테마로 "즐거운 소", "채색의 소", "시작의 소"와 "복의 소" 등을 표현하고 있으며 우람한 형태, 다양한 색채, 뜀박질하는 모습을 통해 시민들이 의기양양한 2021의 새로운 기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도배글,불법적인 내용이 들어있는 댓글, 사생활을 침해하는 내용 및 광고성 댓글의 경우 신고 바랍니다. 신고는 해당 댓글 우측의 신고버튼을 눌러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신고하신 댓글은 관리자의 확인을 거쳐서 처리됩니다. 신고내용에 의하여 내지는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상기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시 해당 댓글을 블라인드(차단)처리하게 되며 경우에 따라 (범죄관련 글, 악성광고, 수위를 넘은 인신공격 등) 회원자격 중지 및 아이피차단을 할수 있습니다. 더 밝고 건전한 뉴스서비스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뉴질랜드의 올 1월 상품 수출액이 총 42억 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10% 정도 떨어졌다고 뉴질랜드 통계청이 26일 밝혔다. 통계청은 이날 보도 자료를 통해 지난 1월 수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할 때 4억8천600만 달러 줄어 지난 2016년 3월 이후 전년 동기 대비